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5533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97
이 글은 5년 전 (2021/6/06) 게시물이에요
막 엄청나게 잘생긴건아니고  

 

그래도 아만다 3.9~4.1? 왔다갔다정도하는데  

 

그냥 면접보면 바로 당일이나 내일부터 나오라하네  

 

외모지상주의체감됨
대표 사진
익인1
잘생겼구나 좋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청까진 아니고 그래도 관리하니깐 괜찮아진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부럽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알바는 외모 깔끔한게 좋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카페 하는데 알바생 외모 따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보통 근데 카페는 여자많이뽑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외모단정이 외모가 좋은 사람이라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아니나 근데 탈색했는데도

낼부터 나오라해서

살짝 읭? 하고 집가는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잘생겼으니 ㅇㅋ 인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ㅋㅋㅋㅋㅋㅋ 편의점알바생들 잘생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부럽쓰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좋겠다 이친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예쁘고 잘생기면 매출이 확 다르다는거 알지만.. 평범한 나로선 부럽고 사장님 미움ㅠ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만다가 머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얼굴 평가 사이트야?
신뢰도?정확도??라 해야 하나 그거 높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소개팅앱인데

그냥 얼평앱으로 사용해 거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미성년자도 할 수 있어?? 해보고싶당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성년자는 못할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여자도 여잔데 남자는 진짜 잘생기면 돈 더 주더라도 쓰고 싶어 하도라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잘생긴분들은 많이없어서 ㅠ

서울 번화가아니면 보기힘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남자 잘생긴 카페엔 여자들 많이 가더라 내친구도 그래서 간다고 함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심지어 잘생기면 클레임도 적어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카페에 잘생긴 알바 있으먄 나같아도 거기감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솔직히 외모가 매출에 영향 아예안 주는 건 아니라… ㅋㅋ 씁슬하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남잔데 난 나 스스로 전혀 잘생겼다고 생각하진 않은데 카페나 좀 고급?진 무튼 나비넥타이하고 보리차도 와인잔으로 주는 식당 웨이터해서 오히려 외모상관없다고 느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무지스티커 굡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부럽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멀끔하고 호감형인 사람이 유리하긴 하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솔직히 나도 서비스직인데 면접보면 다 합격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마자 어느카페 잘생긴직원들만 있다고 소문나서 친구랑 카페갈일 있으면 거기만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확실히 얼굴도 능력이구만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세상에서 제일 부럽다..
이런 글 보면 내가 엄청 작아지는 느낌이야..
그냥 익인이 너무 부럽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데 나라도 잘생긴 알바 뽑을거같긴함.....어디 알바 잘생겼단 소문있으면 얼굴 보러라도 한번 가니깐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얼굴 잘난게 제일 부럽긴 해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좋겠다~~사실 남자는 쫌만 훈훈해도 호감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걍 급하니까 바로 나오라는거아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머리탈색했는데도 알바 뽑아주더랔
신기했음....이쁘고 잘생긴게 알바할땐 최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잘생긴 남자가 알바하면 예쁜 여자보다 더 손님 끄니까 더 그런 듯..! 그리고 사실 밖에 보면 예쁜 여자분은 많은데 잘생긴 남자는 그 정도로 많진 않아서 더 그런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맞아 지인 잘생겼는데 진짜 금방 구하더라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는 하닉 팔았음
14:09 l 조회 1
남친이랑 담주에 타지역에 놀러가려고 유명한 숙소 잡았는데 오늘 헤어지려고 하거든
14:09 l 조회 2
하이닉스 때무네 인생
14:09 l 조회 3
실화 탐사대 2시간 전에 올라온거보는데 여자 뭔가 싶네
14:09 l 조회 2
교통사고 나서 죽어버ㅕ 제발 사장놈아
14:09 l 조회 2
서로 사랑하는데도 헤어지는 경우는 왜 대부분 재회할까?
14:08 l 조회 4
오픈카톡단톡방 제대로된곳이 없네..
14:08 l 조회 9
다들 쿠팡이츠 고객센터에
14:08 l 조회 13
사무실 책상 가림막? 파티션 없었던 익들은 갑자기 세우면 좀 그래?5
14:08 l 조회 16
너네 냉장고에 있는 음식들 내가 뺏어먹음4
14:08 l 조회 8
위고비 효과 없는데 마운자로로 갈아타볼까
14:07 l 조회 9
내 인생은 괜찮게 풀린 편일까?2
14:07 l 조회 15
미국사는데 여기 사람들이야말로 마운자로 ㄹㅇ 개필요3
14:06 l 조회 20
키작녀들아(155이하) 바지 어디서 사????1
14:06 l 조회 15
요새 안경 맞추면 얼마정도 들어?? ㅜㅜ알려줄 착한 익이니 3
14:06 l 조회 12
근데 GTX끼리도 환승되나?
14:06 l 조회 4
남들이랑 스킨쉽 싫어하는 익들 있음??2
14:06 l 조회 24
요즘시대에 배송이 7일 ~ 10일이 걸리냐
14:06 l 조회 5
큐넷 아 ;;;;;;;;;; 왜 자꾸 처음으로 돌아가냐고
14:06 l 조회 6
쿠팡 확정문자 언제쯤 와?2
14:06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