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8012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
이 글은 5년 전 (2021/6/22) 게시물이에요

막 너 명품사면 연끊을거라고 하고.......너 형편에 안어울린다면서

요즘 기본 파스타가 만원 넘는데 너무 비싼거아니냐고 그러고.........

학생때 기초수급자?그것도 아니었는데 말야


....... 뭐 나도 명품 욕심은 없지만 기분나빠;

25살익이야

대표 사진
글쓴이
기냥 평범한 가족인데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우리 신입 회사에 과자 싸왔음309 9:0167138 12
일상근데 30살 까지 1억을 못 모을 수가 있어?310 8:3453039 0
일상회사에 오자마자 똥싸는애 뭐냐184 9:4326859 0
야구 퓨처스에 헤드샷 나왔는데 턱 맞았대...63 12:2828817 0
주식 다들 하닉수익 자랑해보자67 10:2718886 0
샐러드 가게들 샐러드 양 줄이고 가격 좀 줄였으면 좋겠다...
20:19 l 조회 3
직장인 선배님들 ㅠㅠ 저 고민 있어요 들어주세요 ㅠㅠ 3
20:19 l 조회 11
온라인 인적성 질문ㅜㅜㅜ1
20:18 l 조회 8
왜 마이크론 실적발표나면 떨어진다는겨1
20:18 l 조회 14
뭐야 쿠팡이츠도 배달시간 늘리네
20:18 l 조회 6
낼부터 3일 쉰당당당 2
20:18 l 조회 9
베란다에 보조부엌 만드는 세대 진짜 이기적인거같아
20:18 l 조회 12
올공근처에 사는데 개짜증남 2
20:18 l 조회 12
진짜 하는 얘기마다 푸념 아님 자랑인 친구 너무 힘들다..
20:18 l 조회 11
수저세트 색깔 골라줘
20:18 l 조회 9
청년도약 70씩 넣을수있고 지금 3년6개월 남았는데 걍 냅둘까1
20:17 l 조회 10
1년 지나구 퇴사한다하면2
20:17 l 조회 15
우리 언니 조향사인데 쩐다...4
20:17 l 조회 41
다이어트 식단 어때?1
20:17 l 조회 8
남들이랑 스킨쉽 싫어하는익들 있어??5
20:17 l 조회 27
손톱다들기름?4
20:16 l 조회 11
남자친구 당연히 있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는 말 좋은 뜻으로 받아들여도 되는거지?1
20:16 l 조회 7
확실히 탄산이나 음료수 마시면 배불러서 밥 많이 못 먹겠슨2
20:16 l 조회 10
왜 목욕하기가 귀찮지2
20:16 l 조회 6
솔직히 친구 몇 없는데 아예 없어질까봐 무서움 2
20:16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