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4810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
이 글은 5년 전 (2021/6/02) 게시물이에요

내가 받아서 쓰려고 하는데 어떠닝..

자동차보험료 다 아빠가 냄..서울살음..

그냥 대중교통 이용 ㄱㄱ?

대표 사진
익인1
서울살고 생활반경도 서울이면 걍 대중교통,,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남자면 차 있으면 여러모로 좋아~ 데이트 하기 편하고
여친한테 이쁨 받는다 ㅎㅎ
만약에 쓰니가 쏠로거나 여자여도 비오는 날 차안에서 노래들으며 드라이브 하면 힐링타임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여자야.....................흐어어어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빠 차면 큰차아니야? 운전하기 힘들어 할려나? 서울에서 차로 출퇴근하는거 스트레스 커서 비추고, 친구들이랑 주말 여행 다니는거 추천해~ 비오거나 더울때 내 차만큼 편한곳도 없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SUV야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승용차보다 suv가 운전하기 더 쉬워~~ 그리고 차박이나 트렁크에 좀 꾸며서 한강공원으로 놀러가기도 좋구.. 난 부러운데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출퇴근 한번해봤는데 지하철로 1시간거리 차로 하니가 한시간반이더ㅏㄹ..?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올영알바생인데 사람들 푸룬주스 엄청사가는데 변비인사람이 그렇게많아?
19:10 l 조회 3
지인추천 입사하는데 능력없으면 낙하산 소리듣나?
19:10 l 조회 2
여드름흉터 레이저치료하면 바로 옅어져? 아님 딱지같은거 생겨??
19:10 l 조회 2
나 원래 시험볼때 너무 긴장해서 손 벌벌떨면서 봤었는데...
19:09 l 조회 3
나이 먹은거 실감되는거.. 건조한거..
19:09 l 조회 2
주식 올라서 배아픈 사람들 진짜 많다
19:09 l 조회 13
이래서 다들 올드아이폰 쓰는구나 아이폰 6s찍은건데 느좋임
19:09 l 조회 14
기혼인 익들아 결혼 추천해?ㅍ4
19:08 l 조회 18
출퇴근할때 똑같이 환승해서 갈아타는거라도
19:07 l 조회 5
물만 먹어도 트림하는데 이게 노멀하진 않아??3
19:07 l 조회 11
잘생긴 전학생이 길을 물어봤을때 반응1
19:07 l 조회 16
목 쪽에 칼 맞으면4
19:07 l 조회 29
네이버카페 인기글 떠서 봤는데 개어이없넼ㅋㅋㅋㅋㅋㅋㅋ
19:07 l 조회 16
층간소음해결어케함.. 3
19:07 l 조회 7
아 이제는 카톡 업뎃 해야 하나
19:07 l 조회 6
25살인데 준비된게 하나도 없다
19:07 l 조회 9
원래 의류브랜드에서
19:07 l 조회 9
생리는 왜 식욕이 오를까...
19:07 l 조회 4
진짜 20대 30대분들 시골 살지마2
19:06 l 조회 39
공무직으로 일한지 5년만에 세후로 300만원이네3
19:06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