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l조회 46812l 14
고민 (성고민X) 에 게시된 글입니다
한 80명 맞팔 되어있는데 다 동성친구야.

내가 첫 이성 팔로우인셈..

어떨꺼같아..?
추천   14
← 빈공간을 더블탭 해보세요 →
 
1개월 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헉..! 아니 왜 핫플됐지.. 사실 기출변형이야ㅠ 그 애인이 나거덩..ㅎㅎㅎ 찐친들만 친구해놔서 애인이 첫 이성친구 팔로워거든..근데 내가 애인한테 너가 첫 남자라고 하니까 좋아하는 반응은 아니었어서 인스타 계정 알려준거 살짝 후회했다..ㅎㅎㅠㅠ눙물
•••답글
1개월 전
익인1
별 생각 없을듯...?
•••답글
익인1
여중여고여초
남중남고남초 루트탄거 아니야?

•••
1개월 전
익인2
엥 신기하다 싶을 듯
•••답글
1개월 전
익인3
상관없을것같은데
•••답글
1개월 전
익인4
뭔 상관이여 그게….
너무 의미부여하는 느낌 아냐

•••답글
익인39
익인48
익인51
익인54
익인55
익인70
익인101
익인102
익인108
익인116
익인127
 
1개월 전
익인5
그거까지 일일이 확인안할듯..그만큼 별생각없어
•••답글
1개월 전
익인6
신경쓰이는 여사친 없어서 좋을 거 같아
•••답글
1개월 전
익인7
1개월 전
익인8
1개월 전
익인9
너무너무너무좋아
•••답글
익인62
익인137
1개월 전
익인10
완전좋아
•••답글
1개월 전
익인11
이성친구 문제로 속상할 일 적오서 좋을듯
•••답글
1개월 전
익인12
멍좋은데! 짜릿해
•••답글
1개월 전
익인13
너무 좋아
•••답글
1개월 전
익인14
1개월 전
익인15
개좋은데???
•••답글
1개월 전
익인16
좋아 근데 남고나왔나 생각할듯... 신기해
•••답글
1개월 전
익인18
너무 좋은데..?
•••답글
1개월 전
익인19
완전 좊은 거 아냐?
•••답글
1개월 전
익인20
너무좋음
•••답글
1개월 전
익인21
희귀하다
•••답글
1개월 전
익인22
전혀 상관없음
•••답글
1개월 전
익인23
1개월 전
익인24
많은것보단 훨좋지
•••답글
1개월 전
익인25
1개월 전
익인26
팔로워가 80명이라고?
•••답글
익인44
1개월 전
익인27
댓반응 이해되긴 하는데 나는 잠깐 흠칫할듯...이성 지인이 한명도 없는거면 좀 의아하달까
•••답글
1개월 전
익인28
완전 좋지
•••답글
1개월 전
익인29
다 남초인가 생각할듯
•••답글
1개월 전
익인30
넘 좋은데???
•••답글
1개월 전
익인31
나 이성 지인 하나도 없음 중딩고딩때도 여자들만 있었어 고딩때 공학이긴한데 여자비율이 더 많았어서
•••답글
1개월 전
익인32
너무 좋음 ㅎ
•••답글
1개월 전
익인33
아무생각안듬 오히려 여자랑 댓글 많이 달린거 보면 좀 ㅋ ㅋ ㅋ더 싫음
•••답글
1개월 전
익인34
걍 암 생각 없음
•••답글
1개월 전
익인35
1개월 전
익인36
헐 난 너무 짜릿할 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37
1개월 전
익인38
와 냥좋은데 ㅜ
•••답글
1개월 전
익인40
˗ˋˏ 와 ˎˊ ㄹㅇ 좋은데 그런 사람 만나고픔
•••답글
1개월 전
익인41
많은것보다 훨 좋음 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42
와 난데..? 혹시 남친 생기면 이상하게 생각할까?? 아직 없긴해. 후
•••답글
1개월 전
익인43
좋은거 아님?
