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8997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이성 사랑방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
이 글은 4년 전 (2021/6/29) 게시물이에요

이거 사면 잘입긴할까???????? | 인스티즈

이거 사면 잘입긴할까???????? | 인스티즈




고민...........................

대표 사진
익인1
휘뚜루마뚜루 입을 만한 옷이긴 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그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 쓰니 스타일이면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한번도안입는스탈이긴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사실 내 스타일도 아니야 사지말자 그럼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머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마웤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쓰나 혹시 린넨ㅂ자켓한번봐줄수있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웅 보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베이지사려는데..뭐가젤..나을까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일단 1은 잘못하면 핏 개어정쩡할 것 같고 2랑 3 중에 더 단추색 맘에 드는 거나 후기 괜찮은 거? 난 개인적으로 3이 제일 괜찮아 보이긴 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젤비싼게 역시.....2는좀 싼티안낭? 검정 베이지둘다사려는데 1번 검정은ㄱㅊ은데 뭔가 재질이그래보여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응 맞어 .. 사실 3이 나아보인다고 한 것도 2 약간 싼티나서 ㅠㅠ 1 사고 싶으면 치수 잘 확인해 보고 사면 될 듯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치 ㅠ12000원이라 싼티나긴해 ㄹㅇ...고마워ㅠㅠ하..좀더고민해봐야겠네 ㅠㅠㅠㅠㅋㅋㅋㅋ1이랑 3중에살께 1이랑 2중엔 2가나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난 핏이 제일 중요해서 1은 망하면 ㄹㅇ 망할 것 같아서 ..? 사실 1이랑 2는 아예 살 생각 안 들 것 같긴 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헐쓰나 이제퇴근해서봐따 쓰나혹시미안한데 한번더가능해?..https://www.gosister.co.kr/Goods/goodsC.asp?goin_code=OUT-27057 이건별로야?...걍3번사야되낰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옷 자체는 괜찮아 보이는데 이것도 핏 좀 애매할 수도 있을 것 같아보여 후기 잘 확인해봐!! 그래도 싼티 많이 안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고마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6개월차가 누구 가르칠 짬바냐.????? 아오진짜
11:24 l 조회 2
도약에서 미래로 갈아탈건데 모은 1200 어디다 둘까
11:24 l 조회 1
세무서에서 5천원 줌
11:23 l 조회 7
자꾸싸우면 헤어지는게맞아?3
11:23 l 조회 14
롯데택배 20-22시 예정인데 언제 올까3
11:22 l 조회 6
요즘따라 닌텐도 ds 사고싶다 3
11:22 l 조회 8
하닉 오늘 어캐될거같아??1
11:22 l 조회 20
이성으로 안 보이니깐 오랜 시간을 더 같이 보낼 수 있는 걸까?????????????1
11:22 l 조회 9
눈부셔 죽겠네
11:22 l 조회 3
친구, 지인 결혼식 다녀오면 나만 현타 와?4
11:22 l 조회 16
주변에 아는 강아지가 없으서 슬프다
11:22 l 조회 8
민주당 "주식 미실현 수익에도 과세해야"8
11:22 l 조회 37
번따 당하고 번호 줘본 익 있어?1
11:21 l 조회 13
20대촌데 벌써 소화기관 이난리임
11:21 l 조회 13
이게 대체 어케 조정이야3
11:21 l 조회 43
하닉 10갔으면 좋겟다 생각햇는데 거긴 솔직히 안올거같고 200만 가라1
11:21 l 조회 31
서울 월세지원 기간 마감 됐는데 또 올라올까?
11:21 l 조회 4
내가 어제 새끼고양이를 길에서 데려왔는데 4
11:21 l 조회 9
자취 처음 해보는데 인터넷이랑 케이블?TV? 이건 어케 하는거야2
11:21 l 조회 3
현대차는 진짜 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1:20 l 조회 5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