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l조회 180l 0
이성 사랑방 에 게시된 글입니다
진짜 사소한 거에 정떨어지고 짜증내게 돼... 진짜 얘가 나 화난거 알고 약간 기죽어있는거 봐도 짜증나기만하고 안풀어주고 싶음 요즘 이상태인데 헤어지기직전에 원래ㅜ이래??
 
1개월 전
둥이1
그럼 그럼
•••답글
글쓴둥이
난 지금이 첫 연애라... 익도 그랬어???
•••
둥이1
마지막엔 그냥 현타와서 무덤덤해져
•••
1개월 전
둥이2
식어가는 거 보고 거의 정신병 걸림
•••답글
글쓴둥이
상대방이 내 본문처럼 행동했어??
•••
둥이2
이유도 안 말해주고 연락 엄청 성의없이 하고 난 몰랐는데 이성 만나고 다니고 그랬음 끝까지 착한 척+환승 상대 찾을 때까지 먼저 헤어지자는 소리 안 하더라 난 내가 잘못한줄 알고 뭐가 문젠지 매일 생각했는데 걍 상대방이 이상한 애였음
•••
1개월 전
둥이3
내가 ㄹㅇ 딱 지금 그 상태인데 헤어지자고 두 번 말했다가 귓등으로도 안듣길래 포기상태로 이어가는중임
•••답글
1개월 전
둥이4
나는 상대방과 하는 모든게 귀찮아지는게 느껴져서 바로 헤어지자했어
•••답글
1개월 전
둥이5
난 차인입장인데 상대방의 눈빛과 행동이 나와 같이 있는게 재미없다는 느낌? 몸만 같이 있는느낌이었어...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2021 폭염 vs 2018 폭염593 14:25 17412 3
대익들아 아이패드 어디서 샀어?335 12:30 18510 0
서울사람들 원래 불러도 잘 안쳐다보니..361 14:00 21433 5
이성 사랑방 경찰되니까 여자들한테 dm 은근히 많이 오는듯363 15:43 18119 0
주식/국내주식 gs25 불매하는 사람 진짜 많아?144 9:14 22665 7
44633905 ㅠㅠ스카왔는데 이유없이 배 꾸룩거려 집갈까 17:24 1 0
44633904 나 수능영어 6모때 4 떳는데 7모때 3 뜨고 지금 수완 푸니까 2 뜬당 17:24 1 0
44633902 말 잘 못하는데 알바 잘 할 수 있을까..???? 17:24 1 0
44633901 알바 풀타임 도저히 못하겠는건 내 의지문제겠지.. 17:24 1 0
44633900 하 엄마 아픈건알겠는데 17:24 1 0
44633899 대출 잘아는익두랑 17:24 1 0
44633898 지금 천안 다 10시까지 영업이야?? 17:24 1 0
44633896 월급 주말에 주는 경우는 없어? 17:24 1 0
44633895 화이자 맞으면 졸려..? 17:24 1 0
44633894 일방적으로 연락 끊었던 친구에게 연락 17:24 2 0
44633893 김연경 흥국 아니얐어??? 17:24 2 0
44633892 하 조기퇴근하고 집 가려고 버스 기다리는데 등짝이랑 겨드랑이에서 땀이 주ㅡ르르륽.. 17:24 3 0
44633891 이과 13122면 어디까지 갈 수 있지..? 17:24 2 0
44633890 2018 폭염 역대급이었다는데 난 아무런 기억이 없다 17:24 3 0
44633889 이성 사랑방 나만 평소에 애인 집가는거 부담스럽니 ㅠㅠ 17:24 6 0
44633888 트리트먼트 잘 아는 익들아!!! 17:23 4 0
44633887 병원 진료시간 7시 접종시간 6시까지인데 잔여 안 뜨겠지?1 17:23 8 0
44633885 본인표출 예전에 닭가슴살 추천했던 익인데 새로 정착한 닭가슴살 추천해줄게!1 17:23 16 0
44633884 키 165 어떤편이야?5 17:23 1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8/5 17:22 ~ 8/5 17: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8/5 17:22 ~ 8/5 17: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배우 이유리걸그룹 걸스데이, 배우 혜리걸그룹 에이핑크 남주셋 다 겁..
심플 이즈 베스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