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95l 0
 
1개월 전
익인1
나지 ㅋㅋㅋㅋㅋ
•••답글
글쓴이
니코틴이 무슨 냄새가 나..? 궁금해서 물어보는거얔ㅋㅋㅋㅋ 전담에서도 니코틴 냄새가 나..?!? 의식해본적이 1도 없어서
•••
익인1
니코틴인지는 모르겠는데 전담도 담배쩐내? 남 근데 담배피는 애들은 모름ㅋㅋㅋㅋㅋ끊으면 느껴질껄
•••
1개월 전
익인2
니코틴 냄새는 모르겠고 그냥 전담도 찌든내 나
•••답글
글쓴이
어엌 그렇군 ..
•••
1개월 전
익인3
니코틴 냄새인지는 모르겠고 담배 특유의 냄새가 있음 우리집이 전담가게 하는데 가게 안에서 ㄱㅇ 냄새가 진동함
•••답글
1개월 전
익인4
니코틴 냄새가 뭐지..? 걍 담배 냄새가 니코틴인가
•••답글
글쓴이
그니깤ㅋㅋㅋ 니코틴 냄새가 뭐지..? 하면서 혼란
•••
1개월 전
익인5
전담도 냄새 나던데
•••답글
1개월 전
익인6
니코틴만 안맡아봐서 모르지만.. 전자담배 피시는분들한테도 일반 담배냄새 나… 요즘은 포도,풍선껌 다양하게 냄새도 나던데 담배냄새두 아주 약간 나더라고..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택배기사님한테 물한잔 주는게 그렇게 어렵나..761 07.24 19:17 63832 14
난 백신 끝까지 맞지 않을거임666 07.24 10:36 72395 30
이성 사랑방 애인한테 브라자 선물해준게 그렇게 큰 죄야? 진짜 ....하...443 07.24 13:47 66898 32
?양궁 과녁 거리 진짜 이래..?379 07.24 17:12 79201 33
익명뷰티 그릭요거트 토핑 추천좀 해줘,,ㅠㅠㅠㅠㅠㅠㅠ70 07.24 19:26 2040 1
44333463 이거 내가 너무 들이댄건가?장난인가? 3:47 1 0
44333462 친구가 계속 후욱후욱 이러는데 개찐따같은데 어캄 3:47 1 0
44333461 이성 사랑방/이별 얼마나 더 비참해져야 정신차리냐 3:46 1 0
44333460 염탐충 개많네 ㄹㅇㅋㅋㅋㅋ 3:46 23 0
44333458 친구 없는 애들 왜 없는지 알 것 같음 3:46 29 0
44333457 운동 진짜 안 하는 익들은 체력 많이 낮아?4 3:45 15 0
44333456 익들아 나 알바하다가 멍들고 약간 부었거든?3 3:45 13 0
44333455 사실 모든건 생각하기 나름이지만2 3:44 17 0
44333454 인중땀 얼굴땀 심한 사람 있니6 3:44 17 0
44333453 라면 먹고싶어 미치겠어ㅜㅜ7 3:44 16 0
44333452 키 168 예쁜 몸무게 어느 정도일까?6 3:44 22 0
44333451 내 주위에는 유독 결혼하고싶은 남자들은 많은데5 3:44 32 0
44333450 하 망했다 너네같으면 이거 솔직히 기분 별루 안 좋겠징…6 3:44 36 0
44333449 와 ㄹㅇ집에 혈육 안온지 두달 넘어감6 3:43 39 0
44333448 한의사도 피 같은 거 많이 봐? 3:43 15 0
44333447 하 며칠전부터 냄새나던 편도결석 나왔다 (ㅎㅇㅈㅇ)6 3:43 55 0
44333446 와 지갑털리는 꿈꿨어 개인카드랑 법카 운전면허증까지 다털렸어3 3:43 7 0
44333445 혼술 중인데 사골곰탕이랑 먹고 있거든 갈비만두 남은 거 데울까 말까7 3:42 19 0
44333444 안에서 먹는거 안된다니까 한번만 봐달라고 금방 먹고 간다고2 3:42 2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7/25 3:44 ~ 7/25 3: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7/25 3:44 ~ 7/25 3: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슈퍼주니어 콘서트 중 김희철 실수 대참사 72
0:55~ 감정 몰입하느라 올라가는 타이밍 깜빡한 김희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