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933l 0
 
1개월 전
익인1
절평이면 무난
•••답글
글쓴이
상대평가!
•••
익인1
완화된 상평 아니고 걍 상평이면 잘한거지
•••
1개월 전
익인2
1개월 전
익인3
일단 4.0 넘으면 잘한 거임..
•••답글
익인6
익인9
33 제발 나도 이번에 4.01이라도 좋으니까 학점 4 넘게 해주세요 ㅠㅠ
•••
익인13
익인16
1개월 전
익인4
상대평간데 그 정도면 겁나 잘했는데????
•••답글
1개월 전
익인7
그냥 잘한거아님? 4점넘었자나
•••답글
1개월 전
익인8
코로나라고 요즘도 성적퍼주나? 우린 작년에만 그러고 올해부턴 그냥 원래대로 성적 주던데
•••답글
1개월 전
익인10
완전 잘한거짆아.. 기만하네 ㅠㅠ
•••답글
글쓴이
아냐아냐아냐… 나 새내기고 내 주변 애들이 4.3 4.4 이렇게 받아서 헉 해서 올린 거야…!!!
•••
글쓴이
내가 너무 열심히 안 했나 싶어서 ㅠㅠㅠㅠ
•••
익인10
충분히 열심히 한거징!
•••
1개월 전
익인11
코로나여도 4 넘는 건 잘한 거지
•••답글
1개월 전
익인12
잘한거야..
•••답글
1개월 전
익인14
내 학점 눈감아…
•••답글
익인23
1개월 전
익인15
코로나라고 a비율 어느정도야? 우리학교는 걍.. ㄹㅇ 코로나 전이랑 똑같아서 4.18이면 짱잘한거같은데
•••답글
글쓴이
우리 교수님들 비율 안 맞춰주셔! 말은 40프로인데…
•••
1개월 전
익인17
학바학이지 쓰니네 학교가 코로나라고 학점 퍼준거면 잘한건 아닌거고 코로나 아닐때랑 똑같이 준거면 잘한거야 우리학교는 성적 짜게 줬다고 기사까지 난 정도라 우리학교기준 잘한거야
•••답글
1개월 전
익인18
우린 비대면하면서 시험 오픈북돼서 4.5 진짜 많음
•••답글
익인18
장학금 받기 엄청 치열해짐...
•••
1개월 전
익인19
개잘했으
•••답글
1개월 전
익인20
코로나라 학점 비율 늘리면 아주 상위권은 아닌 듯..? 물론 학바학이만 나 다니는 학과 기준으로 4.0면 20% 못들어
•••답글
익인20
그래도 4.0넘기는게 쉬운 일은 아니니까 잘하긴 했지!!
•••
글쓴이
오호 그럼 나는 그냥 애매한 중상위권! 2학기에 더 열심히 해야지!!!!
•••
익인20
참고로 20% 못 든건 내 경험담...우리 장학금 저 정도 인원 주는데 나 못 받았거든...ㅠㅠㅠㅠㅠ
•••
1개월 전
익인21
작년에 상평 a50일때 4.35였는데 부분장학금받음 100명 대형과인데
•••답글
1개월 전
익인22
와 4점 넘었는데 ㅠㅠ< 이거 붙일 수 있는 사람 너무 부럽다 .......
•••답글
익인22
아하 새내기구나,,, 나는 4학년,,,,, 넘 잘했어!!
•••
1개월 전
익인24
한국은 몇점만점이야??? 나 미국에서 대학 다니는데 여긴 4.0이 만점이라서 가끔 성적 얘기 볼때 흠짓흠짓 함
•••답글
익인25
4.3 or 4.5 ?
•••
익인24
헐 그럼 4.3 만점에 4.0 이면 올에이 아냐?????
•••
익인26
보통 4.5
•••
익인24
4.5만점에 4.0이면 올에이네...
•••
익인26
그치 올에이 이상이니 잘한거..
•••
글쓴이
4.5 만점에 4.0이면 왜 올에이야? 내가 아직 새내기라 잘 몰라서…!!!
•••
익인24
앗 나는 우리 학교 기준으로 생각해본거야! 우린 4.0점 만점이니까 3.5면 평균 A- 라서! 이렇게 계산되는거 아닌가...?
•••
글쓴이
24에게
근데 이건 뜬금없는 말이지만 미국에서 대학 다니는 거 너무 멋있다… 무슨 전공인지 물어봐도 돼???? 미국 대학 너무 멋ㅇ져
•••
익인24
글쓴이에게
나 생물학과야! 내 성적은,,,,, 하,,,,,, 🥲
•••
글쓴이
24에게
와 진챠… 멋있다… 성적 중요하지 않아 당신 쿨해…
•••
익인24
글쓴이에게
아녀,,, 쓰니 완전 잘한거여 기죽지말구! 화이팅이야~!~!~!
•••
1개월 전
익인27
우리 학교 기준 잘한 거...
•••답글
1개월 전
익인28
상대평가인데 그 정도면 완전 잘한거지!!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다들 진짜로 "집"에서 브라 안 입어?2007 07.23 13:34 81359 11
이성 사랑방 너네 결혼한다고 생각하고 중요도 나열해봐1596 07.23 13:53 84107 36
귀신 믿는 애들 보면 신기해1071 07.23 13:10 56352 15
여익들은 군대가는게 싫어?669 07.23 19:14 35499 6
야구 ⚾️자~자 드가자 도올 대표팀 첫 평가전 달글⚾️3113 07.23 17:58 23103 3
44310969 2019년 우리나라 사람들이 존경하는 인물들이래 6:19 1 0
44310968 피자스쿨 핫치킨 vs 포테이토 6:19 1 0
44310967 말하는 감자< 어디서 나온 말이야? 6:19 1 0
44310966 이거 맛있을까 6:18 4 0
44310965 토할거 같은데 토하는게 나아 약먹는게 나아? 6:18 2 0
44310964 난 세탁소 가서 세탁하는게 흔한건줄 알았음1 6:17 15 0
44310963 앞머리있는 긴머리 여익들있어? 6:17 6 0
44310962 클럽이나 피시방에서 날밤까고 아침되서 나왔을때 쓰는말 뭐있지?1 6:17 12 0
44310961 닭가슴살 먹으면 살빶ㅕ? 6:16 10 0
44310960 90년생이랑 93년생도 차이가 커?7 6:15 27 0
44310959 남사친한테 고백받았는데 6:14 18 0
44310958 나만 쓰레긴가봐 사람들이 오늘 개막식 아쉬워하잖아1 6:14 41 0
44310957 건축공학과가 금융공기업 인턴하면 취업에 도움 안될까?2 6:14 14 0
44310955 카메라 사고싶다2 6:13 15 0
44310954 밤낮 바껴서 오후늦게 일어나거나 저녁에 일어나면 기분진짜 개더럽지 않아 ??5 6:12 40 0
44310953 쥬씨후레쉬 팝콘5 6:12 37 0
44310952 아 나방 겨우 내보냈는데1 6:12 13 0
44310951 이번에 확정된 재난지원금 언제 주는거야? 6:11 17 0
44310949 지금 깨있는 사람들은23 6:10 7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7/24 6:16 ~ 7/24 6: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7/24 6:16 ~ 7/24 6: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친오빠 눈에 눈물 뽑는 방법 100
헤어지자 ㅊㅊ : 트위터
인티포털
복숭아를 맛있게먹는 딸을 지켜보는 성동일.gif 64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