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4703l 4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나 에어팟 사고 맨날 8시간 이렇게 이어폰 끼니까 난청 오고 청력 많이 안 좋아짐 ㅠㅅㅠ 그래서 난청 치료하면서 이어폰 싹 다 팔았다,,, 3개월 째 귀에 아무것도 안 낌
 
1개월 전
글쓴이
단순히 청력만 감소되는 거면 그나마 괜찮은데 난청은 진짜,,, 다들 조심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생중이야
•••답글
글쓴이
혹시나 이명이나 귀 먹먹함이 계속 오래 간다거나 웅웅거리면 꼭 병원가 익들아,,,
•••
1개월 전
익인1
ㅠㅜㅜㅜㅜ귀에 휴식을 주겠슴다 고마워잉ㅠㅠㅜ 난청이라니 쓰니 고생이 많다ㅠㅠ
•••답글
글쓴이
하루에 1시간 이상 안 쓰는 게 제일 좋은 것 같아,,,, 흑흑 다들 건강한 귀로 살자구,,,,,
•••
1개월 전
익인2
ㅇㅈ이명도 들리더라
•••답글
글쓴이
맞아 ㅠㅠㅠㅠㅠ 처음에 이명? 진짜 왼쪽 귀에서 우웅하는 소리 들리고 물 떨어지는 소리 엄청 크게 들리길래 급하게 병원 갔더니 난청진단 받았어,,,,
•••
익인31
와 잠시만 물떨어지는 소리 나 지금 들리는데 이거 문제 있는 거야?? 물 떨어지는 게 맞는지 아닌지 모르겠어 ㅜㅜ 내가 문젠가
•••
글쓴이
그 세면대 같은 곳에서 물 틀어놨을 때 한쪽이 이상하게 크게 들리거나 먹먹하게 들리면 꼭 병원 가봐,,,,! 난 그랬어 ㅠㅠㅠㅠㅠ
•••
1개월 전
익인3
난 그래서 헤드셋 샀다.. 안끼는게 베스트지만 그래도 그나마 나아서
•••답글
글쓴이
나도 헤드셋 살까 생각중인데 난청 완치가 안 돼가지구 뭐 끼기가 겁난다 흑흑,,,,
•••
익인3
그렇겠다ㅜㅠ 그래두 이어폰 보단 나으니께..ㅜ 불가피할때만 쓰는것두..
•••
글쓴이
그치,,, 솔직히 밖에서 노래를 못 들으니까 넘 심심하더라,,,
•••
익인41
모 삿어!!!
•••
1개월 전
익인4
헥 8시간...?
•••답글
글쓴이
응응,,, 20프로 밑으로 내려가면 충전하고 다시 쓰고 그랬엌ㅋㅋㅋ큐ㅠㅠㅠㅠㅠ
•••
1개월 전
익인5
검사 어느병원가면 할수있어?
•••답글
글쓴이
난 그냥 동네 이비인후과 가서 증상 말했더니 청력검사 하자구 하셔서 그때 진단 받았어!
•••
1개월 전
익인6
나도 이어폰 한창 많이 쓸 때 이명들리고 그래서 병원갔더니 쓰지 말래서 안쓴지 몇년됐어 난 소리도 거의 최소로 해놓고 들었는데도 그러더라고ㅠㅠ
•••답글
글쓴이
그치 ㅠㅠㅠㅠㅠ 나 과거로 돌아갈 수 있으면 이어폰부터 버릴거야,,,, 진짜 이어폰이 훅 가더라,,,
•••
1개월 전
익인7
ㅇㅈ 진짜 이어폰 귀에 안 좋아
•••답글
글쓴이
긍까 이거 자기는 못 느끼는데 나중에 한번에 씨게 와,,, 그땐 이미 늦은듯 ㅠㅠㅠㅠㅠㅠㅠㅜ
•••
1개월 전
익인8
나도 이어폰 때문에 오늘 병원 간다,,
•••답글
글쓴이
호곡 ㅠㅠㅠㅠㅠㅠㅠㅠ 익인이는 그래도 심하지 않을거야,,,,,,,!
•••
1개월 전
익인9
나도 잃어버릴까봐도 그렇구 해서 무선 안 사는 중...ㅋㅋㅋㅋ ㅠㅠㅠㅠ 막 외이도염 걸렸다는 사람도 많고 그렇더라
•••답글
글쓴이
마져 그게 좋아 ㅠㅠㅠㅠㅠ 불편해도 유선 1~2시간 정도 사용하는 게 제일 나은 것 같오,,,
•••
1개월 전
익인10
헐 8시간이나 꼈어? 노래듣느라?
빨리 다 완치되길 바랄게ㅠㅠ

•••답글
글쓴이
밖에 있는 시간이 많아서 계속 끼고 다녔더니 그렇게 됐더라구 ㅠㅠㅠㅠㅠ 치료 다 해봤는데 완치 안돼서 그냥 포기 중이야,,, 허허
•••
1개월 전
익인11
내동생이 한쪽에 무선이어폰 항상 끼고 있어가지고 걱정되긴하더라..
•••답글
글쓴이
나중에 동생한테 적당히 쓰라고 꼭 말해줘,,,,, 안 그럼 나처럼 고생한다구,,, ㅎ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익인11
엇 놉...
•••
익인41
ㅋㄱㅋㄱㅋㄱㅋㄲㅋㅅ 근데 연예인 언급 조심!!!
•••
익인24
앗 여기 익잡이었구나 고마엉!!!
•••
1개월 전
익인12
아 진짜 맞다 이거 ㅠㅠ
•••답글
글쓴이
휴 진짜 내가 왜 그랬지 싶다,,,, 에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1개월 전
익인13
이틀에 한두시간 정도는 괜찮겠지?
•••답글
글쓴이
그정도면 괜찮을겨!!!! 내 친구도 그렇게 쓰는데 귀 괜찮대!
•••
익인13
딱 산책할때만 써가지구 다행이다
•••
글쓴이
응응! 딱 그때만 잠깐 껴주면 될거야! 나처럼만 안 쓰면,,,, 허헣
•••
1개월 전
익인14
진짜 이어폰 많이 끼는ㄱㅓ 조심해야돼ㅠㅠ
나도 이명 들려서 바로 병원가서 약 받아먹으니까 좀 괜찮아지고 약 안먹고 이어폰 좀 끼면 다시 되풀이,,

•••답글
글쓴이
흑흑 이어폰 진짜 위험해,,,,
•••
1개월 전
익인15
하루에 20분정도 쓰니깐,,,괜찮다고 믿을래
•••답글
글쓴이
그 정도면 ㄷ괜찮아!!
