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너 명품사면 연끊을거라고 하고.......너 형편에 안어울린다면서
요즘 기본 파스타가 만원 넘는데 너무 비싼거아니냐고 그러고.........
학생때 기초수급자?그것도 아니었는데 말야
....... 뭐 나도 명품 욕심은 없지만 기분나빠;
25살익이야
| 이 글은 5년 전 (2021/6/22) 게시물이에요 |
|
막 너 명품사면 연끊을거라고 하고.......너 형편에 안어울린다면서 요즘 기본 파스타가 만원 넘는데 너무 비싼거아니냐고 그러고......... 학생때 기초수급자?그것도 아니었는데 말야 ....... 뭐 나도 명품 욕심은 없지만 기분나빠; 25살익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