•••답글
1개월 전
익인45
아 이성친구랑 헷갈려서 댓글 보고 당황했네 나도 동성친구밖에 없음
•••답글
1개월 전
익인46
나 그럴텐데 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47
개젛을듯
•••답글
1개월 전
익인49
너무 좋음ㅎ
•••답글
1개월 전
익인50
아니그걸 확인한단말여?
•••답글
1개월 전
익인52
기분 째지는데
•••답글
1개월 전
익인53
그게 왜??? 싫어서 물어보는 거야?? 왜 싫지?? 싫은 포인트가 뭔지 감도 못 잡겠어
•••답글
1개월 전
익인55
ㅋㅋㅋㅋㅋㅋ그게 어때서?
•••답글
1개월 전
익인56
익인56
그리고 내 친구는 안 친한 남자 애들이 자기 인스타 보는 거 싫다고 남자 애들 다 삭제하고 지 남친 하나랑 여자 애들만 남겨둠
•••
1개월 전
익인57
나도 동성친구밖에 없는디
•••답글
익인65
익인126
익인136
44 여중여고여초과루트 ..
•••
익인138
1개월 전
익인58
1개월 전
익인59
헐 나 반대로 봄ㅋㅋㅋㅋㅋ 동성친구면 짱좋은데! 이성문제는 없을거 같아서
•••답글
1개월 전
익인60
1개월 전
익인61
좋은거아님???
•••답글
1개월 전
익인63
너무 좋다!
•••답글
1개월 전
익인64
좋은뎅..!?
•••답글
1개월 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헉..! 아니 왜 핫플됐지.. 사실 기출변형이야ㅠ 그 애인이 나거덩..ㅎㅎㅎ 찐친들만 친구해놔서 애인이 첫 이성친구 팔로워거든..근데 내가 애인한테 너가 첫 남자라고 하니까 좋아하는 반응은 아니었어서 인스타 계정 알려준거 살짝 후회했다..ㅎㅎㅠㅠ눙물
•••답글
1개월 전
익인66
웨지?! 난 좋은데...이성 친구 많은 것보단 훨씬 나음
•••답글
1개월 전
익인67
난 좋을드ㅛ
•••답글
1개월 전
익인68
뭐 사정이 있겠지 내 남친도 남고 나와서 여자 맞팔 적어 대학교 사람들이랑 학원 친구가 전부라 남녀차이 커
•••답글
익인68
친한 여사친 없어서 편하고 좋긴 함
•••
1개월 전
익인69
되게 좋다고 생각들지 않나 보통 ?
•••답글
익인69
이성 걱정은 없겠구나 싶고
•••
1개월 전
익인71
오 기출변형이었구나 ㅋㅋㅋㅋㅋㅋㅋ 상관없어 머 어때
•••답글
1개월 전
익인72
1개월 전
익인73
다 동성인지 어케알어? 80명이 전부 프사가 있나..?
•••답글
1개월 전
익인74
난 여자고 내 남친이 그랬다면 아주 흡족했을 듯
•••답글
익인75
익인93
1개월 전
익인76
개좋은 거 아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77
우음 난 좋았는데 이제 그 뒤로 이성친구들 생기니까 약간 ㅋㅋㅋㅋㅋㅋ 신경쓰이긴했어....
•••답글
1개월 전
익인78
1개월 전
익인80
나 그런남자 쟁취해봤는데 짜릿했어 보석 발굴해낸 기분... 남중남고라 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81
난 진짜 행복해서 날뛸듯..
•••답글
1개월 전
익인82
개좋음 진심.. 제발 그런 사람 만나고 싶어요
•••답글
1개월 전
익인83
오히려 좋은거 아님?
•••답글
1개월 전
익인84
좋을 것 같은데..?!
•••답글
1개월 전
익인85
짱조아~!~!~!~!~~!~!!!!
