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학교 에타는 엄청많고 많이 동조하는분위기인데.. 거의 99퍼가 페미를 까는 내용이야 근데 문제는 페미를 넘어서 여성자체를 까는 내용이 많고 동조하는 사람들도 많아. 물론 안그러는 사람들도 많겠지만 에타에 올라오는 글 수만 해도 저렇게 생각하는 남성분이 엄청 많은것같은데 너무 불편하다.. 에타에 성별갈등 글 왜이리 올리는지 모르겠네 걍 사이좋게지내면 안되는건가 진짜
| 이 글은 5년 전 (2021/6/02) 게시물이에요 |
|
우리 학교 에타는 엄청많고 많이 동조하는분위기인데.. 거의 99퍼가 페미를 까는 내용이야 근데 문제는 페미를 넘어서 여성자체를 까는 내용이 많고 동조하는 사람들도 많아. 물론 안그러는 사람들도 많겠지만 에타에 올라오는 글 수만 해도 저렇게 생각하는 남성분이 엄청 많은것같은데 너무 불편하다.. 에타에 성별갈등 글 왜이리 올리는지 모르겠네 걍 사이좋게지내면 안되는건가 진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