•••
1개월 전
익인16
헉 이명 원인이 이어폰이었어?? 나 요즘 너무 자주 이명 들린다 싶었는데 이거 진짜 큰일이구나ㅠㅠㅠㅠ 이어폰 당장 멈춰야겠다 고마워 쓰니야ㅜㅜ
•••답글
글쓴이
이어폰 사용 횟수만 줄여도 귀 엄청 편할고야 ㅠㅠㅠㅠㅠㅠㅠㅠ 귀 안 좋다 싶으면 바로 병원가구!!!!
•••
1개월 전
익인17
헤드셋은 괜찮은 거야? 나 이번에 헤드셋 샀는데 하루 10시간 이상끼는데
•••답글
글쓴이
이어폰보단 괜찮을텐데 제일 안 쓰는 게 베스트일걸,,,,,! ㅠㅠ 나도 그래서 아빠가 헤드셋 사준다고 했을 때 거절해써,,,,
•••
익인17
홀 ㅠ
•••
익인17
그 줄이어폰도 마찬가지라는 거지?
•••
글쓴이
응응! 그런 이어폰보다 헤드셋이 낫긴 해!!
•••
익인17
아라써 ㅠㅠ
•••
익인41
모 삿엉...?
•••
익인17
나 고양이 귀 달린거!
•••
익인41
헐 스트리머양???
•••
1개월 전
익인18
하루종일 인강 들으니깐 귀가 예민해지긴 하더라
•••답글
글쓴이
구치 ㅠㅠㅠㅠㅠㅠ 익도 조심해,,,,😭
•••
1개월 전
익인19
나도 돌발성난청 온 뒤로 괜찮아져도 무서워서 잘 못끼겟더라 ..
•••답글
글쓴이
헉 나두 ㅠㅠㅠㅠㅠㅠㅠㅠ 나 그거 진단 받고 별 거 아닌줄 알았는데 지금 3개눨 째 고통받고 있어,,,, 하
•••
익인19
에고 3개월이면 진짜 오래가네 ㅠㅠ 난 약먹고 길면 2주면 괜찮아졌었는데 재발이 좀 잦아 ㅜㅜㅜㅜㅜ 언제 다시 재발할지 몰라서 불안해 ㅜㅠㅍ
•••
1개월 전
익인20
그냥듣기>>>>>>>헤드폰>>>>>>>>>>>>>>>>>>>>>>이어폰인듯 진짜.. 안좋긴해
•••답글
익인22
마자.. 난청으로 대학병원다닐때 교수님이 이어폰말고 차라리 헤드폰쓰라햇엇음 !!
•••
글쓴이
마져마져,,, 이어폰은 최대한 끼지 말아야 하는듯 ㅠㅠㅠ
•••
1개월 전
익인21
헐... 나 ㄹㅇ 하루종일 8시간도 넘게 끼고 있는것같은데... 좀 줄여야겠다...
•••답글
글쓴이
헉 익도 얼른 조금싹이라도 줄여봐봐 ㅠㅠㅠㅠㅠ 귀는 한번에 와,,,, 청력검사 같은 거 주기적으로 꼭 받고 ㅠㅠㅠ
•••
익인21
내일 이비인후과 가보려고... 청력검사 해봐야겠어ㅠㅠ 귀는 한번에 온다니까 갑자기 무섭네ㅠㅠ
•••
글쓴이
잘 생각해써 ㅠㅠㅠㅠㅠㅠㅠㅠ 청력 괜찮은 것 같아도 한번 떨어지면 좋았던 때만큼 회복 안 되더라 ㅠㅠㅠㅠ
•••
1개월 전
익인22
나도 8시간씩 써서 난청이 오는 요인중 하나였던거같은데 난청치료후 후유증으로 주변소리가 너무크게들려서 노이즈캔슬링 되는걸로 바꿔서 그냥 소리안키고 끼고댕기고있엉 치료 몇개월도걸린다니깐 홧팅..!
•••답글
글쓴이
헉 익도 후유증 있구나 ㅠㅠㅠㅠㅠ 얼른 같이 좋아졌으면 좋겠다,,, 넘 고통스러워 ㅠㅠㅠ
•••
익인22
6개월이상 치료해서 나아진사람도 많다고하니깐 포기하지말구 ㅜㅜ 갑자기 안들리는 고통 너무 공감한당
•••
글쓴이
그른가 ㅠㅠㅠㅠ 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마워 ㅠㅠㅠ 우리 꼭 건강한 귀 되찾자,,,,
•••
1개월 전
익인23
방금 끼고 있었는데 이글 보자마자 바로뺌 ...ㅎ 나도 요즘 그래서 이동할때만 노래 들으려고 노력중.. ㅠㅠ
•••답글
글쓴이
그래도 다행이다,,,, ㅎ 지금부터라도 줄이면 괜찮을거야,,,,, 흑흑
•••
1개월 전
익인25
나도 .... 외이도염온듯
•••답글
글쓴이
나도 이어폰 낄 때 그런 거 엄청 생겼었는데 확실히 안 끼니까 잘 안 생기더라,,,,
•••
익인25
헤드셋 가을에 사야지..
•••
1개월 전
익인26
에어팟 쓸 땐 그나마 나았는데 프로 ㄹㅇ 귀 욱신 거리고 통증 느껴져서 고민하다가 팔았어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예 낫진 못했지만 프로만 안 써도 통증 줄어들더라
•••답글
글쓴이
잘해써 잘해써 ㅠㅠㅠㅠㅠㅠㅠ 이어폰 안 가지고 있는 게 제일 좋은 것 같아 ㅠㅠㅠㅠ
•••
1개월 전
익인27
아 편집자라 오래 끼고있는데 ㅠㅠ
•••답글
글쓴이
헉 그럼 꼭 귀에 휴식시간 같은 거 꼭 줘야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
•••
익인27
하 이글 보니까 좀 무서워졌어... 그냥 이제 이어폰 끼지 말고 할까봐... 시끄러워도...
•••
글쓴이
아니면 헤드셋으로라도 바꿔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 이어폰보단 좀 낫다고 하더라!
•••
익인27
헤드폰을 사기위해 돈을 버는 듕... 돈 꼭 벌어서 여유로울때 사야지
•••
1개월 전
익인28
난 아직 에어팟이없다..
•••답글
글쓴이
오 그럼 앞으로도 절대 사ㅕㄴ 안돼,,,,
•••
익인28
지하철,버스에서 노래들으면서 가는거 부러웠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내귀는 약 2년 더 젊겠군 !!
•••
1개월 전
익인29
에어팟 끼고 뭔가를 들으면서 이 글을 보는중.............