•••답글
1개월 전
익인86
와 너무조아
•••답글
1개월 전
익인87
굳이 따지자면 좋은거긴한데 별생각없음
•••답글
1개월 전
익인88
그냥 그동안 남초사회에서만 있었구나 싶은데
•••답글
1개월 전
익인89
좋아~~~~~~~~ 내가 을매나 그 문제때문에 속썩었는 줄 아냐 업고 동네 한바퀴 달린다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90
아무 생각 없을듯
•••답글
1개월 전
익인91
난 여잔데 나도 300 넘게 여자밖에 없음 ㅋㅋㅋㅋ
남자친구 헤어지면서 끊고 걔랑 친해서 같이 친했던 애들 자동으로 끊기고 ... ㅋㅋ
그래서 오히려 이성 없는 게 좋다 난 !!!

•••답글
1개월 전
익인92
광대 빵실빵실 주체못하는 입꼬리
•••답글
1개월 전
익인94
헐 난 완전조아... 여사친 좋아요 안 누르는거 볼 수 있잖아
•••답글
1개월 전
익인95
완전 좋아
•••답글
1개월 전
익인96
80명이 동성이면... 신기할 거 같긴 함
•••답글
1개월 전
익인97
좋을 거 ㅅ랕응디
•••답글
1개월 전
익인98
걍신기하다
•••답글
1개월 전
익인99
좋은건가..? 한 명도 없으면 잠깐 뭐지 싶을듯
•••답글
1개월 전
익인100
좋긴 할텐데 너무 적으면 좀.. 걱정스러울거같아
•••답글
1개월 전
익인103
친구가 없는것도 아니고 이성인 친구만 없는거면 뭐 오히려 좋은거아닌가???
•••답글
1개월 전
익인104
아 팔로워가 80이면 좀
•••답글
익인112
왜? 적어서? 비밀로 해놓고 오는사람만 받아서 그런가 그거보다 적은데 나는ㅜ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익인104
웅 ㅜㅜ 솔직히 좀 꺼려져... 최소한 학창시절에 사귀는 친구만 해도 100명은 넘잖아 ㅜㅜ 어느정도 인간관계 만들면서 평범하게 살았구나~ 싶어서 ㅜㅜ
•••
1개월 전
익인105
나도 중딩때 연락하는 남자애랑 만나도 인사도 안하는 대학동기 몇명밖에없음ㅋㅋㅋㅋ 여고 여초과라서! +동아리같은거 안함 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06
나는 여자고 나는 좋아서 속으로 날뛰었을듯 ….ㅎ…..
•••답글
1개월 전
익인107
1개월 전
익인109
너무 좋은데...? 떨떠름해 할 일이 있나 저게
•••답글
익인109
글고 지내온 환경ㅇ에 따라 이성인 친구가 없을수도있지
•••
1개월 전
익인110
와 난 줄 여중여고+코로나학번이라 다 동성뿐임 ㅋㅋㅋㅋㅋㅋㅋ 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11
전남친 맨날 여사친이나 여자 팔로워들한테 댓글 오지게 단거때문에 정신병 걸린적 있어서 너무 행복ㄹ듯 ㄹㅇ
•••답글
1개월 전
익인113
나도 다 동성친구인데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14
보통 싫을 이유는 없고 별 생각없음~좋음이지 나도 그렇고
•••답글
1개월 전
익인115
나 전썸남 저랬는데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오 좋다 했다가 음악하는 다른 계정에 팔로우 다 여자였음;
•••답글
익인205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나도그랫음 아나..
•••
1개월 전
익인117
별 생각 없을듯...
•••답글
1개월 전
익인118
그렇군 아침뭐먹지 할듯
•••답글
익인1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침 뭐먹짘ㅋㅋㅋㅋㅋ기여워
•••
1개월 전
익인119
별개로 동성 친구만 팔로 돼있으면 별로인가..?(쓰니한테 말하는거 아냐!)
•••답글
1개월 전
익인120
넘 좋은데
•••답글
1개월 전
익인121
완전 좋지
•••답글
1개월 전
익인122
그걸 일일이 확인하고 있는게 더..
