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97l 0
 
1개월 전
익인1
1개월 전
익인2
나도 그정도 모았다가 여행에 다 썼어ㅎㅎㅎㅎ
•••답글
1개월 전
익인3
0 그땐 모아봤자임
•••답글
1개월 전
익인4
이야.. 나도 21인데 지금 10 모았는디....아이패드 안 샀으면 한 100은 있었을걸..
•••답글
1개월 전
익인5
나는 주식으로 뿔려서 천만원 까지 모았었어 물론 지금은 빈털터리 ㅎ
•••답글
1개월 전
익인6
마이너스
•••답글
1개월 전
익인7
400? 근데 손가락 다쳐서 나온 산재라...
모아서 생긴 건 아니지...

•••답글
1개월 전
익인8
난그나이때 20만원있었나ㅋ .;,,
•••답글
1개월 전
익인9
용돈따로받고 알바로700
공시준비하느라 많이썼음ㅜ

•••답글
1개월 전
익인10
1개월 전
익인11
600.. 여행가려고 모은 건데 여행을 못 가게 됐다,,,코로나 언제끝나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계곡에 강아지 있으면 어때..?1597 07.31 15:52 80821 22
확실히 다들 반바지는 안 입는듯731 07.31 18:42 78363 17
엄마가 미. 친. 년아라고 하길래 나도 똑같이했는데894 07.31 14:28 93762 16
고민 (성고민X) 부모님의 이혼 결정권이 나한테 있어서 문제야150 07.31 13:05 38161 13
이성 사랑방 잘생기고 키커도 너무 착한남자는 인기없지?110 07.31 12:43 23733 0
44538387 10키로 차이 엄청나?? 3:29 1 0
44538386 직장인은 어캐 연애해... 3:28 1 0
44538385 맨날 불닭먹으면 설선생이랑 만나는데 3:28 3 0
44538384 나같은 성격만 있음 세상 절대 안바뀔듯ㅋㅋㅋ 3:28 6 0
44538383 이성 사랑방 길에서 번호 따여서 3:28 3 0
44538382 다들 신라면 볶음면 먹지마... 3:28 7 0
44538381 레터링 타투 하고싶다 3:28 3 0
44538380 퍼피레드 ㅠㅠ 하고싶어 ㅜㅜ2 3:28 7 0
44538379 너무 철이 없었나 ㅠ1 3:28 21 0
44538378 열은 안 나는데 목 간지럽고 잔기침 나옴ㅠㅠ1 3:27 10 0
44538377 갑자기 커피우유 먹고싶다1 3:27 7 0
44538376 지방익.. 서울 공무원 붙었는데2 3:27 55 0
44538375 잔여백신맞았는데 큐알찍으면 1차접종맞았다고 음성나오잖아5 3:26 34 0
44538374 고민 (성고민X) 심각하게 실패한 삶인거같아서 슬프다1 3:26 20 0
44538373 화이자 목요일에 맞았는데 갑자기 체한것처럼 답답해3 3:26 26 0
44538372 가슴큰 익들아 너네 누우면 양옆으로 퍼지니…?10 3:26 63 0
44538371 운동선수들 평소에는 돈 어떻게 벌어??3 3:26 32 0
44538370 asmr 채널이라고 해야되나? 아무튼 이거 채널 알려줓 하람 ㅠㅠ8 3:25 36 0
44538369 아 나 화장실 갔다가 물 안 내리고 나왔나봐........... 3:25 3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8/1 3:26 ~ 8/1 3: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8/1 3:26 ~ 8/1 3: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부자감독에게 돈 좀 달라고 한 장항준.JPG 24
ㅋㅋㅋㅋㅋㅋ반전의 반전
인티포털
와이파이로 저격당한 대학생.jpg 27
훈훈한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