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561l 1

난 진짜 바보다... 이거 틀렸어... 이거 몇개인 것 같아..? | 인스티즈

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바보..
 
1개월 전
익인1
1개월 전
익인2
1개월 전
익인3
1개월 전
익인4
1개월 전
익인5
1개월 전
익인6
1개월 전
익인7
1개월 전
글쓴이
그렇구나 나만 틀리네.. 8개 맞어..
•••답글
1개월 전
익인8
zzzzzz방심하다 훅갈뻔했네 2라할뻔..
•••답글
1개월 전
익인9
1개월 전
익인10
사실 4개라 할려했는데 초반댓 슬쩍 보여서 8개로 깨달음
•••답글
1개월 전
익인11
뭐야 왜 8개야??
•••답글
익인12
목 팔 2개 몸통 옷에 구멍 앞뒤로 4개
•••
익인13
팔구멍 2 목구멍1 밑에 허리구멍 1 앞뒷면 빵꾸 4개
•••
1개월 전
익인14
나왜 16개
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옷 두개 겹쳐있는거아냐?...

•••답글
1개월 전
익인15
아니 근데 이거를 이렇게만 보고 알 수가 있나 뒷면에 구명 더 뚫렸을지 어쩔지 우째 알음 문제오류임!!!
•••답글
익인15
뒤집어보면 목 아래에도 구멍 나있을 수도 있잖아
•••
익인16
이것두맞음!! 뒷판에 구멍 있을수도 있지!!!!
•••
익인19
오 그러네
•••
1개월 전
익인16
1개월 전
익인17
1개월 전
익인18
1개월 전
익인20
왜 8개??.. 봐도모르겠네
•••답글
익인21
목이랑 팔두쪽 아래랑 그리거 구멍뚫린데 앞면1개 뒷면1개!!
•••
익인21
으잉..? 아니네..
•••
1개월 전
익인22
근데 보통 옷팔 얼굴부분을 구멍이라고 얘기함?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3
어쨌든 뚫린 구멍이긴하니까ㅋㅋㅋ
•••
익인22
그렇다기엔 너 옷에 구멍났다 자체가 옷에 구멍난거라고 말하는거잖아ㅋㅋㅋㅋㅋ 저거 너무 개억지질문같음
•••
익인33
22 난 저 가운데도 구멍 안같애
배경이랑 질감? 이 달라보여서

•••
1개월 전
익인24
난4개
근데 이거 사람마다 다르지 않아?

•••답글
1개월 전
익인25
1개월 전
익인26
1개월 전
익인27
익인27
오 맞았다🤘
•••
1개월 전
익인28
헐당연히8인줄
•••답글
1개월 전
익인29
와 진짜 나는 저 중간에 뚫린 두 개 구멍 밖에 안 보이는데 어떻게 8개가..? 뭐 다른 사이트라도 있는 줄
•••답글
1개월 전
익인30
1개월 전
익인31
아 팔이랑 목 생각안하고 왜 4개아니고 8이지 햇다가 댓보고 아..햇어
•••답글
1개월 전
익인32
6개인 줄 8개?
•••답글
1개월 전
익인34
근데 쓰니가 틀렸어... 이케 해놔서 8개로 셌는데 솔직히 그냥이었으면 난 눈치없개 2개 !! 이랬을듯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만약에 4:0이면 어케됨 ?1282 07.25 21:44 36664 8
인스타마켓들 갈수록 가관이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326 07.25 13:54 128954 135
이성 사랑방 모텔 안가면 안되냐고 했다가 싸우게 생김.. ㅋ 내가 화나는게 이상한거야????..525 07.25 14:07 96215 12
한국인 기 개쎔ㅋㅋㅋㅋㅋ394 07.25 20:36 57441 52
익명뷰티 10키로이상 빼본익들 가슴 많이 작아졌어???338 07.25 14:08 7060 2
44362227 신라면볶음면 맛있어?? 1:46 1 0
44362226 25살이면 직장 막내인가 보통 1:46 1 0
44362225 애들아 궁디에 파스 붙여도 돼? 1:46 1 0
44362224 3일째 집 앞 정자에서 고성방가ㅠ 1:45 1 0
44362223 애뜰라 살려줘 등이 너무아파 숨을 못쉯어 1:45 1 0
44362222 이성 사랑방/이별 드디어 헤어졌다.. 1:45 1 0
44362221 프차 카페 마감익인데 이거 맞나? ㅋㅋㅋㅋㅋ 제발 읽어줘 ㅠ 1:45 1 0
44362220 배고파 죽겠어ㅠㅠㅠㅠㅠㅠㅠ 1:45 1 0
44362219 하 누구는 업무다 뭐다해서 놀러가서 찍은 사진 전시하고 1:45 1 0
44362218 나 새내긴데 성적 장학금 받을 거 같아 ㅎ_ㅎ 1:45 1 0
44362217 나 솔직히 아메리카만 먹어도 배불러서 밥 안먹어도 1:45 1 0
44362216 양궁 유튜브 타다가 일본방송에 우리나라 선수들 출연한거 봤는데 대박이야.. 1:45 1 0
44362215 요즘은 피자파들이 많이 없는 듯.... 1:45 1 0
44362214 미국에서 뭐 사오면 좋을까 1:45 4 0
44362213 남자를 꼭 만나야해?라는 말 듣고 ㅍㅁ라는 생각이 들어? 1:44 7 0
44362212 엄마 내일 백신맞으시는데.. 1:44 6 0
44362211 디자인 전공자들 진짜 대단하다 1:44 3 0
44362210 로맨스영화는 돈이 안되나?? 요즘 개봉 영화들2 1:44 11 0
44362209 오늘 운동 안하고 넘어가려했는데 너무 찝찝해1 1:44 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7/26 1:44 ~ 7/26 1: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7/26 1:44 ~ 7/26 1: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짜파구리에 대항하는 오뚜기 신제품.jpg 106
소울드레서는 우리가 함께 만들어가는 소중한 공간입니다.댓글 작성 시..
인티포털
오늘 놀토 뒤집고 간 게스트.jpgif 82
뉴이스트 렌뭘 본 ... 거지? pic.twitter.com/bg7yTSEjTU— 도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