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마음적으로 나한테 의지하려는게보여.. 나보고 평생 같이다니쟤.. 남동생이 있긴한데 엄마가 걔는 남자애라 결혼할때 되면 그냥 나가야하니까 내가 제일 편하대ㅋㅋ 나는 결혼해도 자주보자고그러고.. 모르겠다..근데 엄마는 동생한테만 결혼할때집줄거고 나는 그런거없다는데 뭐야?ㅋㅋㅋㅋ 걍 감정쓰레기통인가
| 이 글은 5년 전 (2021/6/02) 게시물이에요 |
|
그냥 마음적으로 나한테 의지하려는게보여.. 나보고 평생 같이다니쟤.. 남동생이 있긴한데 엄마가 걔는 남자애라 결혼할때 되면 그냥 나가야하니까 내가 제일 편하대ㅋㅋ 나는 결혼해도 자주보자고그러고.. 모르겠다..근데 엄마는 동생한테만 결혼할때집줄거고 나는 그런거없다는데 뭐야?ㅋㅋㅋㅋ 걍 감정쓰레기통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