•••답글
1개월 전
익인123
왜 싫어하지...??? 쓰니남친 생각이귱금..
•••답글
1개월 전
익인124
내 친구네 커플이 둘 다 그런데 서로 이성 문제로 속 안 썩여서 좋아하드라구
•••답글
1개월 전
익인125
아무생각없으
•••답글
1개월 전
익인128
음 그렇구나 이생각?
•••답글
1개월 전
익인129
오히려 완전 좋지않아??
•••답글
1개월 전
익인130
남중남고공대? 난 오히려 엄청 좋아
•••답글
익인130
이성 친구들 많으면 그거대로 스트레스 받음
•••
1개월 전
익인131
나도 그런데 1도 신경 안쓰리던데 오히려 옹 내가 첫 인스타 여자 친구다 이럼서 조았음 키키
•••답글
1개월 전
익인132
나 여중여고여대라서 ㄹㅇ 동성친구들밖에 없는데 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133
근데 ㄹㅇ 그럴수 있나??? 남중남고까진 그런데 남대는 없는데.. 여자 동기랑 한명도 안할 수가 있나..???
•••답글
익인133
아무리 공대라 쳐도,,,,,
•••
익인135
공대도 과에 따라 다르겠지만, 여자가 아예 없는 경우도 생각보다 많아
•••
익인135
아예 불가능한 얘긴 아닌 듯
•••
익인133
옹.. 나도 공댄데 우리학교에 그런 과가 없어서.. 근데 뭐 쓰니얘기라니까 그럴수있지
•••
익인160
나 여중 여고 여초관데 남자동기들이랑 인스타 친구 안 해서 인스타 팔로우 팔로워 다 여자야
•••
1개월 전
익인134
뭔상관이야
•••답글
익인204
1개월 전
익인139
이게 좋다고?ㅎㅎㅎ 여사친 하나 없던 남자애는... 말을 말자
•••답글
익인143
왜싫어? 진짜 몰라서 물어보는거야 좋은거 아니야??
•••
익인139
여사친이 왜 없었을까를 생각해봐.. 그리고 남자애들하고'만' 어울렸던 애들은 여자를 타자화,대상화 하는 경우가 많았음
•••
익인143
아아 하긴 일부 그런애들도 있긴 하겠다! 내 남친은 남녀사이에 친구가 없다고 생각해서 여사친은 없지만, 사회생활도 되게 잘하고 나한테도 만점자리인 사람이라 그런남자도 있을수 있다는 생각을 못했네
•••
익인147
이건 뭔.. 걍 좋으면 좋은거고 별생각 없으면 없는거지; 뭘생각을해봐ㅋㅋ..
•••
익인148
22 아니 도대체 글하나로 어디까지 가냐;
•••
익인151
333 너무갔다
•••
익인160
44 오바쩌네.. 여중 여고 여초과라 남사친 1도 없는데 정상인데요
•••
익인167
55 여고 여대 남사친 1도 없는디 갑자기 이상한 사람 됨...
•••
익인186
익인134
77 망상 실화? 그정도면 병임
•••
익인155
어휴
•••
1개월 전
익인140
무슨 반응이었는데?? 이게 싫어할 요소가 될 수 있나..?
•••답글
1개월 전
익인142
난괜찮은데
•••답글
1개월 전
익인144
싫을건 또 뭐야
•••답글
1개월 전
익인145
난 좋을거같음
•••답글
1개월 전
익인146
1개월 전
익인149
옶나보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50
익인150
연애할때 걱정할거 많이 없잖아
•••
1개월 전
익인152
좋다 싫다중엔 좋다지 무적권 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153
차라리 좋음
•••답글
1개월 전
익인157
나도 이성 없는데...신랑 빼고 다 여자..
남사친 꼭 있어야하나?
여기 댓글 이상한거 발견

•••답글
1개월 전
익인158
??? 왜 어떤 반응이 나와야 할 일이지 아무 생각 안 들 듯
•••답글
1개월 전
익인159
별 생각 없음
•••답글
1개월 전
익인161
걍 넘 좋은데 근데 애초에 별생각 안들긴 할듯
•••답글
1개월 전
익인162
헐 난 너무 좋을 거 같은데...
