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420l 0

프란체스카 알아?? 이 머리는 뭐가 문제인거야????? | 인스티즈

내가 이 머리인데

연예인들 앞머리없는 긴생머리 배우들보면

머리 이쁜데

나는 프란체스카 거든???

뭐가 문제인거야?? 모근 볼륨이 너무 없는게 문제인가??

그리고 저렇게 얼굴쪽으로 머리가 내려온다고 해야하나

이것도 볼륨문제야??

아님 이마가 너무 좁아서 그런가?
 
1개월 전
익인1
오대오인데 볼륨없음..?
•••답글
1개월 전
익인2
볼륨없고 직모?
•••답글
1개월 전
익인3
나도 이런데 머리 윗볼륨 없고 머릿결 안좋아서 그런것같아
•••답글
익인3
뭔가 건조해보여
•••
1개월 전
익인4
ㅋㅋㅋㅋㅌㅋ나는 프란체스칸데가 왤캐웃기지..ㅠㅠ 쓰니짱
•••답글
1개월 전
익인5
건조하고 축처지고 약간 부시시하고 오대오고 너무 답답해보여서?
•••답글
익인5
아래 오른쪽 사진은 바람불어서 자연스러운 모습이라 예쁨
•••
익인5
아!! 옆머리를 귀 뒤로 넘기면 좀 시원해보이지 안으까?
•••
1개월 전
익인6
밑에 연관이미지에서 오른쪽 이미지는 괜찮아보임..다른건 너무 빽빽하고 무거워보여 머리가. 약간 가발같이? 뻣뻣하게 느껴져..
•••답글
1개월 전
익인7
머리가 얼굴에 착 붙어서 구런거 아냐? 연예인들 하는거처럼 집게핀 꽂아서 앞머리 볼륨 살리면 나아져
•••답글
1개월 전
익인8
숱이 넘 많아서?
•••답글
1개월 전
익인9
내가 저랬는데 투블럭 하고 광명 찾음
•••답글
1개월 전
익인10
(내용 없음)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익인10
머리 말릴 때 집게핀으로 뿌리 집어주고 드라이기하면 뿌리 볼륨 고데기 따로 안해도 되드라
•••
1개월 전
익인11
위에 볼륨 넣거나 앞머리 양쪽에 볼륨 넣어서 말면 괜찮아지지 않을까?
•••답글
1개월 전
익인12
미용실 가서 원하는 사진보여주고 똑같이 해달라고 해버ㅏ
•••답글
1개월 전
익인13
앞머리가 없어서? 긴머리어도 턱선까지오는 앞머리 있으면 예쁘단데
•••답글
1개월 전
익인14
엠자이마여서 그럴 수도 있어... 맞을 거 같아...
옆이마쪽에 머리 자체가 없으니까 동그랗게 예쁘게 옆으로 넘기는게 안돼... 그 부분 머리가 없어서 정수리부터 시작해서 밑으로 직선으로 축 쳐지는거임....
저거는 답이 없어ㅠㅠ
왜냐면 내가 그렇거든... 나도 진짜 왜 나는 머리 볼륨이 ㅇㅖ쁘게 안 살까 했는데 답은 엠자이마였어... 그래서 저렇게 생머리 말고 옆머리 내서 고데기로 컬 넣어주고 다녀...

•••답글
1개월 전
익인15
뭔가 숏컷으로 자르면 홍합에 물린 머리될것같아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지금 올림픽 보는 익들 직업 머야1051 07.29 13:14 74054 16
이성 사랑방 그래서 둥들은 쌍수 했어 안했어?615 07.29 18:09 36611 0
서울대 - 김일성종합대 교환학생 추진하려 하네 ㅋㅋㅋㅋㅋ683 07.29 13:30 99686 32
제덕, 선우 : 누나 주민등록 2로 시작해? 우리 엄마도!391 07.29 17:11 31186 8
야구 본인표출 🇰🇷⚾️2020 도쿄 올림픽 뉴비를 위한 야구 룰 / 대표팀 총정리⚾️🇰🇷340 07.29 16:36 44274 253
44479538 친구 대체 인생을 어찌 사는거냐 6:53 1 0
44479537 골드 리트리버 키우는 익들아 진짜 발에 물갈퀴 있어? 6:53 1 0
44479536 여기 원래 이런 커뮤 아니었잖아. 개념녀들 다 어디 갔어...?14 6:51 86 0
44479535 이성 사랑방/기타 나 남익인데 전애인 개짜증ㅋㅋㅋ 6:51 32 0
44479534 할리우드48 다이어트를 떠나서 맛이 개맛있네2 6:51 10 0
44479532 근데 너무너무너무 궁금한게 있음 주르륵님 관련17 6:50 76 0
44479531 익들아 나 진짜 낯가리는데 낯 안가림 이게 머임6 6:50 34 0
44479529 와 지금 24도네 어쩐지 시원하더라1 6:50 37 0
44479528 근데 우리는 남초가서 테러하면 안돼?20 6:49 117 0
44479527 카페인 알약 후기 💖 6:49 18 0
44479526 익이니들아 우리 성공하자2 6:49 45 0
44479525 아무런 과격한 행동 없이 평등이 이루어질거라 생각하는게 더 신기함21 6:49 85 4
44479524 여혐하지마! : 여자죽이지마 몰카찍지마 임금차별하지마 성범죄저지르지마6 6:48 103 0
44479523 퇴직금도 주기싫어서 계약서에 꼼수부린사람이 6:48 12 0
44479522 이성 사랑방 isfp들아!! 너네는 과거에 너네한테 고백했던 사람이랑 친하게 지낼 수 있어?..6 6:48 32 0
44479521 난 이 사진 보고 진짜 많은 생각이 들었음..4 6:48 175 5
44479520 익인이들1 6:48 17 0
44479519 뭐 인티가 여시한테 먹혔네 꼴펨한테 물들었네16 6:47 137 0
44479518 오히려 예전에 나와서 다행인 것 같으면서도 신기한 노래4 6:47 5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7/30 6:50 ~ 7/30 6: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7/30 6:50 ~ 7/30 6: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