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난 173 이고 우리 집에서 제일 작아 언니들은 178,177 이래... 그래서 쪼꼬미 막내 소리 듣고 컸거든 그리고 언니들이랑 나이 차이가 좀 나는데 언니들이 ㅇㅇ이는 쪼꼬매서 귀엽다, 여자는 너 정도 키가 딱 좋다 (언니들은 너무 크다) 이런 말 항상 했었고 나도 여자 평균 키가 161인거 아는데 내 주변 친구들은 다 168,9 되길래 이게 평균은 좀 작게 잡히는구나 했었고 ! 그러다 오늘 단톡하는데 남자애들이 여자 키 얘기를 했어ㅋㅋㅋ 그런데 A가 ㅇㅇ는 키 너무 크지 ㅋㅋㅋㅋ 이러는 거야 그래서 나 별로 안 커ㅠ 울집에서 쪼꼬미임ㅋㅋ 이랬더니 걔가 여자는 162-3 되어야 예쁘다 이러는 거야 그래서 난 생각없이 그건 좀 작은 편이잖아 이랬고 거기 있던 여자인 애도 (169) 평균 정도간 한데 크진 않다 이런 식으로 말했어 근데 A가 갑자기 나한테 쌍욕을 하는 거 ㅋㅋㅋㅋㅋ 지 엄마도 그럼 160 안 되는데 작은 거냐, 니가 큰 거다, 남자는 그럼 몇이어야 되냐 쌍욕하더니 다른 남자애들이 왜저러냐 말리니까 나가버렼ㅅ거든?ㅋㅋㅋㅋㅋㅋ 진짜 개어이없는데 남자애들이 쟤 작은 편이고 콤플렉스 있는 거 같다, 최근에? 신검 받았는데 어쩌고 이러는데 내 알 바냐고 ㅋㅋㅋㅋ 곱씹을 수록 짜증나네 ㅋㅋㅋ 지 키 작은 걸 나한테 왜 따져 ㅋㅋㅋ 아 패고싶다 진짜 참고로 걔 키는 신검에서 166대 떴대ㅋㅋ.. 그래서 나보고 이해하라도라 아 개빡쳐 ㅋㅋㅋㅋ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