•••답글
1개월 전
익인163
너무좋아
•••답글
1개월 전
익인164
알바아님 애초에 팔로우 목록 그렇게 사사건건 보지도 않음.... 피곤해서
•••답글
1개월 전
익인165
아무생각없어!!
•••답글
1개월 전
익인166
그렇구낭
•••답글
1개월 전
익인168
남고or여고나왔나?생각할듯 내가 그런 케이스라 ㅋㅋ 대학와서 처음 이성친구랑 맞팔해서
•••답글
1개월 전
익인169
남중남고공대출신인가 생각할듯. + 난 어떻게 만났지? 라는 생각
•••답글
1개월 전
익인170
그냥..그런갑다 많은 것 보다 나음
•••답글
1개월 전
익인171
1개월 전
익인172
익인197
22 개이득이지 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173
나이에 따라 다를거같아
•••답글
1개월 전
익인174
별생각없음.. 오히려 좋은데
•••답글
1개월 전
익인175
여대나 완전 남초 공대가 아닌 이상은 왜 없지 신기하긴 할듯? 근데 걍 궁금하기만하고 별 생각없을듯
•••답글
1개월 전
익인176
동성 친구가 많다보나하고 물어볼 듯
•••답글
1개월 전
익인177
말 안하는게 낫긴한것같은데 뭐 별생각안항거야
•••답글
1개월 전
익인178
아무생각없음...
•••답글
1개월 전
익인179
80명에 이성 한명도 없으면 인간관계 좁게 유지했구나 생각은 들듯 근데 애인으로선 좋음 나한테 시간 많이 쓸 것 같고 사친 문제로 머리아플 일 없을 것 같아서
•••답글
1개월 전
익인180
1개월 전
익인181
얜 이성친구가 없나..? 그럼 얘는 연애상담은 누구한테 하지...? 걍 남자들끼리 노는게 재밌나보네. 정도?
•••답글
1개월 전
익인182
음 그러쿤 좋군
•••답글
1개월 전
익인183
아무 생각 없어 그냥 그렇구나..
•••답글
1개월 전
익인184
걍 그렇구나... 할듯..? 뭐 진짜진짜 친한친구만 팔로우한걸 수도 있고... 그 중에 이성친구가 없는 걸 수도 있으니깐! 근데 난 애초에 좀 핵인싸는 말고 그냥 친구 두루두루 잘 사귀는 사람이 좋아서..
•••답글
1개월 전
익인185
진심 너무 좋은데 난….
•••답글
1개월 전
익인186
아무 생각 안 든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87
아무생각없음
•••답글
1개월 전
익인188
애초에 80명은 안 훑음 귀찮아서
•••답글
1개월 전
익인189
내가 여자칭구들밖에없어서.......난조아
•••답글
1개월 전
익인190
조흥ㄴ데
•••답글
1개월 전
익인191
1개월 전
익인192
나도 그런데...? 찐친 아니면 팔로도 안하고 안받아
•••답글
1개월 전
익인193
오히려 좋아
•••답글
익인195
익인196
익인201
1개월 전
익인194
좀 걱정될듯
•••답글
1개월 전
익인198
엄청 좋은거 아녀..
•••답글
1개월 전
익인199
나도 남사친 없는디..
