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9000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73
이 글은 4년 전 (2021/6/29)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어느정도로 뚱뚱한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통통도 아니고 그냥 딱 봤을 때 뚱뚱. (고도비만 까진 아니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상관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옷입었네 이러고말지 너는 불만있어서?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불만? 그런 거 없고 내가 뚱뚱한 입장이어서 올린 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암생각 안듦… 노출 있는 옷 입고있는줄도 모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멍때리느라 아무생각 안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기서 솔직한 대답 못 들을 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명이니까 여기에 물어본 건데… 왜 못들어? 궁금한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3 안좋게 말하는순간 공격당하는데 누가 솔직하게 말하겠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그렇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5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6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7...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뻥 안치고 아무생각도안듦
막 꽉껴서 중요부위 다 드러나는 옷 아닌이상은 근데 꽉끼어서 민망하게 드러나는옷은 걍 그 사람이 뚱뚱하든 날씬하든 좀 민망하다 란 생각드는거고..
노출있는옷은 진심 아무생각도 안드는데 내 친구도 솔직히 뚱뚱쪽인데 노출많은옷입거든 그래서 그런지 아무생각도안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내가 뚱뚱해서 그 용기가 부러울거 같아.. 나도 자신감있게 입고싶은데 살면서 살때문에 들은 욕들 생각하면서 싸매고 다니거든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막상 주변에 살 안찐 애들은 남 뚱뚱한거에 별 관심이 없더라 특히 동성이면 ㄹㅇ 신경 안쓰는거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진짜 아무생각안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뚱뚱해서 신기할것같음 와 난 저런옷 못입겠던데 이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내가 살 많이 빼서 .. 다이어트 안하나 라는 생각 들긴 해 그래도 안좋게 보이진 않아 자기 자윤데 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솔직히 좀 보기 부담스럽다 해야하나 그렇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나도 솔직히 이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느정도 노출인데? 뚱뚱하고를 떠나서 노출 많으면 보기싫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내가 뚱뚱하고 옷 못입어서 그런사람 보면 코디 참고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2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자신감 대단하다는 생각할듯 나도 뚱익이라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딱한번 같은 바스탄 분 치마가 너무 팽팽해서 속으로 치마 터지것다 라고 생각해본적은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노출 많은건 잘어울리면 별생각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당당하다 라는 생각 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체형에 맞게 잘 입으면 잘어울린다 이 생각
아닌 경우는 부담스럽다고 느낄때도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음 솔직히 뚱뚱한 사람이 크롭티나 완전 딱 붙는 티 입어서 뱃살이 다 보일 정도인 거 봤을 때는 다른 옷 입는 게 더 낫지 않을까..하고 잠깐 생각해 본 적 있음 내 눈에는 단점을 더 부각시키는 느낌이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또 뚱뚱플 시작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뚠뚜니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잘 몰라서 그러는데 이런 글 올리면 안 되는 거야? 오늘 중요한 약속 있어서 예쁜 옷 입고 나가고 싶은데 너무 자신감이 떨어져서 다른 사람들 생각은 어떻나 궁금해서 올린 거였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는 솔직히 다이어트한 익이라 뚱뚱했을 때 치마 못 입었거든 그래서 신기하게 볼 거 같긴 함
왜냐면 예전에 반바지 입을 때도 지하철에서 여자 두분이 나 보고 수군거리면서 내 다리 내 살 얘기 한 적 있어서 트라우마로 남았나봐 그 때가 중학생 때 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크롭티는 눈길가긴하더라 그 중국아저씨들 배 내놓고 다니는것처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진짜 뭐 뚱뚱한거 신경 1도 안쓰이고 노출많으면 걍 내가 유교걸이라 와 핫하시네..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ㅋㅋㅋㅋㅋ 난 안 입는 스타일의 옷이라 와우 과감!! 하고 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노출 있는 옷은 마른 분이 입어도 눈길이 가서...
