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에 정도에 따라 다른거... 변화가 꽤 있으면 밝히는게 맞고 거의 없거나 적으면 안 밝혀도 ㄱㅊ다고 생각 어차피 대부분의 수술이 전자니까! 예를 들어 코 실리콘은 밝혀야하지만 콧볼축소는 안 밝혀도 되겠다 싶음 그니까 효과가 시술이랑 비슷한데에서 그친 정도면...? 걍 내 생각일뿐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5년 전 (2021/6/07) 게시물이에요 |
|
변화에 정도에 따라 다른거... 변화가 꽤 있으면 밝히는게 맞고 거의 없거나 적으면 안 밝혀도 ㄱㅊ다고 생각 어차피 대부분의 수술이 전자니까! 예를 들어 코 실리콘은 밝혀야하지만 콧볼축소는 안 밝혀도 되겠다 싶음 그니까 효과가 시술이랑 비슷한데에서 그친 정도면...? 걍 내 생각일뿐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