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이상해서 댓으로 이상하다 썼고
이런 얘기가 많아서 쓰니가 본문 수정했는데 수정된것만 본 사람들이 이상하다는 댓 사람들한테 뭐가 이상하냐고 시비다는거 진짜 짜증난다
글 수정되면 수정됐다고 흔적이라도 남으면 좋겠음
| 이 글은 5년 전 (2021/6/07) 게시물이에요 |
|
본문 이상해서 댓으로 이상하다 썼고 이런 얘기가 많아서 쓰니가 본문 수정했는데 수정된것만 본 사람들이 이상하다는 댓 사람들한테 뭐가 이상하냐고 시비다는거 진짜 짜증난다 글 수정되면 수정됐다고 흔적이라도 남으면 좋겠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