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162l 2
 
1개월 전
익인1
비..비슷..하긴한데 좀 연해진거 같긴 하가
•••답글
글쓴이
연해졌숴? 진해졌다고 생각했성
•••
1개월 전
익인2
사진 순서 바뀐거얌??
•••답글
글쓴이
아닝 위에서부터 중딩중딩지금지금
•••
익인2
아항 화장 잘 어울린당 이뽀!!
•••
글쓴이
꼬마워!!
•••
1개월 전
익인3
진해지고 뭔가 눈매 깊어보이는 화장으로 바꼈당
•••답글
글쓴이
많은,,, 시행착오가 있었지,,,,,,,,,
•••
1개월 전
익인4
지금 렌즈는 뭐야??
•••답글
글쓴이
렌즈 아니구 스노우필터!
•••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익인5
아하아하 그럼 나도 댓펑 근데 혹시 세번째 사진 언더 섀도우 뭐 쓴거야??
•••
글쓴이
삼각존에는 머지젤아이라이너 로지버건디고 애굣살에는 섀도우팔레트에 있는 펄 섀도우 쓴고야
•••
1개월 전
익인6
헉 뭔가 반대같아..
•••답글
글쓴이
연한게 지금? 같다는곤가?🤔
•••
익인6
웅 중딩때사진이 애기티 나긴하는데 쓰니한테 더 어울려!
•••
글쓴이
옴마 진짜??
•••
익인6
웅 ㅎㅎ 내 개인적인 생각!!
•••
익인29
1개월 전
익인7
괜찮은디?
•••답글
글쓴이
예전 화장 말하는건가!
•••
익인7
엉엉 중딩때 나쁘지않은데?
•••
1개월 전
익인8
중딩때 화장이 더 이쁜디?
•••답글
1개월 전
익인9
지금 화장 잘 어울려
•••답글
1개월 전
익인10
둘다 이쁜디?? 근데 쌍꺼풀이 매번 달라지는거야???
•••답글
글쓴이
아 쌍커풀이 맨날 둘 다 있다가 둘 다 없다가 하쪽만 있다가 그래서 쌍액으로 맞춘거야! 글구 지금 사진 두개는 쌍커풀 다른이유가 아마 밑에 사진은 반쯤만 떠서 그런거같앵
•••
1개월 전
익인11
지금이 더 이뻐
•••답글
1개월 전
익인12
나는 지금 화장이 훨씬 예쁜듯! 저렇게 뭔가 그윽한거 좋아
•••답글
1개월 전
익인13
지금 화장 이뻐 잘한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4
아라 이쁘게 그렸네 지금이 잘어울림~
•••답글
1개월 전
익인15
눈 바로 떴을 때 짝눈 예쁘다 매력있어...
지금 아이라인 되게 잘 어울리는듯

•••답글
글쓴이
헉 짝눈 약간 콤플렉스인데,, 고마웡🥰
•••
익인15
전혀 그렇게 생각 안 해두 돼 예뻐!
•••
1개월 전
익인16
첫번째가 쩰 예쁘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7
오 화장내스탈 이뿌다
•••답글
익인17
혹시 아이라인 점막안채우고 끝만그려?
뭐쓰는지 알려줄수있??

•••
글쓴이
점막없이 꼬리만!!! 기억 잘 안 나는데 더페 브러쉬펜라이너? 인가 파란 몸이야!
•••
익인17
옹 알려줘서 고마웡~!~!👍
•••
1개월 전
익인18
나두 중딩때 눈 화장이 더 뭔가 그윽?해 보인다 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19
내 취향은 첫번째에서 마스카라 쫌 더 하면 예쁠것같오
•••답글
글쓴이
저땐 마스카라라는걸 몰랐엌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레알 섀도우 비비 틴트만 바르고 다님
•••
익인19
이목구비랑 피부가 다 했다!!! 예뻐서 뭘 해도 잘 어울려~~~
•••
글쓴이
꼬마워~~🥰
•••
1개월 전
익인20
눈 릴카닮음
•••답글
1개월 전
익인21
지금이훨씬낫당
•••답글
1개월 전
익인22
중딩때에서 섀도우 채도 줄이고 마스카라 뾱뾱 올리면 짱예탱일거같다
•••답글
1개월 전
익인23
확실히 스킬이 늘었네
•••답글
1개월 전
익인24
지금이 훨 나은데...! 중딩 때는 섀도우 해봤당 ㅎㅎ 하는 느낌이고 (당연함 중딩임) 지금은 진짜 자기한테 어울리게 아이라인도 그리고 한 느낌
•••답글
글쓴이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 그런 모습인거얔ㅋㅋㅋㅋ 갤러리정리하는데 너무 웃겨서 글 써봤서
•••
1개월 전
익인24
앜ㅋㅋㅋ 근데 중딩 때 진짜 애기야 ㅋㅋㅋㅋㅋㅋ 귀여워
•••답글
1개월 전
익인25
중딩화장도 예쁜데 지금이 더 눈 커보이고 이뻐보인다!
•••답글
1개월 전
익인26
지금은 고딩이야? 중딩 사진치곤 사진이며 화장이며 딱히 안 촌스러웤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30
22 둘다 얼굴이 어려보여
•••
글쓴이
아뇨 전 대학교 졸업했어욤ㅎㅎ
•••
익인26
??!!!!?!!!?!!! 대반전,,, 꽤 옛날이었는데도 화장 되게 잘했다
•••
글쓴이
밤에 심심하면 발라보고 그랬거든,,, 그나마 중3~고1때 사진이라 양호하지 중2때였으면,,,,, 어우,,,, 올리지도 않았을거야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27
젤 위가 현재고 밑에가 과거인줄 알았어 렌즈 빡센거 끼고다녔다고 해섴ㅋㅋ
•••답글
글쓴이
아잏ㅎ 이런 오해가 있었군,,,, 지금 사진 렌즈는 필터얌
•••
1개월 전
익인28
와 근데 어릴때도 화장 잘했다
나 진짜..중딩때..하

