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6280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61
이 글은 5년 전 (2021/6/11) 게시물이에요
우선 난 173 이고 우리 집에서 제일 작아 언니들은 178,177 이래...  

그래서 쪼꼬미 막내 소리 듣고 컸거든 

그리고 언니들이랑 나이 차이가 좀 나는데 언니들이 ㅇㅇ이는 쪼꼬매서 귀엽다, 여자는 너 정도 키가 딱 좋다 (언니들은 너무 크다) 이런 말 항상 했었고 

 

나도 여자 평균 키가 161인거 아는데 내 주변 친구들은 다 168,9 되길래 이게 평균은 좀 작게 잡히는구나 했었고 !  

 

그러다 오늘 단톡하는데 남자애들이 여자 키 얘기를 했어ㅋㅋㅋ 그런데 A가 ㅇㅇ는 키 너무 크지 ㅋㅋㅋㅋ 이러는 거야  

 

그래서 나 별로 안 커ㅠ 울집에서 쪼꼬미임ㅋㅋ 이랬더니 

 

걔가 여자는 162-3 되어야 예쁘다 이러는 거야 

 

그래서 난 생각없이 그건 좀 작은 편이잖아 이랬고 거기 있던 여자인 애도 (169) 평균 정도간 한데 크진 않다 이런 식으로 말했어 

 

근데 A가 갑자기 나한테 쌍욕을 하는 거 ㅋㅋㅋㅋㅋ 지 엄마도 그럼 160 안 되는데 작은 거냐, 니가 큰 거다, 남자는 그럼 몇이어야 되냐 쌍욕하더니  

 

다른 남자애들이 왜저러냐 말리니까 나가버렼ㅅ거든?ㅋㅋㅋㅋㅋㅋ 

 

진짜 개어이없는데 남자애들이 쟤 작은 편이고 콤플렉스 있는 거 같다, 최근에? 신검 받았는데 어쩌고 이러는데 내 알 바냐고 ㅋㅋㅋㅋ  

 

곱씹을 수록 짜증나네 ㅋㅋㅋ 지 키 작은 걸 나한테 왜 따져 ㅋㅋㅋ 아 패고싶다 진짜  

 

