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4868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1
이 글은 5년 전 (2021/6/02) 게시물이에요
우리 학교 에타는 엄청많고 많이 동조하는분위기인데..  

거의 99퍼가 페미를 까는 내용이야 

근데 문제는 페미를 넘어서 여성자체를 까는 내용이 많고 동조하는 사람들도 많아.  

물론 안그러는 사람들도 많겠지만 에타에 올라오는 글 수만 해도 저렇게 생각하는 남성분이 엄청 많은것같은데 너무 불편하다..  

에타에 성별갈등 글 왜이리 올리는지 모르겠네 

걍 사이좋게지내면 안되는건가 진짜
대표 사진
익인1
우리는 크게옶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울 학교만 좀 그런건가ㅠㅠ 에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혹시 이걸로 유명한 대학인가ㅠㅠ 이런 얘기들으면 딱 떠오르는 대 하나밖에 없음
나는 ㅇㅅ경영 다니는데 그런글 거의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계속 그런글 올라와.. 그래서 진짜 대부분이 이런생각같아서 무서움.. 근데 그걸로 유명한대학이 어디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ㅈㅇ대 "중"경외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 학교도 그럼 그래서 에타 안들어간지 오래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런거진짜 틈새잘막아줘?진짜벌레안들어와?
23:01 l 조회 1
공시 친구들아 도와줘~.~.~
23:01 l 조회 1
술먹고 쿠팡 봐서 칙촉 11만원치 산 사람 개웃기네
23:01 l 조회 2
주식이름으로 놀려도 고소됨?
23:01 l 조회 2
친구 0명 26살 한명 더 추가요~
23:01 l 조회 2
삼닉 일부러 안넣는 사람 있어?
23:00 l 조회 6
난 환율 1600넘어도 걱정안됨
23:00 l 조회 9
스엑 주주거나 주주였던 사람 있어?
23:00 l 조회 8
혹시 치과 가면 사랑니 바로 뽑아줘??2
23:00 l 조회 10
요새 그냥 아무랑도 안 친해지고 싶고 대화하기 귀찮음1
23:00 l 조회 7
일잘하고 싸가지없는 직원 vs 싹싹하지만 일못하는 직원 중 전자가 더 나은듯. 왜냐면1
22:59 l 조회 12
얼굴살 고민이면 시술 필요없고 걍
22:59 l 조회 3
월급 300 매달 차할부 60 나가는데 주식 얼마 넣을까?
22:59 l 조회 4
청년통장 오늘 만들면 더 이득인건 아니지?
22:59 l 조회 3
에이블리 말로만 블프지 할인 거의 없네
22:59 l 조회 5
김치 맛있능 곳 추천해줘..1
22:59 l 조회 3
아 이거 뭔 발음인지 텍스트로 칠 수 있는 사람 1
22:59 l 조회 8
마운자로 정체기인듯..2
22:59 l 조회 7
마운자로 5mg 계속 유지하면서 맞을까.. 7.5mg로 높일까
22:59 l 조회 4
일 가기 싫어서 현관문 앞에다 뭐 써놓고 나가기 전 마다 보고 나갈건데 문구 ㅊㅊ
22:58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