•••답글
글쓴이
앜 너무 오래 듣지만 마 ㅠㅠㅠㅠㅠ 난 솔직히 귀에 쉬는시간 없이 4시간 내내 풀로 달고 살았어서,,,, ㅎ
•••
1개월 전
익인30
맨날버즈로 asmr 켜놓고 자는데...
•••답글
글쓴이
아앗,,,, 이제부터라도 조금씩 줄이자 ㅠㅠㅠㅠㅠㅠㅠㅠ
•••
1개월 전
익인32
헉 나 궁금한거 있는데 이어폰 오래끼면 청력 나빠지는거 무조건이야 ..? 나 어릴 때부터 이어폰 끼고 자고 걍 거의 하루종일 끼고 있는데 아직까진 괜찮거든 근데 청력 검사 받아보는게 좋으려나 갑자기 걱정되네ㅜㅜ
•••답글
글쓴이
귀 괜찮은 것 같아도 청력검사는 매년 받아봐,,, 나 고딩 때 받구 지금 22살인데 그 사이에 오른쪽 청력이 기준 미달이더라,,,,, 들리는 게 똑같은 줄 알고 살았는데도 퓨ㅠ
•••
익인56
무조건 맞음ㅇㅇ 이어폰은 당연한 거고 이어폰 아니어도 일상 생활 큰 소리에 의해 살아가면서 서서히 나빠ㅈㅕ
•••
1개월 전
익인33
헐 난 인강 때문에 무조건 껴야하는데ㅜㅜ 헤드셋 사볼까..?
•••답글
글쓴이
응응 차라리 헤드셋 사자 ㅠㅠㅠㅠㅠㅠ
•••
1개월 전
익인34
난 에어팟 2세대 쓰는데 가끔씩 그 콩나물이 귓불에 닿는 부분에 뾰루지 나서 이제 에어팟 오래 안 씀
•••답글
글쓴이
크흡 나두 초기에 그랬을 때 적당히 썼어야 했는데 넘 편해가지구 ㅠㅠㅠㅠㅠㅠㅠ 에휴 내가 왜 그랬지 진짜,,,
•••
1개월 전
익인35
나도 이어폰 많이 껴서 몇 달째 노란물? 나오는 중인데ㅠㅠ
•••답글
글쓴이
에고 ㅠㅠㅠㅠㅠㅠ 익도 조금씩 줄이자,,,! 처음엔 이어폰 안 껴서 막 이상하고 심심하고 그런데 시간 지나면 귀도 좀 편해지고 괜찮더라구!!!
•••
익인86
그거 외이도염일 수 있으니까 심해지기 전에 꼭 이비인후과 가봐ㅠㅠ
•••
1개월 전
익인36
병원가면 어떤치료받아? 나도 가끔 이명있는데 걱정된다
•••답글
글쓴이
난 스테로이드랑 이뇨제 엄청 먹고 마지막에는 고막 주사도 맞았었어 ㅠㅠㅠㅠㅠㅠㅠ 스테로이드 약 한봉지에 5개 넘게 있었는데 그거 한 2준가 하루에 2~3번씩 먹었다,,, 너무 고통스러웠어,,,,
•••
1개월 전
익인37
나 이어폰 끼고 듣고 피드백 하는 일 하다가 2년뒤에 거진 사오정돼서 퇴사했음..ㅜㅋ 퇴근해서 노래도 듣고하니 거의 10시간 이상 이어폰 쓰니까ㅜ 이제 많이 완화ㅜㅜ
•••답글
글쓴이
호곡,,,, 그래도 많이 완호ㅏ됐다니 다행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는 한번 나빠지면 좋았던 상태로 못 돌아가는 것 같아,, ㅠㅠㅠ
•••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글쓴이
좋다기 보단 더 나은 정도??? 차악이라고 생각하면 돼,,,,! 안 쓰는 게 제일 좋아 ㅠㅠㅠㅠㅠㅠ
•••
익인56
이건 완전 당연한거임 ㅠ 커널형은 걍 고막에 소리 때려박는 거잖아 ㅠ 안 쓰는 거 추천… 고생해보면 앎 ,,
•••
1개월 전
익인39
ㄹㅇㄹㅇㄹㅇㄹㅇ 나 이어폰 거의 안낄때는 소리 두세칸만 키우고 다녔는데 요즘은 빨간색까지감...
•••답글
글쓴이
헉 나두 ㅠㅠㅠㅠㅠㅠ 처음엔 아무리 시끄러워도 2 이상으로 안 올렸는데 어느순간 5까지 올리고 살았더라,,,
•••
1개월 전
익인40
나도 작은 소리도 울려서 들리고 내가 말할 때도 울려서 들리길래 병원갔었어 그 이후론 이어폰 낄 때 조심하는 중 그때 이관개방증이라더라
•••답글
글쓴이
흑흑 맞아 ㅠㅠㅠㅠㅠ 조심해야돼 ㅠㅠㅠㅠ 다들 귀 조심하자,,,,.
•••
1개월 전
익인42
나도 한번 외이도염으로 고생하고 이어폰 안쓴지 반년 넘음 ㅜㅜ
•••답글
글쓴이
그치 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안 쓰니까 확실히 귀 편해졌어,,,,
•••
1개월 전
익인43
나는 이거랑은 약간 다른데 귀에 뭘 꽂고 있다는 착각이 들거든? ㄹㅇ 소름돋더라(이어폰 중독인가 싶어서)
나 이어폰 오래 끼고 있는 편이고 줄이어폰 큐씨와이 다 그런 느낌 없었는데 에어팟은 자주 그래

•••답글
익인43
에어팟.. 커널형도 아니라 음질도 엄청 좋은 편도 아니면서.. 다시 일반 이어폰으로 돌아갈까 고민중임
•••
글쓴이
에구 에어팟 편하긴 한데 그거 빼면 장점이 몇 없었엌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확실히 음질은 유선이 더 젛은 것 같아,,,
•••
1개월 전
익인44
나도 몇달전에 에어팟 잃어버렸는데 때마침 이명도 들리고 유튜브에서 알고리즘으로 20대 청력 손실이런거 떠서 헤드폰 삿다..
•••답글
글쓴이
따흑 내 알고리즘엔 그런 게 왜 안 떴지,,,, 흑흑
•••
1개월 전
익인45
나돜ㅌㅋㅋㅋㅋㅋ그래서 그냥 아무것도 안낀채오 스피커폰으로해서 그냥 듣는다...
