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4830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
이 글은 5년 전 (2021/6/02) 게시물이에요
조별과제하는데 갑자기 배아프다고해서 

 

난 화장실 그 배 인줄 알고 천천히 오라했거든? 

 

근데 ..왜 배아픈대 천천히 오라하냐고 하면서 

 

그날.. 그거터졌다고 

 

난 당연히 화장실 그 배인줄... 

 

좀 당황스럽네
대표 사진
익인1
말 못할 이유는 뭐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생리한다고 하기 뭐하니까 그렇게 돌려 말하는 경우 많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말할 수도 있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동기랑 선배들이랑 학생회 회의할 때 생리터져서 배 너무 아파가지구 생리통 때문에 먼저 가야될 거 같다고 말하고 나온 적 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굳이 밝히진 않는데.. 걍 화장실 간다 하고 가는게 대부분 아녀? 내주변에 대놓고 안친한 과선배 한테 말하는 건 본적 없으 친하면 할수있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생리 너무 tmi아님??? 난 걍 누가 물어보면 배아프다고만 하고 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뭐가 당황스러운거야? 생리 터졌다고 말하는게..? 난 약간 생리를 생리라고 말 못하는 게 이해 안 가ㅋㅋㅋㅋ ㅠㅠ 생리가 뭐라고 ㅡ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생리에 너무 과몰입하지망
그 후배 입장에선 그냥 생리해서 배 아프다고 말한거 뿐임 그게 뭐라고 말을 못하겠어! 여자면 다하는건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여자형제없거나 어색해서 당황했을수 있지
근데 생리가 뭐 별거인가요
말할 수 있지 근데 나 생리하오~말하긴 민망할 수 있으니까 그냥 그렇게 돌려서 말한 것 같음
대수롭지않음 ㅎㅎ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이스라떼가 너무 마시고싶은데
21:52 l 조회 1
토스 im1인데 ih까지 2주안에 올릴 수 있을까?
21:52 l 조회 2
쿠팡 알바할까 1
21:51 l 조회 7
놀랍게도 고등학생 나이에도 스스로 죽는 사람들 있더라…
21:51 l 조회 8
진짜 은행원 월급이 600이야???5
21:51 l 조회 12
생리 때 당떨어지는 느낌 다들 느껴?3
21:51 l 조회 5
일행 공무원들 개인정보 맘대로 보는거 감사나 처벌 안해? 개빡침1
21:50 l 조회 12
나 너무 호구같이 일하는거같아
21:50 l 조회 8
관리 안해도 혀에 백태 없는사람 있어? ㅋㅋㅋㅋㅋ
21:50 l 조회 5
옆가게 사장 와서 개싸가지 없게 주문하는데
21:50 l 조회 8
인스타에 피드에 보여지는 숫자 어떻게 없애???
21:50 l 조회 14
조정이혼 해본 사람 있어...???
21:50 l 조회 5
본인표출 와...익들아 이런 라면 나왔으면 좋겠다ㅜㅜ
21:50 l 조회 23
나 거북목에 자세 완전 무너졌는데
21:50 l 조회 13
아우울하다 머리위에서 사사사삭 소리 들려서 (혐1
21:50 l 조회 10
엄마 요즘 스팸전화 많이온다는데
21:50 l 조회 5
나 진짜 볼품 없다
21:49 l 조회 9
마킹병 어떻게 고치지..3
21:49 l 조회 17
네이버 리뷰 조작하나…? 2
21:49 l 조회 14
익들 나같으면 앞머리 내려 말아?ㅠㅠㅠ1
21:49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