눈에 확 들어오긴 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유튜버 룩북보면 뚱뚱해뎌 크롭이나 오픈숄더나 뭐 그런거 잘 입고 어울리는 사람 많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오 자신감 넘친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게 가릴곳은 잘 가리고 노출할 곳은 잘 노출하면 괜찮은데 그.. 막 낑끼는 곳이랑 처지는 곳까지 다 까고 다니면 자기 자유지만 눈이 가는 건 어쩔 수 없긴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는 와 용기가 대단하다? 이런느낌 날떄도 있고 솔직히 아 보기별로다 이렇게 느낄떄도잇는데 그건 잠깐이고 사실 나 아니면 나는 남한테관심없어
이건 진짜 익명이라서 말하는게아니라 현실에서도 이런생각가지고 있어서 말하는거 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무 생각 없음 걍 지나가다가 예쁜 옷? 옷 되게 취향저격? 내스타일이다라고 생각하면 오… 나도 저런식으로 옷 입고 싶다.. 생각함
내 경험 바탕이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솔직히 말하면 날씬한 사람이 노출있는거 입으면 암생각없는데
뚱뚱한 사람이 입으면 오 대단하네 이런 생각들어(부정적인건 아닌데…뭐라하지 뚱뚱한 사람인 경우에는 굳이 <대단하다>란 생각이 드는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대단하네라는 생각 자체가 부정적인건 아닐까? 익인이만 인지 못할뿐 그 몸 가지고 대단하네! 라든가 뭐 아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래 그럴 수 있겠넹
내가 말한 부정적은 비꼬듯이 저런 몸인데~~..ㅋㅋ 이런 거. 난 다른 익들처럼 용기있네 대단하네 하고 쓱 잊어버리는걸 말한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솔직히 이런 생각 하는사람이 많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나도 딱 이건듯 나는 그냥 평균 정도 몸매인데도 군살 때문에 노출있는 옷은 잘 못 입는데 그런거 감안했을 때 신기하고 대단해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난 진짜 솔직하게 말해서 멋있다는 생각이 들어 진짜 당당하게 자기가 입고 싶은 옷 입는다는게 멋진거 같음 나는 살집이 있어서 입고 싶은 옷 있어도 남 눈치 보여서 잘 못 입거든 살을 어느정도 빼도 남 눈치 보는건 여전하더라...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더운가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오 용기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내가 입은 거 상상하고 음 이건 아니야 한다… 왜 남이 입은 거 보면 걍 시원해보이는데 내가 입은 거 상상하면 구리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노출이 얼마나 있는데??? 나도 뚱뚱한데 노출있는거 입음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등 1/3 정도 보이고.. 명치 보이는 상의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자신감 넘쳐보여서 좋아보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뚱뚱하던 말던 과감한 스타일링하는 사람들 보면 걍 자신있어 보여서 부러움 나도 과감스타일링하고싶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싫다는 애들 미국에다 던져놔야됨 눈 못뜨고 다닐 듯 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사실 여기서 이런 글 물어보면 긍정적으로 대답해줄테니 알아서 부정적인 쪽으로 생각하는게 현실적이긴 할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세상에 생각보다 꼬아서 생각하는 사람도 많으니 아무생각 없는 사람/꼬아서 보는 사람 이렇게 있을거라고 생각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자신감있는 것 같아서 부럽다? 근데 지나가는 사람한테 별로 관심없어서 아무생각 안들것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오.... 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하고 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나 진짜 뚱뚱한데 걍 노출 있는 옷 입음 누가 나보고 뭐라 해도 뭔 상관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아무 생각 없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노출 심하면 부담스러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그냥 날씨가 이렇게 더운데 당연하다고 생각할겨..