•••답글
글쓴이
나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밖에서 개불편해 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내 귀를 위해선 어쩔 수 없지,,,
•••
1개월 전
익인46
ㅁㅈ 30분만 껴도 귀 엄청 아픔... 그래서 좋은 스피커 하나 사고 싶은데 정도껏 비싸야지...
•••답글
글쓴이
마져마져 ㅠㅠㅠㅠㅠㅠㅠ 좋은 건 다 비싸도라 ㅠㅠㅠㅠㅠ
•••
1개월 전
익인47
근데 어쩔 수 없어.. 공부할 때는 이어폰 필수라..
•••답글
글쓴이
마자 공부할 땐 진짜 어쩔 수 없더라,,,,
•••
1개월 전
익인48
맞어ㅠㅠㅠㅠ 난 난청은 아닌데 외이도염으로 엄청 고생했다ㅠㅜㅠ
•••답글
글쓴이
다들 넘 고생했네 ㅠㅠㅠㅠㅠㅠㅠ 앞으론 건강한 귀 가지고 살자 ㅠㅠㅠㅠ
•••
1개월 전
익인49
와 나도 헤드폰으로 바꾸던가 해야겠다.. 노이즈 캔슬링 좋아서 계속 이어폰 끼고 있었는데
•••답글
글쓴이
차라리 헤드셋이 나아 진짜,,,, 이어폰은 절대 노노야,,, 휴
•••
1개월 전
익인50
ㄹㅇ...나 이명24시간 들려서 ㄹㅇ 미치는줄알았음... 이비인후과가서 온갖 검사를 다했는데도 멀쩡하다,스트레스때문인것같다 그래서 우울증오고 너무 힘들었어..... 1년가까이 듣고살다가 점점 줄어들어서 3년지난 지금은 거의 안들리는데 여전히 피곤하거나 부득이하게 이어폰 좀 오래썼다 하면 다시 살짝씩 들린다ㅜㅜ 나는 처음 이명들리고난후로 1년반 넘게 이어폰 안썼었음
•••답글
익인50
익들아 귀는 한번 가면 돌아오지않는다....진짜 관리잘해야해ㅜㅜㅜ 귀에 문제생기면 진짜 삶의질이 바닥을 찍어
•••
글쓴이
아 리얼,,,, 나 진짜 치료할 때 너무 힘들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도 완치가 아니라서 힘들긴 한데 다들 귀 관리 잘해줘 진짜 ㅠㅠㅠㅠㅠ 치료하면서 그냥 죽고싶었다,,,
•••
1개월 전
익인51
나는 에어팟 프로 쓰는데, 이게 커널형이라 그런지 외이도염 걸려서, 요즘 약 먹는중ㅜㅠㅠㅠ
•••답글
글쓴이
프로 조심해야돼 ㅠㅠㅠ 그런 경우 엄청 많더라 ㅠㅠㅠㅠㅠㅠㅠㅠ
•••
1개월 전
익인52
공부할 때는 6~7시간씩 끼는데..ㅠ 그냥 귀마개를 사야겠다
•••답글
글쓴이
응응 ㅠㅠㅠㅠㅠ 이어폰 절대 끼지마,,, 진짜 나도 알고 싶지 않았어,,,,
•••
1개월 전
익인53
이어폰러버 이명 오고 이어폰 두번다신 안낌 ^^...
•••답글
글쓴이
크흑 나두,,,, 진짜 절대 안 껴,,,,,
•••
1개월 전
익인54
ㅁㅈㅁㅈ 귀에도 휴식이 필요하다 ㅠㅠ
•••답글
글쓴이
마져 1시간 듣고 꼭 10분은 빼고 있어야 하는듯 ㅠㅠㅠㅠㅠ
•••
1개월 전
익인55
에어팟 프로 ㄹㅇ 나도 엄청 오래쓰다가 안좋아져서 팔았음
•••답글
글쓴이
그치 ㅠㅠㅠㅠㅠㅠ 무선이 날 망쳤어,,,,, 휴
•••
1개월 전
익인56
난 헤드셋만 끼는데도 돌발성 난청 왔었다^…^ 근데 암튼 그 딱 맞게 끼는 이어폰이 더 안 좋긴해 전자파+큰 소리를 귀안에다 때려박는데 좋을리가 없지….
•••답글
익인56
갑자기 난청오면 진짜 무섭고 우울증 걸릴 것 같고.. 스테로이드 하루에 10알씩 먹은 적도 있어 난…..ㅜㅜ후 고막에도 스테로이드 주사 맞고ㅠㅠㅠㅠㅠ 이거 돌발성 난청은 응급질환이라 골든타임도 짧아.. 나도 대학병원 왔다갔다 했다.. 힘들어 얘들아 귀건강도 챙겨줘
•••
익인56
귀가 언제까지 버틸 것 같니 꼭 이어폰 아니어도 축제나 클럽에서 나오는 시끄러운 소리 모두 달팽이관에 있는 세포 서서히 죽여…다들 조심조심ㅠ
•••
글쓴이
맞아 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약 처음 처방 받았을 때 스테로이드랑 이뇨제 먹고 몸은 붓는데 어지럽고 진짜 내 몸이 아닌 것 같고 별 부작용 다 왔었어,,,, 그때 진짜 나 점 누가 죽여줬으면 싶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
익인56
이게 스트레스 안받아야되는데 암울함+스테로이드 부작용 나먄 어쩌지??? 해서 더 스트레스 받게됨,,, 돌발성 난청이란 거 딱 듣고 무서워서 눈물나드라,,,괜히 세상 원망함ㅋㅋㅋ큐ㅠㅠㅠㅠ
•••
글쓴이
56에게
맞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트레스 중요한데 약 먹을 때 너무 스트레스였어,,,, 진짜 나한테만 이러는건가? 싶도라 ㅋㅋ큐ㅠㅠㅠㅠ
•••
1개월 전
익인57
고딩이라 하루에 12시간씩 끼는데ㅋㅋㅋㅋㅋ귀이프긴해
•••답글
글쓴이
헉 입시 끝나면 꼭 줄여줘,,,,! 나도 거딩 땐 멀쩡했다가 그 이후로 훅 갔거든.,,,
•••
1개월 전
익인58
마자 이명 들리고 귀 안 좋아진게 느껴져.. 그래서 밖에서만 쓰고 집에서 그냥 안끼고 그냥 들어ㅠㅠ 그래야 그나마 귀가 좀 쉬는 느낌이야
•••답글
글쓴이
그치 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귀가 좀 숨통 트인 것 같아 ㅠㅠㅠㅠㅠ 근데도 귀 먹먹하구 그러는 건 어쩔 수 없나봐 ㅠㅠㅠㅠㅠㅠ 흑흑
•••
1개월 전
익인59
ㅠㅠㅠ맞아 진짜 조심해야된다.. 난 이명 들린지 2년되간다ㅜㅜ 큰 병원가서 청력검사랑 이명검사 다 했는데도 문제없고 해결방법없다고 걍 유튜브 백색소음 들으라네..ㅋㅋㅋ 이젠 걍 포기중
•••답글
익인59
에어팟 쓰고 생긴거라 난 이제 절대안씀
•••
글쓴이
아 이명 진짜 너무 고통스럽지 ㅠㅠㅠㅠㅠㅠ 익인이 얼른 나았으면 좋겠다 ㅠㅠㅠㅠ
•••
1개월 전
익인60
하 나도 자격증 공부하면서 이어폰 못해도 최소 5시간은 끼느라 두통 생기고 이명에 멍멍함에 난리도 아니었는데....