참고로 걔 키는 신검에서 166대 떴대ㅋㅋ.. 그래서 나보고 이해하라도라 아 개빡쳐 ㅋㅋㅋㅋ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내 말에 상처 받은 익인들 있으면 정말 미안해... ㅠㅠ 다들 위로해주고 화내줘서 고맙고 답 다 못해서 넘 미안해!!!!! 다들 좋은 밤 돼!!! ❤️❤️❤️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 아니 왜 지 자격지심 나한테 풀고... 내가 지 키 작다 한 것도 아닌데ㅠㅠㅠ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뭘 쓰니가 이해해 열등감 덩어리가 화풀이하는건데 아오 짜증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리고 먼저 쓰니 키 너무 크다고 선빵 날렸는데 뭐가 문제임 콤플렉스 덩어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너무 크다고 맨날 찡찡ㅋㅋㅋ 아오 씨 잘 걸렀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이없네 지 키도 아니고 왜 찡찡거려 난리났다 아주 나는 170에 여익인데 3센치만 더 크고 싶어서 미치겠고만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1,2샌치 더...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 로망키인 쓰니도 더 크고 싶단 생각하는구나 하긴 나도 막상 3센치 크면 75하고 싶어지고 그럴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언니들이 작다 귀엽다 이러니깤ㅋㅋㅋㅋ 뭔가 옛날부터 좀 더 크고싶다 이런 거 같긴해.. 실상은 맞는 신발도 별로 없고.. ㅋ옷도 짧고 징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62 진짜 평균키긴 한데, 저 친구가 화풀이 한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가 맘풀어잉...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욕할정도는 아닌데 작은키는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평균인 건 안다고ㅠ 나한텐 작게 느껴져서 그렇게 말했던 거였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가 키작으니까 부러워서그래 남잔데 쓰니보다 작아서 열등감읶는듯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진짜 걔 키에대해 생각조차 안 해봤는데... 왜 지만 신경 쓰고 난리ㅠ 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고 먼저 여자 162가 이쁘지않냐고 햇늗ㄴ데 나같음 그소리듣고 남자도 180은 돼야 멋있지 이럴듯ㅋㅋㅋ쓰니왤케착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게 말할걸... 걔가 지네 엄마도 작은 거냐해서 너무 당황해서 어버버했엌큐ㅠㅠ 으으으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가 먼저 쳤으면서 왜 화낸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짜증나ㅠ 흑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욕할 정도는 아닌 거 같은데... 그리고 162면 큰 거 아닌 거 맞지 않나
그냥 그 친구가 키에 예민했나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큰 건 아니라고 생각해 나도... 난 나도 작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라 ㅋ큐ㅠㅠㅠㅠㅠㅠ 하 너무 예민하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보인다 보여 자격지심이 보여 으그 화내는거 너무 투명해 쓰니 상처받지말공 ..무시 그거 하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지 엄마 얘기 까지 꺼내니 난 너무 당황해서 어버버하느라 대응도 못 하고... 바보같았다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헉....!! 내 전남친인줄 나 맨날 키로 내려치기하고 자기 키 개예민하고 열등감 작렬.. 자꾸 키로 내려치기하고 내 키에 힐 신으면 괴물같다함 ㅎㅎ
헤어질때 백설공주가 되게 해줘서 고맙다고 말함 ㅎ 난쥉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괴물ㅋㅋㅋ 미쳤네 어이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자격지심이지 뭐... 그나저나 쓰니 부럽다... 난 160도 한참 안 되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난 옷도 잘 안 맞고.. 안 좋은 점도 많아ㅠㅠ 각자의 장단점이 있다고 생각해..!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열등감....본인 기준 작아보인다는데 뭐 우짤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걍 자격지심 열등감 덩어리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이건 진짜 열등감이다 그렇게 욕한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지가 자격지심 쩔어서 못난 짓했네…어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쓰니 키가 커서 열등감인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 진심 자격지심 5지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62는 평균 근처고 요즘 키 큰 사람이 많으니 큰 키는 아니지 165는 넘어야 큰 키 같긴해 흑흑 나도 161이라 길거리만 다녀봐도 크지 않다고 생각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지가 먼저 키 너무 크다 그래놓고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어머니 160 안되면 작은 키 맞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어디가서 162-3 작은거 아니냐고 하면 쓰니 키가 큰편이라 좀 재수없게 느껴지긴 할듯... 조심조심!! 근데 본문 상황은 남자애가 자격지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2솔직히 말하면 쓰니 키가 큰편이고 키로 예민한 사람 많기 때문에 162~3정도를 작다고 하는 건 완전히 쓰니 기준이고
