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8981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37
이 글은 4년 전 (2021/6/29) 게시물이에요

🍪스타벅스 바밀카쿠 프라푸치노 후기🍪 | 인스티즈 

🍪스타벅스 바밀카쿠 프라푸치노 후기🍪 | 인스티즈 

 

오늘부터 2주동안 판매하는 한정판매 프라푸치노야! 

바닐라+밀크티+카라멜+쿠키 줄여서 바밀카쿠래 

나는 꼴에 양심상 라이트시럽으로 바꿔서 먹었어! 일반 시럽으로 하면 맛이 조금 더 달아지니까 참고! 

 

우선 밀크티 맛이 제일 많이 나는데 정말 베이직한 맛이라서 달달!!이런 느낌은 아니야 

바닐라 시럽이 들어가서 바닐라 프라푸치노 맛도 많이 나는 듯…? 

위에 뿌려진건 쿠키 파우던데 섞어서 먹으면 고소하게 씹혀 

 

전체적인 맛은 처음엔 좀 심심했는데 먹다보니까 달달고소하다 

바닐라 프라푸치노 좋아하는 익들은 맛있게 먹을듯! 

근데 여기에 라이트 시럽은 좀 비추…달게 먹는게 내 혈관한텐 미안하지만 더 맛있을거같아!
대표 사진
익인1
궁금했는데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꼴에 양심상이라니ㅠㅠ 쓰니 자세한 후기고마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맛있겠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몇시쯤에 주문했어? 한정 수량이라길래ㅠ ㅠ 생각보다 널널한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걱정했는데 주문은 9시 20분쯤?했다!
아침이라 그런건지 아직 홍보가 많이 안된건지 생각보다 많이 나가진 않는거같아
하지만 점심시간 되면 뭔가 훅 나갈거같은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꼬마워 얼른 사먹어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니 달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른 프라프치노들이랑 비슷한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기준 바닐라 프라푸치노랑 조금 더 비슷해! 근데 이제 고소한 쿠키와 약간의 카라멜을 곁들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가 가는 지점은 솔드아웃이야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사람 많은 지점인가보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왜 2주만 팔아??????ㅠㅠㅠㅠㅠ 바밀카쿠 네개 다 취저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타벅스 22주년 기념 음료라서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너무해 22년동안 팔아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밀크티 안 좋아하는데.. 별 6개 준다길래 욕심에 주문했다가 반도 못 먹었다 ㅜㅜ 밀크티 안 좋아하는 익들 참고해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혹시 이것도 먹으면 별세개주는 음료양?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월 5일까지 사오하면 별 세개 포스는 두개
그리고 레시피 설문조사 참여한 사람이 구매하면 21일에 일괄적으로 별 세개 더 적립!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그럼 먹으러거야지 캬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앗 근데 무료 음료 쿠폰 쓰면 못받지않나….!? 별 다모아거 받은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무료음료쿠폰은 이벤트별 제외야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흐악 그럼 걍 돈주고 사먹어야지ㅜ 고마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아침 출근길에 사먹었는데 완전 내취향이더라🙋‍♀️ 내 살들ㅇㅔ게는 미안.....그래도 별 많이주니까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얼른 다먹어...얼른 모두 시켜먹어!!!!! 나 저녁출근이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헉쓰 무료쿠폰 써야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료쿠폰은 이벤트별 적립 안되니까 참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커피 들어가는건지 아닌지 궁금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로스트 들어가서 카페인 있어! 90mg 들어간다…
근데 커피맛은 많이 안 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호 구렇구나!! 고마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동양인 남자는 아예 안꼬임
0:44 l 조회 3
용건 없으면 굳이 만날 일 없으면 친구는 아닌가
0:44 l 조회 5
안아픈데 효과좋은 시술 있어? 제발
0:43 l 조회 5
스카 개시끄러우면 환불해달라고 해도됨?
0:43 l 조회 11
세탁기에서 냄새나는데 원인 좀 찾아주라ㅜ 1
0:43 l 조회 9
관심있는 사람한테 초콜렛을 줬는데2
0:43 l 조회 7
비키니입어야하는데 2주동안 2키로빼기 ㄱㄴ?4
0:43 l 조회 14
학벌이랑 경제력 안맞으면 결국 안맞는거 거의 과학 수준이라 그냥 믿음...1
0:42 l 조회 15
어제 월급날이라 가계부 썼는데
0:42 l 조회 7
용건없이 전화할수 있는사람 >> 누가 가장먼저 떠올라?5
0:42 l 조회 15
다들 집에서 ott로 영화보면1
0:42 l 조회 6
친구 개싫음 싫음3
0:42 l 조회 13
예쁜거 알아 했을때 재수없다라고 반응 오면5
0:40 l 조회 42
ㅈ1나 이기적인 인프피 친구가 잇슨5
0:40 l 조회 42
아이폰 쓰는 익들아8
0:40 l 조회 42
근데 약간 보통?의 연예인들 보고 마른 거 아니다 이러는 사람들은1
0:39 l 조회 23
인스타툰 작가를 찾아줘..ㅠㅠ
0:39 l 조회 19
웹툰/웹소설 웹툰 하나만 찾아줄 수 있니
0:39 l 조회 10
대구 달성군 케이크 맛집 아시는분2
0:39 l 조회 14
언니 생리통땜에 엄청 아파해3
0:39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