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애들이 지나가면서 짖는소리 따라하면서 일부러 겁주는거.. 진짜 짜증나죽겠어 아무리 애들이라지만 당하면 확 짜증남 워!!하면서 놀래킨적도 있는데 그때 울애기 벌벌 떨면서 나한테 안기더라 제발 부모님들이 교육좀 시켰으면 좋겠어
| 이 글은 5년 전 (2021/6/24) 게시물이에요 |
|
어린애들이 지나가면서 짖는소리 따라하면서 일부러 겁주는거.. 진짜 짜증나죽겠어 아무리 애들이라지만 당하면 확 짜증남 워!!하면서 놀래킨적도 있는데 그때 울애기 벌벌 떨면서 나한테 안기더라 제발 부모님들이 교육좀 시켰으면 좋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