어디가서 얘기할때는 조금 조심할 필요는 있을 것 같다
자칫하면 진짜 조금 얄미워 보일 수도 있어
쓰니 주변이 아무리 커도 실제로는 그런 키 잘 없으니깐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333 조심할 필요는 있을 것 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움.. 그렇구나ㅠㅠ 조언 고마워!! 다음부터 키 얘기는 그냥 좀 사려야갰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4 반응이 너무 과격하긴하지만 좀 조심해야할 부분인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나도 그렇게 생각하긴 해 본문 떠나서 다른데서 예민할 수 있으니까 조심하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66 저 남자애 ㄹㅇ 열등감 덩어리 수레기인데 딱 저 말만 놓고보면 뭐지 싶을수도 나 제목보고 뭐지?? 또 어그로인가 하고 들어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777 162는 작은 편이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88 162보다 작아서 내 기준 큰 162가 작대서 좀 그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99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1010 나도 170넘는데 다른애들키얘기할때 좀 조심하는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1111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12 나도 쓰니보다 큰데 162 나한텐 작아도 평균키니까 키가지고 작다 이런말은 잘 안 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근데 저 A가 쓰니한테 열등감 있는건 맞는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쓰니 집안에서나 그렇지 밖에 나가면 큰키로 통하지 않아..? 여자가 173이면 별로 안큰 정도는 아닌거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크다는 얘기는 종종 들었는데 친척 오빠동생들도 막 189 이래서.. 그냥 큰 편이겠거니... 정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집안이 그냥 다 큰가부네!!!! 쓰니가 오늘 일진이 좀 안좋았는지 잘못걸렸나보다ㅜ 모쪼록 세상엔 큰 사람보다 상대적으로 작은 사람들이 더 많으니까ㅠ 키에 대한 언급은 신중해서 하는게 죠을듯 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조언해줘서 고마워ㅠㅠ 이제 조심해야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와.... 그냥 장신 집안이네 부럽부럽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케 핫플됐짘ㅋㅋ큐큐ㅠㅠ 다들 같이 화내주고 욕해줘서 고마워ㅠㅠㅠㅠ 남자애들도 너가 이해해라 이러고 넘겨서 넘 화났었어........ 진짜 인티밖이 없다 흑흑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 답글 달지 못해서 미안해..!!! 다들 넘 고마워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쓰니 입장에서 작은 편이라는데 왜 자기가 열폭이ㅇ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걔 이제 훈련소 들어가서 시간 많을 때 이거 떠올리면서 이불킥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ㅋ 그 누구보다 와닿은 위로같아 ㅋㅋㅋㅋㅋㅋ큐ㅠㅠ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해해줘서 고마워!!!!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친구 급발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열등감오진다 진짜..피곤해 글만봐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162 정도면 평균이고 절대 작은키는 아니긴한테 그렇다고 큰것도 아니지 않음? 열폭 오진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162면 작은 편은 아니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2 큰건아니지만 작다고볼수가 없는 키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신검 166 개코미디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등감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가 먼저 이쁜키다 큰키다 이러면서 평가질해놓고
자기가 평가 당할 것 같으니까(당한 것도 아님) 부들부들 하는 거 ㄹㅇ 코미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냥 걔한테 여자 162 작은 키 아니야 미안
근데 남자 키 166은 작은듯? 이라고 해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ㅋ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열등감 오진다 에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ㅋㅋㅋㅋㅋㅋ욕한놈은 도라잉가 근데 162가 작은편도 아냐 쓰니도 173인데 크다는 언니들이랑 5센티밖에 차이 안나잖아..? 그럼 쓰니가 큰편이라는거얔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따지면 그런뎈ㅋㅋㅋㅋ 언니들 맨날 가슴 높이에 손대고 니 이만해~~ 이랬어섴ㅋㅋㅋ 그랬나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렇게 생각할 수도 있지 그 얘 이상하다ㅋㅋㅋㅋㅋ왜 열폭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걔가 선빵은 잘못했는데 찐요정인 나익인 150초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본인이 162인줄알았는데 그것도 아니네 왜 자기가 화내? 상대가 그 키면 기분나쁠수있다싶은데 쟤는 왜 화내는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지가 작으니 괜히 신경질이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왜 열폭?..