막 독서실 같은 데서 들을 게 아니면 골전도 이어폰도 좋더라!!!!

•••답글
글쓴이
오오 자격증 공부 파이팅하구 이어폰은 사실 추천은 안 하지만 그래도 써야한다면 꼭 10분 정도는 빼줘야해,,,,,
•••
익인60
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거마워 ㅠㅠㅠㅠ 골전도는 고막 직빵으로 때리는 게 아니라 관자놀이 쪽 뼈를 울려서 소리 전달하는 거라성 귀 건강에는 괜차나!!!
•••
글쓴이
아하 다행이다!!!!!!!
•••
익인41
나 검색해봤는데 어차피 고막 자극하는 거라서 별 다른 점이 없다고 봤어!! 혹시나 싶어서 달아
•••
1개월 전
익인61
와 나 잘때도 끼고자는데 빼야겄다…
•••답글
글쓴이
꼭 빼구 자 ㅠㅠㅠㅠㅠ 난 잘 때는 안 꼈는데도 저렇더라,,,,
•••
1개월 전
익인62
맞아 나도 요즘 젊은 사람들이 이어폰 때문에 돌발성 난청 많이 온다는 거 보고 무서워서 최대한 안 끼려고 한다ㅠㅠ 근데 또 기숙사 살면 그게 안돼...
•••답글
글쓴이
아 ㅠㅠㅠㅠㅠㅠㅠㅠ 여러모로 불편하겠다 ㅠㅠㅠㅠㅠ 헤드셋으로라도 바꿔봐보ㅓ ㅠㅠㅠㅠㅠㅠ
•••
1개월 전
익인63
나?? 근데 ㄹㅇ 강철고막인듯..... 내친구는 돌발성 난청? 그거 왔다던데 난 게임할때도 헤드셋+노래 듣는거 좋아해서 때려박듯이 들어도 아무이상없음... 엄청 많이 듣는데... 한때 잘때 빗소리(어플) 들으려고 이어폰 꼽고 많이 잤는데 아무렇지도 않더라... 이러다 훅가려나???
•••답글
익인64
나도 그랬는데 훅가더라 ...
•••
익인56
절대 절대 아무렇지 않은 거 아니고 서서히 나빠지고있는겨… 전자파도 상당하겠네
•••
글쓴이
노노,,, 나도 학생 때 멀쩡해서 괜찮네! 하고 살았다가 3년만에 저렇게 된고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익인63
아... 너무 무뎌서 내가 잘 모르는건가.... 웬만하면 집에선 에어팟 빼야 겠다.......
•••
글쓴이
응응 집에선 그냥 불편해도 스피커로 듣는 게 나아 ㅠㅠㅠㅠㅠㅠㅠ
•••
익인63
... 걍 빼고 들어야 겠다..... 에어팟 나온 이후부터 편해서 더 끼고 살았는데.... 진짜 훅갈듯....
•••
글쓴이
63에게
그치 ㅠㅠㅠㅠㅠㅠㅠㅠ 귀가 약간 조용히 묵직하더라구,,, 나도 이렇게 안 좋아질 줄은 몰랐어 ㅠㅠㅠㅠ
•••
1개월 전
익인64
맞아
다들 이명이랑 귀 먹먹함 있으면 지체하지말고 바로 병원가 나 이주정도 뻐기다가 갔는데 의사선생님한테 혼났어 왜 이제서야 왔냐고 그때 돌발성난청 진단 받았다 ,,
돌발성난청은 병원 빠르게 가면 빠르게 갈 수록 좋고 일주일이 지나면 완치 가능성이 뚝뚝 떨어져ㅠㅠㅠ
제발 다들 귀는 병원 빠르게 가세요 ..

•••답글
글쓴이
맞아 ㅠㅠㅠㅠ 난 솔직히 내가 갖고 있는 증상이 난청증상인지도 몰라서 아마 반년은 시간 그냥 지나쳤을걸 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난 그렇게 스테로이드 때려 박았는데도 효과가 없었지,,,, 흑흑
•••
익인64
나도 이주 있다 갔는데 스테로이드제 2달동안 고용량으로 먹었다 ... 지금이야 좀 괜찮지만
좀만 피곤해도 다시 먹먹🤦🏻‍♀️
그리고 스테로이드제 ..^^... 먹고나니까 살 개많이 찜 ..^^.. 진심 진짜로 ..

•••
글쓴이
크흡 먹먹한 거 너무 짜증나,,, 난 진짜 시도때도 없이 그래서 귀 없애고 싶어,,, ㅠㅠㅠㅠㅠㅠ 하 스테로이드 다신 먹기 싫다,,,
•••
1개월 전
익인65
이비인후과가서 이명들리고 먹먹히다 하면 진단해줘...? 그리고 이어폰 안끼면 좀 나아져 쓰니??
•••답글
글쓴이
응응! 난 청력검사 같이 받았었어!!! 병원 가서 청력검사도 같이 해달라고 해봐봐! 이어폰 안 끼니까 청력 감소는 더 없더라,,, 그나마 위안으로 삼는중 ㅠㅠㅠㅠㅠㅠㅠ
•••
익인65
나 이명 오기전에 귀통증심해서 청력검사 받을 땐 이상 딱히 없었거든. 그러고 나서 이먕 심하다가 계속 참으니깐 요샌 그 정도가 많이 나아졌긴해도 간간히 계속 들리면 가보는게 좋겠지 ? 혹시 쓰니 얼마정도 검사받고 치료비 같은 거 비용 물어돋ㄹ까?
•••
익인64
쓰니는 아닌데 !! 청력검사는 얼마 안해 !! 진료비랑 청력검사비용 다 해서 3만원정도였던걸로 기억해 나는 !!
