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6348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1
이 글은 5년 전 (2021/6/1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T1

돌림판만 안돌리면 된다  

어떻게 되든 지금 5인 쭉 가고 확실히 폼은 올라온게 보여 한끗 차이로 지고 그러는게 너무 아쉽긴 한데 그래도 스프링은 매판매판이 불안하고 그놈의..졌잘싸 했다해도 잘해도 걍 매일매일이 불안했는데 서머는 뭔가 다르다 

어제만 해도 3세트 너무 아쉽고 화났는데 그래도 스프링보다 기대할만함 상대는 스프링우승팀이잖아 그리고 이제 1라 초반이니까 앞으로 연승길 걷고 2라때 복수해주자 젤 아쉬운건 선수 아니겠어 너무 아쉽긴 한데 계속 진 팀한테 거의 다 이긴거 같으니까 다들 너무 신났던거 같음. 그래도 다음 경기 기다리면서 응원해야지 난
대표 사진
글쓴쑥
또 생각해보니..2세트도 우리가 역전한거고 3세트는 2세트보다 차이가 크긴 했지만 우리가 역전 당한거고..아쉽긴 해도 상대가 담원인걸 고려하면 앞으로 더 잘할 수 있다고 봄
5년 전
대표 사진
쑥1
너무 잘했음 그래도
이제 처음이고 나도 응원함ㅁ

5년 전
대표 사진
쑥2
나도 너무 잘해서 이젠 기대만됨ㅋㅋ 2라때는 더 잘할테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쑥3
마쟈 2라는 2:0으로 이기길! 꼭 리벤지하자
5년 전
대표 사진
쑥4
맞아 앞으로가 기대됨 개개인의 실력도 충분히 쌓고 팀워크랑 운영에서도 더 노련해지면 충분히 이길만해보이더라 역전 당한 건 아쉽지만 역전 당하기 전까진 잘한 건 사실이니까.. 2세트 때도 잘했고ㅜㅋㅋ 2라땐 더 잘해서 시원하게 이기는거 보여줬음 좋겠다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협곡엔터키 2부 유툽에 떳당1
0:28 l 조회 60
ewc 공식 인스타에 상혁이 사진 떴당
0:13 l 조회 22
애들 또 아레나하는데 적 닉네임에 ㅋㅋㅋㅋㅋㅋ
0:07 l 조회 191
월즈 스킨 모음집 볼 때마다
06.25 23:39 l 조회 17
항상 오너 콜 들으면서 생각하는건데 1
06.25 23:34 l 조회 61
도오페페케톰 아레나 한다
06.25 23:16 l 조회 32
아니 솬팝 지금봤는데 저 노래를 안다구1
06.25 23:02 l 조회 60
근데 란이 얼굴 저러고 넣을꺼면 말해줬어야하는거 아니냐4
06.25 22:57 l 조회 952
엥 톰 와드 밑에도 란이 얼굴 보이는데?? ㅋㅋㅋㅋㅋㅋ3
06.25 22:26 l 조회 742
우리 29일 경기 몇시인지 모르는 거지? 4
06.25 22:21 l 조회 58
전투의 함성 [T1scord 2026 vs BFX]4
06.25 22:03 l 조회 470
티원 we에게 스크림 요청했었나봄 3
06.25 21:57 l 조회 109
타팀 토크쇼하는데 우리바텀 언급!! 2
06.25 21:44 l 조회 486 l 추천 2
승부수를 던져라 | MSI 20261
06.25 21:04 l 조회 450
케라핀 크로마 낀 버전 유니폼 벗는 모션 나오네
06.25 20:59 l 조회 41
이번 므시때 카이사 아펠 떡상이라는데3
06.25 20:53 l 조회 217
느좋
06.25 20:46 l 조회 43
솬팝 저 노래 나도 좋아하는데 ㅎㅎㅎ
06.25 20:38 l 조회 15
P팝
06.25 20:14 l 조회 30
므시 비지정석 경기 가는 쑥들 몇시부터 가있을거야??8
06.25 19:40 l 조회 428


12345678910다음
T1
일상
이슈
연예
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