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열등감 쩐다 아니 어떤사람한테는 162가 작을수도있고 평균일수도있고 클수도있는거지 열등감때문에 열폭하는거 좀 웃겨 쓰니 신경쓰지마 걔가 이상한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으 열폭 추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근데 162가 크다고는 못해도 절대 작은키는 아니긴해 150대도 엄청많아서.. 글고 그건 작은거 아니야 이런 발언이 조심스럽긴 하지??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랴!! 평균 이상이야! 나한텐 좀 그런 이미지였어... 근데 윗댓을 보니까 확실히 아닌 거 같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콤플렉스라 급발진했나봄..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 164인데 밖에 나가면 나보다 작은 사람이 훨 많아서 평균이 높다 생각했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남자애가 급발짐 한거 맞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으잉 틀린말한거 하나없구만 어디가서 남자키 174라고 해도 작다하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솔직히 내 기준에도 작음 ㄱㅊ 나였음 걔한테 니가 ㅈ만한 걸 왜 나한테 화풀이하냐고 할듯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166인데 왜 급발진했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오 저 말 자체는 에반데 상대방 태도가 더 에바임..... ㄹㅇ 열등감에 찌든... 그래두 쓰니 좀 조심하쟈,,. 162면 작은 키 아님ㅜㅜㅜ 평균보다 큼,, 157에서 162까지가 짱많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그치만 저 애는 ㄹㅇ 열등감 덩어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162면 큰키는 아니지만 작은키도 아니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나는 쓰니보단 작지만.. 168인데 163꺼진 작아보이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내 말에 상처 받은 익인들 있으면 정말 미안해... ㅠㅠ 다들 위로해주고 화내줘서 고맙고 답 다 못해서 넘 미안해!!!!! 다들 좋은 밤 돼!!!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실제로 162인데 작은푠이라 생각함ㅁ 주변에서도 쪼꼬미에 속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162가 작은편은 아닌듯..? 주변이 너무 큰거아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ㅋㅋㅋㅋ 걔 그냥 열등감 덩어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사람마다 작다고 느껴질수도 있지 크고 작은거는 상대적인거니까 150입장에서는 160이 크다고 느껴질수있지만 170입장에서는 160이 작다고 느껴질수있으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지가 먼저 ㅇㅇ는 너무 크다고 해놓고... 그렇게 치면 본인이 먼저 친거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그래놓고는 자기혼자 급발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와 자격지심이 저런거구나 쌍욕 실화야? 키가 본인 인생에 전부인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열등감ㅋㅋㅋ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열폭 지리네..ㅋㅋㅌㅋㅋㅋㅋ 그렇다고 굳이 또 162가 작다 이럴건 아닌데 걔가 과하게 자격지심 터진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열폭 셀쿠 하네 지혼자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162-3 작은 편이라 한게 뭐가 문제여? 작다 생각할수도 있고 적당하다 생각할수도 있는거지
어우 너무 작아 한갓도아니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내가 162인데 뭔가 우리나라 여자 키 170 전후 사람들이 평균 끌어올리는 느낌이여서 그렇지 150후반-160이 엄청나게 많은 느낌이라 나보다 작은 사람이 더 많아서 작다고 못 느낌...나도 키 큰 친구가 나한테 키 작은 사람한테 쓰는 별명? 써서 좀 띠용하긴 했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나도 162인데 쓰니 키가 크니까 작은편 아닌가 하면 그러려니 할듯 걍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열등감 덩어리네 으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여자 키 162,3 작은편이란 말이 기분 나빠도 162-3인 여자들이 기분 나빠해야짘ㅋㅋㅋㅋㅋㅋ 쟤가 저러는건 걍 자격지심이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네가 이해해주거 그럴필요없음 쓰나 말 곱게 안 하면 너도 걍 욕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열등감 덩어리...ㅋㅋ 그래도 쓰니도 앞으로는 말할 때 조심하자 키나 몸무게 이런 외적인 요소들은 예민한 사람이 많으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개싫다ㅋㅋㅋ 기분 나빠도 162인 여자가 기분 나빠야지 지가 왜...? 열등감 무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나 162.8인데 주위 애들 거의 160중후반이야 ㅋㅋ ㅜㅜ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걔 왜그런대ㅋㅋㅋㅋㅋ 급발진 무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나 173 여익인데 여자 163이면 작은 거 절대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자격지심 뭐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162가 작은 건 아닌데 뭐 지가 먼저 긁었넹 냅둬 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그리고 ㄹㅇ 162인 여자들 기분 나빠야지 왜 본인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근데 솔직히 지가 162 여자도 아닌데 화내는 거 진짜 웃기닼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열등감 덩어리인 애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나 162인데 누가 그러면 162가 모가 작아!! 