•••
익인65
응응 창력검사는 받아봐서 아는데 이명치료나 이명검사 묻는가야!
•••
익인64
앗 고거는 안해봐따 ..ㅎㅎ.. 먄먄 ..🥲
•••
글쓴이
무조건 가야돼,,,, 진짜,,, 나 청력검사 할 땐 2만원?? 정도 나왔던 것 같아! 치료도 일단 보험적용 해서 나가긴 했는데 나중에 실비 청구하려고 보니까 다해서 40? 정도 나왔더라! 근데 보험적용돼서 이것보단 훨씬 적게 냈구!!!!! 약값도 몇만원으로 나간듯 ㅠㅠㅠㅠㅠㅠ
•••
1개월 전
익인66
이어폰 없으면 안되는 사람인데.. 불면증 심해서 맨날 asmr 듣고 잔다고 에어팟 끼고 있고
근데 진짜 안좋을 것 같긴해 안끼고 싶은데 어쩔수가,,,

•••답글
글쓴이
에고ㅠㅠㅠㅠㅠㅠㅠ 그럼 잘 때 빼고는 최대한 쓰지 말아봐 ㅠㅠㅠㅠㅠㅠ 많이 쓰면 그만큼 다 돌아오더라 ㅠㅠㅠ
•••
1개월 전
익인67
나도 음악작업 하누라 맨날 밤 새면서 헤드셋 끼고 그렇게 사닉깐... 귀에 문제 생긴듯.. 병원 미루는중인데ㅠ
•••답글
글쓴이
헉 얼른 증상 있을 때 꼭 가봐 ㅠㅠㅠㅠㅠㅠ 진짜 미루지 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미루고 병원 안 갔다가 지금 난청 완치 안 돼서 후유증 싹 다 달고 사는 중이야,,,
•••
1개월 전
익인68
귀도 소모품이라서 스피커나 오픈형 헤드폰 쓰는 게 제일 좋고, 그 외의 경우이더라도 볼륨을 확 낮춰서 듣는 습관을 들여야 해. 확 낮추고 조금만 올려서 듣는 거지.
•••답글
글쓴이
맞아맞아 볼륨 최대한 낮추고 들어야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1개월 전
익인69
어엇 조심해야겠다. 그런의미에서 스피커 사기(?
•••답글
글쓴이
스피커 젛지,,,,!!!!!
•••
1개월 전
익인70
나 이어폰 엄청 맨날 끼는데 작년에 한 7달 전에...? 건강검진 받았을 땐 청력 좋댔는데 내 귀를 위해서라도 지금부터 좀 자제하는 게 나을까,,? 나 소리도 진짜 엄청 크게 올리고 듣거든.
•••답글
익인71
그거 그러다 진짜 훅가... 자제하자!!
•••
익인70
그... 그래? 그렇다면... 소리를 줄이고... 이어폰 자제하고....
•••
글쓴이
진짜 훅 가 ㅠㅠㅠㅠㅠㅠㅠㅠ 최대한 안 듣는 게 좋아유,,,, 나도 청력 엄청 좋았는데 지금은 평균 이하로 내려갔어,,, 회복도 못해 ㅠㅠㅠㅠ
•••
익인70
나 영상쪽 직업이라 소리를 좀 자주 듣는데 일할 때 헤드셋 좀 불편해서 이어폰 끼거든,, 헤드셋이 더 나을까,,?
•••
익인70
약간 귀 막힌 게 너무 불편해 ㅠㅠㅠㅠ
•••
글쓴이
그래도 헤드셋이 더 좋을 것 같아 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헤드셋 끼면 귀 바깥쪽이 너무 아프고 그랬는데 남들 다 하는 말이 이어폰 끼지 말고 차라리 헤드셋 끼라고 했었어 ㅠㅠㅠ 특히 익인이 같이 영상작업 많이 하면 어쨌든 뭐 끼고 있는 시간이 엄청 많을테니까 ㅠㅠㅠㅠㅠㅠㅠ
•••
익인70
글쓴이에게
맞아 나 하루에도 열 시간씩 이어폰 끼고 있거둔,, 그렇담 괜찮은 헤드셋을 찾아봐야겠어....
•••
글쓴이
70에게
응응 당장은 돈 아깝고 이어폰이 더 편한데 싶긴 하겠지만 그래도 미래를 위해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익인70
글쓴이에게
나 그래서 방금 헤드셋 찾아뒀던 거 있는데 고민하구 있었거든 이어폰이 더 편해서? 근데 그거 그냥 눈 딱 감고 결제했오,, 쓰나 고마오 🥰
•••
글쓴이
70에게
호곡 행동력 최고다👍👍 헤드셋도 넘 오래끼지 말구 꼭 휴식시간 줘!!!!!!!! 헤헤 다들 건귀(건강한 귀)로 살아가자구✌️
•••
1개월 전
익인71
밖에 외출할때 아니면 이어폰 거의 안낌ㅠㅠ 요즘 젊은이들 돌발성 난청 진짜 많아서 무섭드라
•••답글
글쓴이
그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22살에 돌발성 난청 진단 받게 될 줄은 몰랐어,,,
•••
1개월 전
익인72
이거보고 무서워서 이어폰 뺏다,,,^-^
•••답글
익인70
사실 이거 나도,,*^^*
•••
글쓴이
ㅋ큐ㅠㅠㅠㅠㅠㅠㅠ 다행이다 그래도 ㅠㅠㅠㅠ 다들 모르고 지나가지만 귀는 진짜 경각심 가져야 해 ㅠㅠㅠㅠㅠㅠ
•••
익인72
하지만 이어폰 못잃는데ㅠㅠ 이어폰을 껴야 노래 들을때 악기 여러개 세세한거 다 들을수있궁...T^T 버즈 살돈으로 헤드폰을 사야하나... ㅠㅠ
•••
글쓴이
응응 차라리 헤드셋을,,, 난 지금 이어폰 쳐다도 안 보고 있어,,,,,
•••
익인72
알았담...조언 고마워!! 쓰니도 귀건강 좋아졌음 조켓당!!
•••
글쓴이
72에게
고마웡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들 귀 건강만 하자,,,,!
•••
1개월 전
익인73
공시생된이후로 이명 매일 들려 징짜 이거 쓰는 지금도 .. ㅠㅠ 하루 몇시간은 들리는듯 병원가야겠네 휴 안쓸수도없고 괴롭다
•••답글
글쓴이
아이고 ㅠㅠㅠㅠㅠㅠ 더 늦기 전에 얼른 병원 가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가는 만큼 완치율 올라가니까 ㅠㅠㅠㅠ
•••
1개월 전
익인74
기숙사 오고 나서 이어폰 진짜 많이 쓰는데 무섭다… 조심해야게따
•••답글
글쓴이
다들 조심해 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훅 가 ㅠㅠㅠㅠㅠ
•••
1개월 전
익인75
긱사익은 하... 이어폰 없음 못 사ㄴ늦데..
