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 잘 빠져..? 남들은 무슨 일주일에 3키로씩 빠진다는데 그게 어떻게 가능한건지... 심지어 근력 같이 하니까 근육 붙느라 몸무게 차이도 많이 안나서 짜증나ㅜ 물론 숫자 집착하면 안되는거 아는데 난 숫자도 줄이고 싶어........
| 이 글은 5년 전 (2021/6/07) 게시물이에요 |
|
살 잘 빠져..? 남들은 무슨 일주일에 3키로씩 빠진다는데 그게 어떻게 가능한건지... 심지어 근력 같이 하니까 근육 붙느라 몸무게 차이도 많이 안나서 짜증나ㅜ 물론 숫자 집착하면 안되는거 아는데 난 숫자도 줄이고 싶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