이케 장난식으로 넘길거같은데… ㄹㅇ 자격지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지가 먼저 그랬네 자격지심오지고지려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173이보기엔 작을수도있는거아니냐고ㅠ 나도 170인데 182 남친이보기엔 작다고그러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뭐야 나도 173인데 초6때 166 이었음 열등감 오졌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열등감덩어리어서 터진듯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키가작으면 키큰사람 치기하질 말라고요~~~ 이기지도 못할거면섴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어휴 키도작은데 속도 열등감 밴댕이야 어쩜저래~~~
쓸만한게 하나도없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170대 여자애들 입장에서는 충분히 그렇게 생각될 수 있겠다 싶어서 난 ㄱㅊ은데... 열등감이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엥 뭔 쌍욕을 해 지 열등감 왜 엄한 사람한테 풀어,, 지 66 나온 걸 쓰니보고 어쩌라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걔가 자격지심있는건 100퍼고 근데 172인 쓰니가 166 남자애앞에서 나 키 안커 우리집에선 쪼꼬미야 이런게 약간 놀리는것같이 느껴졌을수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분위기 망치고 나간건 걔가 잘한거 아닌데 열등감 건드려질만한 일은맞는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난 162인데 평균인 거 앎 근데 크다고 생각해본 적도 없어 약간 중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어휴 키도 작은게 열등감 덩어리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162면 평균정도고 쓰니는 큰 편 맞고 그 남자애는 열등감 덩어리 맞음^^,,, 급발진하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헐 나는 162 작은편이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본문에 160 안되는데 작은거냐 -> 이부분 왤케 어이없지 160 안되는 거면 작은거 맞고 뭐 작은게 나쁜 것도 아닌데 저걸로 왜 화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162가 작은키는 아닌데 지가 먼저 키큰사람 기분나쁘게 한거 아녀?ㅎ 웃기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왜저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기가 작은걸 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이게 상대적인 거임 분명 평균이 수치화 돼있긴 한데 뭐 우리나라 사람들 다 만나본 게 아니라서 일단 자기 주변으로 빅데이터를 내는 것 같음 내 기준에서는 162는 그냥 보통인데 작다고 느끼는 사람도 많더라고? 오히려 168인 내 키가 큰 키라는 건 실감이 안 남 ㅋㅋㅋ 나보다 큰 친구들이 워낙 많아서 내가 보통이라 난 내 키 크다고 생각을 안 하고 살았음 ㅋㅋ 근데 그 남자 뭐냐고 평균이든 뭐든 그냥 진짜 작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작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이상하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키 커서 부럽네 근데 남들한테 저런 소리하면 좋은 소리 못 듣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기에 키 작은 여자애가 없어서 신경을 차마 못 썼어 ㅋㅋㅋㅋ 남자애가 나한테 먼저 기분 나쁘게 말하기도 했고 ㅎㅎ 너도 좋은 소리들을 어투는 아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내 꿈의 키...ㅋㅋㅋㅋ 부럽다ㅜㅜㅜ (150)
나두 키 컸으면🥺(쓰니한테 뭐라고 하는거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148익.... 눈물 훔치며 들어왔다가
이해하고 나감...
170대면 162 자가보일 수 있지 모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근데 진짜 키작은 여자보다 키작은 남자가
자격지심 있는 비율 많은 것 같아
160대인 남자랑 썸탄 적 있는데
키 얘기 계속 해서 깼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ㅋㅋㅋ 나도 173인대 미안하지만 내 입장에서도 작게 느껴짐…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기 나만 리젠 안되는거야?
2:00 l 조회 4
나만... 덥니?
2:00 l 조회 4
숏컷치고 머리기를까
1:59 l 조회 2
하나 있던 친구마저 떠나갈것같다1
1:59 l 조회 7
아이돌 연습생하다가 떨어지고 술집에서 일하는 사람있다는거
1:59 l 조회 4
초중고딩때 인기많고 인싸던애들이 행복하게 사는거같음
1:59 l 조회 4
분명 저번달은 밤에도 더웠던거 같은데
1:59 l 조회 5
24살 수능 준비생인데
1:59 l 조회 9
익들은 이 상태면 어떻게할꺼야?
1:58 l 조회 9
방금 충동구매 쇼핑했다2
1:57 l 조회 12
제발 나잇값 좀 해라
1:57 l 조회 13
여자 모쏠 정상성 마지노선 몇살정도지8
1:56 l 조회 33
난 얼굴에 개기름 진짜 빨리올라와3
1:56 l 조회 11
데일리 메이크업 어느정도까지 해?
1:56 l 조회 8
자기가 무슨능력 있는지 어떻게 알아??4
1:56 l 조회 34
얘들아 집에 러브버그 계속 들어오는데… 5
1:56 l 조회 31
광주만되도 잘생남 많던데8
1:55 l 조회 37
한국에 태어나서 아이돌 안해보는거 너무 아쉽지않니 2
1:55 l 조회 18
사람마다 죽음의 카운트다운이 잇다고생각하면 무섭지않냐...2
1:55 l 조회 18
게이친구들 연애썰들어보면 ㄹㅇ 기묘함4
1:55 l 조회 8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