•••답글
글쓴이
에구 ㅠㅠㅠㅠㅠ 그래도 이어폰 말구 헤드셋 같은 거 장만하자,,,,,
•••
1개월 전
익인76
혹시 볼륨도 크게 듣고 그랬어? 나도 저정도 끼는데 걱정이네
•••답글
글쓴이
나 한 3~4정도로 들었어! 진짜 너무 시끄러울 때만 가끔 5로 올리구 ㅠㅠㅠㅠ
•••
1개월 전
익인77
헐 나도 이명들리고 귀 계속 간지럽고 그래서 이어폰 요즘 잘 안끼는데
•••답글
글쓴이
맞아 ㅠㅠㅠㅠ 진짜 끼면 안 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1개월 전
익인78
나도 요즘 이명 자주 와서 이어폰 사용 안하는 중 ㅜㅜㅜ
•••답글
글쓴이
그치 ㅠㅠㅠㅠㅠ 그래도 이어폰 안 끼면 괜찮아지더라!!!
•••
1개월 전
익인79
헐 나도 이명 들린적있는데 이거 내일 병원 가봐야하는건가ㅠㅠㅠ 나 버즈 잘때 끼고자는뎆...
•••답글
글쓴이
헉 안돼,,,, 잘 때는 빼자 ㅠㅠㅠㅠㅠㅠ 병원은 꼭 가구!!!!!!
•••
익인79
하 경각심을 가져볼게..글써줘서 고마워 쓰나!!
•••
글쓴이
응응!!! 진짜 나도 그렇게 생각했다가 지금 호되게 당하는 중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명 처음 들릴 때 병원 가서 꼭 완치하자 ㅠㅠㅠㅠ 그거 달고 살면 너무 고통스러워져,,,,
•••
익인79
으아아 이따가 병원 가볼게 꼭ㅠㅠㅠ 버즈 내 삶의 낙...
•••
글쓴이
79에게
크흡 이제 보내주자,,,,, 건강을 위해서,,,,😂😂
•••
1개월 전
익인80
게임하면 기본 2시간 이상은 끼고 있는데 줄여야겠다...
•••답글
글쓴이
써야되면 50분 끼고 10분 빼고 이렇게라도 하자 꼭 ㅠㅠㅠㅠㅠㅠㅠㅠ
•••
익인80
응 그래야겐ㅅ어 고마워 ㅜㅜ
•••
글쓴이
흑흑 혹시라도 귀에 이상 생기면 무조건 병원으로 달려가!!!!!
•••
1개월 전
익인81
나도 이명난청은 물론이고... 두통까지 와서ㅜㅜ 블루투스이어폰ㅜㅜ 운동할때도 이제 아예안써ㅜ
두통안오는거 진동으로 듣는 이어폰? 그거사려고

•••답글
글쓴이
오오 그런 것두 있었구나!!! 이어폰은 진짜 최대한 피해야 할 것 같아 ㅠㅠㅠㅠㅠ
•••
1개월 전
익인82
ㄹㅇ 요즘 진짜 귀아파서 이어폰 못쓰겠어..
•••답글
글쓴이
크흡 다들 조심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프지 말구 ㅠㅠㅠㅠ
•••
1개월 전
익인83
날 때부터 귀 안 좋았던 나는 이명 난청 맨날 달고 살아서 그냥 이어폰 주구장창 끼는중... ㅎㅎ...
•••답글
글쓴이
헉,,,,, 약은 먹고이써,,,? ㅠㅠㅠ
•••
익인83
아뉘... 어릴때 몇년동안 병원 다녀봐도 별 소용 없어서 이제 병원도 안 다녀 ㅎㅎㅎ... 안 들리면 이상할 수준으로 매일 이명 달고 살아서 조용한 삶이 상상도 안간닼ㅋㅋㅋ
•••
글쓴이
허걱 어렸을 때부터 그랬으면 진짜 얼마나 힘들었을지 가늠도 안 된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고생하네 익인이,,,, ㅠㅠㅠㅠㅠ
•••
익인83
아냐 너무 맨날 들려서 ㄹㅇ 이제 신경도 안 쓰여 ㅋㅋㅋㅋㅋㅋㅋ 가끔 찢어지는 소리 나면 그때 신경 쓰이는 정도...? 쓰니는 관리 잘 해... 지금도 무슨 온갖 잡소리 다 들리는중...☆
•••
익인98
혹시 난청 심해!?
•••
익인83
응...! 왱???
•••
익인98
83에게
보청기는 사용 안하고 이써? 나 난청 심해서 보청기 착용 할수도 있거둔
•••
익인83
98에게
보청기 소용없더라 ㅠㅠㅠ 아무래도 기계다보니까 한계가 있는 듯... 보청기 껴봐야 좀 크게 들릴 뿐이고 심지어 말소리보다 주변 소음이 더 크게 들려서 머리만 아파 ㅜㅜ 무슨 말인지는 여전히 잘 못 알아듣겠어서 애물단지 됐어 ㅎㅎ...
•••
익인98
83에게
아.. 마쟈마쟈 난청이 심하면 보청기도 소용없다드라.. 익인도 고생많았겠다
•••
익인83
98에게
주변 사람들이 고생이지 뭐 ㅎㅎ... 보청기 사고 초반쯤에 식당 갔었는데 주방에서 설거지하느라 젓가락 달그락거리는 소리까지 다 들려서 진짜 신기하긴 했는데 ㅋㅋㅋㅋㅋ 문제는 거기에 사람 목소리가 묻혀... 그리고 애초에 작아서 안들린다기보다는 뭉게져서 들리는게 더 크면 보청기는 소용 없는 것 같당 ㅜㅜ
•••
익인98
83에게
아.. 거기까지는 생각못했는데 그런 경우도 있구나 힘들겠다 나는 본인이 제일 힘들다고 생각해 불편한건 나잖아ㅜㅜ 요즘 하루하루가 우울하고 무기력하고 살기 싫다 이런 정도까지 왔어 ㅎㅎ 안경이면 그냥 아무렇지 않게 끼면 되는데 보청기는 왜이렇게 힘든걸까
•••
익인83
98에게
헉 최근에 안 좋아졌으면 그럴 수도 있겠다 ㅜㅜㅜ 그치... 귀는 진짜 한번 안 좋아지면 넘 고생인 것 같아... 에휴 그래도 진리의 사바사니까 보청기 체험 한 번 해보는 건 어때??? 일주일인가 체험 해볼 수 있는 걸로 아는데...!