그리고 남이 옷입는걸로 왈가왈부하는건 아니쥐
돈 보태주는것도 아닌디~.~
뭐라 하고싶으면 돈부터 내라고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걍 용기 있다 싶음ㅇㅇ난 못입겠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검스에 짧은치마 입은 뚱뚱한분 봤는데 너무 예뻐서 나도 한동안 치마입고댕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그냥 뚱뚱하네 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나는 솔직히 우와 대단하다.. 이생각 들듯 난 도전 못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와씨 옷 예쁘다 재력 부럽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본인이 입고 싶은 옷 입는거지… 별 생각 없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딱히 별 생각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팬티 보일정도로 짧은거면 어우 저게 뭐야 싶긴 해 마른 사람보다 살집이 있을 때 더 짧아보이는 느낌이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진짜 아무생각 안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부담스럽고 좀 그럼 근데 뒤돌면 까먹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완전 벗었다뤼 싶은 거 아니면 크롭이나 오프숄더 이런 건 상관 ㄴㄴ 입은 줄도 모름 내가 시야가 좁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진짜 솔직히 말해서 체형이 어떻든 남 입는 거 안 쳐다봐서 아무 생각 안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난 남들이 나 쳐다보는 거 안 좋아해서 나도 길 다닐 때 남 안 보거든.. 머리색 엄청 화려하면 그건 눈이 잠깐 가는데 그런 경우 빼고는 진짜 신경 안 쓰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시선이 가긴 하는데 얼마 안가서 잊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별 생각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와우....자신감 넘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난 체형 상관 없이 노출 있으면 눈길 가는건 어쩔 수 없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여자인 친구들은 딱히 반응 없었고 난 속으로는 솔직하게 대단하다라고 생각했었어 나도 뚱뚱한 편인데 자존감 낮아서 안입거든
남자인 친구들은 대놓고 쳐다보는 애도 있었어 지나가고나서 야 봤냐? 라는 말도 했었고 들었다면 상처될 것 같은 말도 했어(그 이후 손절)
그냥 지나가다가 여러번 성별막론하고 사진찍는 사람도 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남 시선 상관 안 쓰나보다 싶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난 진짜로 부러움.. 자존감 높은거같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사실 기억도 안남 누가 뭐 입었는지 뒤돌면 까먹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솔직히 말하면 용기있네 나라면 못했을텐데 이런생각하긴해.. 정말 솔직하게 말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뚱뚱해도 예쁜 옷 입는게 훠얼씬 좋아보이고 당당해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솔직하게 한 번 쳐다는 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난 솔직히 별로 보고싶지않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자존감 높아보여서 부러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근데 똑같은 치마길이라도 마른 사람이랑 뚱뚱한 사람이랑 길이가 다르게 느껴져서 좀 더 짧아보이고 노출이 있는 느낌 들때도 있어
근데 과도한 노출은 마르든 뚱뚱하든 쳐다보게 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솔직히 나는 눈길이 가긴함...체형을 떠나서 노출있거나 너무 달라붙는 옷 입으면 눈길가긴하는데
별 생각을 하지는 않아.... 매치 잘해서 잘 어울리면 잘 어울린다 옷 예쁘다 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난 진짜 솔직히 누가 어떤 옷을 입어도 아무 생각 안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근데 노출 자체가 눈이 가긴햌ㅋㅋㅋ 뚱뚱하근 마르든 날씬하든 뭐든!
심한 노출일 경우에!
어느정도 노출은 1도 상관안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음 그렇군 저분은 옷을 짧게 입으셨네 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관심 없는데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솔직히 주식 떡상이랑 하닉 성과급 문제가 독인거 맞는것같음
8:10 l 조회 1
평일 근무자인데 갑자기 주말마다 나올 수 있냐는데 뭐라 둘러대지 ...?
8:10 l 조회 1
미래적금 가구소득 때문에 최저받는 본인 우대형 못 받을 거같음
8:10 l 조회 1
200에도 안산 하닉을 300에 사겠다고??
8:09 l 조회 5
생일은 즐거움과 씁쓸함이 공존하는 듯
8:09 l 조회 5
삼전은 왜 제자리걸음이야1
8:07 l 조회 15
얼마전까지 하닉 200이었는데..4
8:07 l 조회 31
사회생활 잘하고싶다 찐따출신이라 내 화법이 볍신같아
8:06 l 조회 26
짱웃기다 퇴사 통보했더니 나 퇴사일 전에 연차 박박 긁어 쓰네
8:06 l 조회 35
이번에는 다이어트 1년 잡고
8:05 l 조회 11
하닉 300 미친2
8:04 l 조회 147
알바 3주전에 그만둔다말했거든?
8:04 l 조회 12
넘 추워서 수면바지입음
8:04 l 조회 14
하닉 300이다 얏호
8:03 l 조회 16
하닉 300 찍음
8:03 l 조회 29
와 삼백닉스 찍음
8:03 l 조회 12
사무실에 조용히 있는데 알람울림
8:03 l 조회 16
아 무좀 너무 간지러워....
8:02 l 조회 19
사람 보면 짖는 개는 교육 잘못한 거야??
8:02 l 조회 14
보통 집들이 때 받은 돈 다시 돌려줘? 아님 새로 뽑아서 줘?
8:01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