근데 연애 어렵네 여사친 없는 건 안되지만 너무 친한 것도 안되는..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200
별생각없을듯
•••답글
1개월 전
익인201
나도 남사친읎다^^ 할말없을듯
•••답글
1개월 전
익인202
너무좋음 나도 남사친 하나도 옶어서 애인도 없으먼 좋겠어 만나보니까 여사친이 있어야만 연애 잘하는것도 아님
•••답글
1개월 전
익인203
핫 나도 남사친 1도 없는데...^^ 난 조하
•••답글
1개월 전
익인206
오히려 좋아~~~ 남사친 없으면 문제 있다고 생각하는건가ㅋㅋㅋ.. 물론 드문드문 알수도 있지 근데 난 대충 아는 사이는 맞팔 안하고 친한 동성친구들끼리 하는게 더 좋아
•••답글
1개월 전
익인207
1개월 전
익인208
너무 좋을듯
•••답글
1개월 전
익인209
엥ᯅ̈ 개좋음
•••답글
1개월 전
익인210
1개월 전
익인211
개개개좋지.. 로또당첨!!!!!느낌
•••답글
1개월 전
익인212
오히려 좋아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고민 (성고민X) 안녕하세요. 자살을 원하지만 살고는 싶은 22살 입니다14 08.03 03:04 3710 0
고민 (성고민X) 너무 불안해 누가 나좀 토닥여줘.... ㅠㅠ7 08.03 03:01 245 0
고민 (성고민X) 혹시 혈육이 학폭 주동자였던 익들 있어?8 08.02 10:05 263 0
고민 (성고민X) 올해 수능 볼까 내년 수능 볼까10 08.02 16:07 159 0
고민 (성고민X) 편의점 야간알바하는 익들 시급 얼마받아????2 08.03 18:02 24 0
44595936 고민 (성고민X) 피해자고 뭐고 그냥 다 지겹다 0:37 10 0
44594156 고민 (성고민X) 인생이 재미가 없어2 08.03 22:53 20 0
44593427 고민 (성고민X) 나 중학교때 괴롭혔던 애들 아직도 얼굴,이름 생생히 기억나고 트라우마까지 있는데..1 08.03 22:22 8 1
44593049 고민 (성고민X) 회사 같은 팀에 진짜 싫은 사람이 있는데1 08.03 22:02 16 0
44592172 고민 (성고민X) 이거약간 내가 예민한가?(긴글)1 08.03 21:15 47 0
44591543 고민 (성고민X) 20살되어서 부모님한테 초딩이랑 비교될 일있니.. 08.03 20:41 63 0
44589979 고민 (성고민X) 가족 때문에 힘든건 어떻게 방법이 없으니깐 더 답답하다4 08.03 19:28 21 0
44588318 고민 (성고민X) 편의점 야간알바하는 익들 시급 얼마받아????2 08.03 18:02 25 0
44585463 고민 (성고민X) 너네도 나도 미친거지1 08.03 15:20 68 0
44580432 고민 (성고민X) 아빠 설득해야하는데 도와쥬ㅓ ㅠㅠ3 08.03 07:31 59 0
44579524 고민 (성고민X) 안녕하세요. 자살을 원하지만 살고는 싶은 22살 입니다14 08.03 03:04 3712 0
44579515 고민 (성고민X) 고민좀 들어주세요 ㅠ.ㅠ…2 08.03 03:03 148 0
44579506 고민 (성고민X) 너무 불안해 누가 나좀 토닥여줘.... ㅠㅠ7 08.03 03:01 246 0
44578412 고민 (성고민X) 건조기에 빨래 돌리고 안 꺼냈는데 문제있나2 08.03 01:15 133 0
44578286 고민 (성고민X) 내가 나에게 부끄럽고 미치도록 싫은 이유가1 08.03 01:05 30 2
44577895 고민 (성고민X) 도로 면허 시험때문에 일주일째 스트레스로 아파1 08.03 00:34 81 0
44577835 고민 (성고민X) 하고싶은 알바가 있는데 백화점(인구포화 개개개높음)에 있어🌋🌋1 08.03 00:29 106 0
44577179 고민 (성고민X) 마음에 담아두는 버릇2 08.02 23:44 73 0
44576248 고민 (성고민X) 공부하는데 하나도 안 간절해.. 의지잃은 것 같아3 08.02 22:56 18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8/4 1:20 ~ 8/4 1: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고민 (성고민X)의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6XL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꽃남 아는사람 꽃남 마지막 장면인데진짜 댓글 읽다 웃겨 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