•••
익인83
83에게
아 한달이네
•••
익인98
83에게
맞아맞아 근데 나 아직 mri 찍어봐야해 종양 있을수도 잇어섷ㅎㅍ 잇으면 .. 수술하고 청력 포기해야한뎅ㅎㅎㅎ 난청 정도는 보니까 보청기 껴야하는 수준이구 치료법도 없다는게 참 .. 힘들드라 청력도 안 돌아오고 보청기 체험도 있드라구 아직 받아드리기가 힘들어ㅠㅠ 주변에 말도 못하고
•••
1개월 전
익인84
와 물떨어지는 소리??? 나 왼쪽귀 갑자기 진공상태마냥 아무소리 0.2초 안들리다가 뻥 뚫리면서 파도소리 들리고 그러던데… 월급받우면 병원각야갰다ㅏ…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85
와 근데 나 지금 재수중이라 진짜 하루에 10시간 넘게 끼고있는데 어떻게 해야하지...
•••답글
1개월 전
익인87
앟... 끼고들어왔다...
•••답글
1개월 전
익인89
아이고 이어폰이랑 딴 소리지맘 나 귀 판 뒤로 귀 먹먹해서 병원 고민 중이엿는데,, 댓글보니까 가야겠다,,,
•••답글
1개월 전
익인90
유튜브에서 이비인후과 쪽 선생님인가 알려주신거 봤는데 헤드폰이나 이어폰이나 안좋은건 매한가진데 이어폰도 평소에 들을때 크게 듣는 습관 버리고 낮게 들어버릇 하라고 하시더라....헬스장 같은 시끄러운 곳에서 크게 듣거나 그런거 삼가하라고 해서 나도 작게 들으려 노력중 ㅠ
•••답글
1개월 전
익인91
지금 한 7시간째 끼고일나갘ㅋㅋㅋㅋㅋㅋ방금 빼고 폰 소리 제일 줄여서 듣는중.......
•••답글
익인91
요즘 귓밥도 많이 나오는 느낌이여써 ㅜㅜ
•••
1개월 전
익인92
근데 무선이어폰이 왜 줄이어폰 보다 안 좋은거야??
자극이 더 많이 가는건가ㅜㅜ

•••답글
1개월 전
익인93
나 잘 때도 끼고 자서 .. 요즘 거의 12시간 이상씩 끼는데ㅠ 이제 줄여야겠다..
•••답글
1개월 전
익인94
ㄹㅇ 에어팟 좋긴 좋은데 걱정되서 못 쓰겟음
•••답글
1개월 전
익인95
나도 그랬다가 이명 생겨서 이명과 함께 살아가는중,, 이어폰도 n년째 안끼고 있다 ㅠㅠ 다들 조심해 이명 한 번 생기면 못고쳐..
•••답글
1개월 전
익인96
블투 스피커 사고 광명찾았다... 밖에서 써야하는 일이 있으면 어쩔수 없지만 집에 있을때는 꼭 스피커로 들어 ㄹㅇ 귀가 편해짐
•••답글
1개월 전
익인97
나도 적당히 쓰고싶은뎈ㅋㅋㅋ게임때문에 어쩔 수 없다..
•••답글
9일 전
익인99
검색하다가 들어왔는데 쓰니야 혹시 치료하고 어느정도 돌아왔어...? 나 한쪽 귀가 난청인데 여기서 재발하고 청력 더 나빠져도 내가 스스로 눈치 못챌까봐 무섭다,,, 한 쪽 덜 들리는거 느껴질 때마다 우울하고 그래 ㅠㅠ
•••답글
글쓴이
난 난청 증상만 호전이고 청력은 거의 안 돌아왔어,,,, 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고막주사도 3번 맞고 끝냈당,,,,
•••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익들 성에 산이라는 이름 붙여봐1736 07.30 17:30 56364 0
와 현대차 회장이 안산 선수한테 격려 문자 보냈대 ㅋㅋㅋㅋㅋ416 07.30 13:00 120241 174
18~49세 백신 예약 일정 참고해 ❤391 07.30 14:34 76801 57
이성 사랑방 남익 젤 싫은 여자 유형285 07.30 15:24 94560 53
타로 보고 싶은 사람 있어?257 07.30 14:55 13663 5
44508467 N번째연애 같은 어른들이 연애하는 웹툰 추천좀!! 5:09 1 0
44508466 와 보정 이정도 깡이면 인정해줘야한다3 5:08 19 0
44508465 일찍 잤더니 자연스럽게 새벽에 눈떠졌다 5:08 3 0
44508464 신이시여 왜 나한테 바퀴벌레같은 시련을 주세요.;1 5:08 8 0
44508463 해뜨면 떡볶이 먹을거임 5:08 8 0
44508462 컴퓨터 잘 아는 익들아 윈도우 10 설치하는 거 크게 안 어렵지?1 5:07 10 0
44508461 생리ㄱ때문에 힘드니까 나 편의점 갈 거야 ㅜㅜ2 5:07 6 0
44508460 내가 만약에 몸매가 좋다면 5:06 19 0
44508459 인티에서 내가 쓴 글만 보는거 5:06 8 0
44508458 어.. 얘들아 이번 안산선수 관련해서 남사친이랑 한 카톡인데..8 5:06 34 0
44508456 와 안산 선수가 선수별 메달 순위 1위래1 5:04 22 0
44508455 가볍게 읽을수있는 책 추천해주라3 5:04 17 0
44508454 이거 살 말1 5:04 21 0
44508452 왓챠 드라마 체르노빌 실제사건1도 몰라도 시청가능?4 5:04 20 0
44508451 친한 사람이 자기가 본 여자 중에 제일 멋있는 여자라고 해주셔따.. 5:03 14 0
44508450 곧 도로주행 시험인데 코스 추첨하고 잠깐 매모만 봐도되나?ㅠㅠ18 5:02 41 0
44508449 가슴 클 때 단점4 5:01 59 0
44508448 그림그리는 분들이 그림 퍼가지말고, 무단 사용하지 말라고 써놨는데4 5:01 38 0
44508447 솔직히 한국사람 중에 머리가 꽃밭인 사람이 많아져야함4 5:01 7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7/31 5:00 ~ 7/31 5: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7/31 5:06 ~ 7/31 5: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돌돌이로 고양이 털 정리해주다가 물린 고알못 아저씨.gif 70
아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지 다리 털 돌돌이로 밀면 킹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