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8255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9
이 글은 5년 전 (2021/6/24)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있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휴 나 학원 다니고 이러는데 성적 안좋아서….그냥 학원 다 끊고 독학하는게 나은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복습 안하면 말짱도루묵..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사실 내 얘기 진짜 학원 다니는데 성적 안좋아서…그냥 독학하는게 나은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복습이나 공부 효율성 같은 거일수도 있고 애초에 머리? 역량이 그만큼을 안따라줄 수도 있어.. 사람마다 생각은 다르겠지만 나는 개인적으로 아무리 노력해도 타고난 공부머리는 못이긴다고 생각하는 타입이라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이건 나 스스로를 기준으로 하는 개인적인 내 생각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들이 나 공부 열심히하는데 효율이 떨어지는거같다고….아 공부 효율성은 도대체 어케 올리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집중력일 수도 있고, 핵심만 공부하는 거일 수도 있고 효율성이라는게 분야마다, 사람마다 다 다를 것 같아,,! 나는 내가 좀 효율성도 떨어진다고 생각하는 타입인데 이유가 친구들은 시험 공부할 때 뭐 나올 것 같은지 생각해서 그거 위주로 공부하더라고,, 근데 나는 솔직히 뭐가 나올지 잘 모르겠을 때도 많고 성격이 혹시 하는 걱정이 많아서 이것도 나오면 어떡해? 저것도 나오면 어떡해? 하는 타입이라 그냥 거의 다 달달 외우는 스타일인데 그러다보니까 회독이 좀 느리고 공부하는데 시간이 더 오래걸리는 것 같아ㅠㅠ(이해나 암기가 좀 느려서 안그래도 속도가 느린데 이것때문에 더 느려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플이 삼성기술 중국에 유출했다는데 진짜면 완전 양아치인데
18:54 l 조회 1
원래 신입한테는 잘하는 거 아니어도 혹시 나갈까봐 잘한다고 해주는 경우도 많지..?
18:54 l 조회 1
학생때 반에 키큰놈 있었는디 걔가
18:54 l 조회 6
잠깐 낮잠 잤는데 집 근처에 불 나는 꿈 꿨음..
18:54 l 조회 2
근데 20년뒤는 노인복지 줄여야함
18:53 l 조회 6
제타하는데 일반버전을 언리밋으로 못 바꾸나
18:53 l 조회 2
생리전에 해외여행가는거 좋다
18:53 l 조회 3
친구보다 친구가 없고 사회성이 적어서 자존감 낮아짐...
18:53 l 조회 8
계란 냉장고에서 열흘 지났는데 먹어?
18:53 l 조회 3
아이폰프로맥스ㅜ사거싶다ㅜㅜㅜㅜ 1
18:53 l 조회 5
갑자기 생각나는 고딩때썰 (별거없음주의)
18:53 l 조회 6
샤워 귀찮을때 어떻게 하니 ㅠ 밖에 나갔다와서 씻어야하는디1
18:52 l 조회 12
자취하는데 월세 8-90이 부자인거야..??7
18:52 l 조회 19
남친 소개했는데 부모님이 엄청 좋아했던익있어?
18:52 l 조회 9
오늘 점심쯤 매직했는데 내일 아침에 머리 감아듀 돼??
18:52 l 조회 3
당 관리 중인데 유산균 단거는
18:52 l 조회 6
주말 쿠팡 출고 평일이랑 차이 큰가??
18:51 l 조회 3
남혈육이랑 같이사는익들 집에서 브라입어?9
18:51 l 조회 33
편의점 알바 3년 했는데2
18:50 l 조회 20
마라탕 좋아하면 마라샹궈도 맛있을까??8
18:50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