•••답글
글쓴이
저건 그나마 양호한편,,,,,, 저때아마 중3~고1인거 같은데 중2때는 레알 걍 컴싸아라수준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31
난 왜 지금이 더 진해보이는 것 같지???? 순서가 바뀐건가??
•••답글
익인31
아 내가 맞게 본거구나 과거 화장이 진해서 어떻게 하고 다닌거냐는 글인줄 알았닼ㅋㅋㅋ 지금화장 너무 잘어울린당
•••
글쓴이
아낰ㅋㅋㅋㅋㅋ 예전에는 음영하나없이 채도 높은 섀도우만 발랐걸랑 그게 너무 웃겨서 올려봤엉 고마웡!!
•••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택배기사님한테 물한잔 주는게 그렇게 어렵나..671 07.24 19:17 54437 11
난 백신 끝까지 맞지 않을거임615 07.24 10:36 66594 28
?양궁 과녁 거리 진짜 이래..?375 07.24 17:12 73850 33
이성 사랑방 애인한테 브라자 선물해준게 그렇게 큰 죄야? 진짜 ....하...380 07.24 13:47 59922 16
익명뷰티 그릭요거트 토핑 추천좀 해줘,,ㅠㅠㅠㅠㅠㅠㅠ65 07.24 19:26 1638 1
44332780 아 진짜 제발 남자는 능력 여자는 외모라는 이딴말 2:21 1 0
44332779 급식 때 담임쌤 카톡친구라 프로필 볼 수 있는데 쌤 애기 진짜 너무 잘생겼다 2:21 2 0
44332778 아 진짜 열받아 2:21 3 0
44332777 이성 사랑방/연애중 외모가 진짜 100프로 둥들 스타일인데 과묵하고 노잼인 남자vs 2:21 6 0
44332776 istj는 주변에 진짜 안보여... 2:21 5 0
44332775 예체능 계열 중소기업은 면접 복장 어떻게 입고 가? 2:21 3 0
44332774 와 mbti 과몰입 주의 나 겁나 열심히 사는데 좀 쑥스러워서 짝남한테 한량처럼 사는척했거든.. 2:21 6 0
44332773 도쿄 올림픽 기미가요 진짜 수준떨어지긴하는데 배치 욱일기는 아닌거같긴해 2:20 9 0
44332772 누가 자꾸 내 넷플 프로필로 시청해1 2:20 17 0
44332771 그래놀라 은근 괜찮네...?1 2:20 11 0
44332770 이성 사랑방 남익들 궁금한거있어!!!!2 2:20 15 0
44332769 잘자 내꿈에 골든리트리버나오라고 기도해줘9 2:20 24 0
44332768 친구문제인데 이런경우는 어째야하지?,,1 2:20 13 0
44332766 이성 사랑방 연애를 안해봐서 그런데 외모적인거 말고 괜찮은 남자의 특징이 뭐야??3 2:19 26 0
44332765 독학재수학원 가성비 진짜 떨어진다1 2:19 25 0
44332764 만두피 간식❤4 2:19 27 0
44332763 나 mbti 안 믿는데 뭘 꺼 같아?1 2:19 16 0
44332762 이성 사랑방/이별 헤어지자고 했는데 2:19 14 0
44332761 나 쓰옾이였는데 2:19 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7/25 2:18 ~ 7/25 2: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7/25 2:18 ~ 7/25 2: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면봉 귀지 몰카.gif 46
인티포털
어제자 asap 꾹꾹이춤 추며 딸자랑하는 박남정 42
선 딸자랑꾸꾺꾺ㄲㅋㅋㅋㅋㅋㅋㅋㅋ스테이씨 딸랑구 시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