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만난진 두달 조금 안 되었고 처음 시작할 때부터 내가 고민을 많이 했어 마음은 가지만 섣부르게 시작하기엔 감당할 게 너무 많은 연애라 처음에 얘가 잘해보자 했을 때 거절했고 .. 결국 맘을 못 이겨서 만났지만 (사내연애) 사귀기 전에 자기 믿고 만나달라길래 만났더니 갈수록 나에 대한 배려도 없고 (밤 11시에 자기 술자리에 나 보고 싶다고 차끌고 오라고 그럼 , 못간다고 이유와 함께 설명 (심지어 나 술도 못마시는상태였음) , 삐짐) 만나는데 솔직히 좀 지루하기도 했어 서로 일과를 너무 빠삭하게 아니까 톡 내용이 죄다 나 ~하러간다 , 어디 나왔다 이런 통보 ? 형식이 많았지 전화할때도 난 원래 오디오 끊길 바에야 나중에 할 말 있으면 다시 전화하라 하는 타입인데 얘는 그냥 전화 걸어놓고 아무 말도 없고 .. 끊자 하면 싫다 그러고 뭔가 발전적인 대화가 안 되었었음 일상에만 집중해 있는 느낌 내가 얘 만나기 직전까지 썸타던 남자가 있었는데 걔 정리하고 바로 만난 거라 맘 정리도 제대로 안 되었었기도 함 연애 극극초반에 술먹고 걔 앞에서 전 썸남 생일이라 울기도 했었고 술 먹고 걔는 다정한 타입이었다 라고 얘기하기도 했었대 비교하거나 그런 말은 일체 안 했어 비교하지도 않았고 근데 그게 맘에 상처가 되었었나봐 충분히 이해는 해 질문도 거의 없고 주로 자기얘기만 해서 내가 관심 좀 가져달라 , 질문 좀 해달라 얘기해왔어 그때마다 자기는 나 엄청 좋아한다 , 그런 말 하지 말라 해왔고 다만 얘는 데이트할땐 참 베푸는 타입이였긴 했어 좋은 데 데려가고 맛있는 거 먹ㅇㅣ려 하고 .. 헤어지기 전날 밤에 얘가 위에 말한 그 술자리에 날 불러내려 했어 못간다 했더니 삐지고 그 자리에 있던 사람한테 전화오고 .. 이걸 제대로 풀지 않은 상태에서 난 잠에 들었고 그다음 날 만났지 제대로 피드백도 못 받았어 마무리도 제대로 안 된 상태인데 아무렇지 않게 아무 일 없었던 듯이 굴더라고 점심 먹고 차에서 다퉜어 아직도 화났냐 왜 그러냐 그래서 얘기를 했지 너는 나보다 너 마음이 더 중요해 보인다고 ,, 본인은 내가 질문 해달라 는 말이 부담이 되었대 없는 얘기 지어내서 해야할것 같다고 이때까지 질문 대답 할때마다 니가 나 안좋아한다 느낄까봐 부담 가지고 대했대 난 너무 충격이더라 부담 주기 싫어서 술먹으러 가겠단 거 다 보내주고 그랬었는데 사랑 달란 말이 부담스러웠고 이때까지 부담 갖고 ㄷㅐ했다는 게 .. 결국 내가 사과하고 있더라고 나같음 너무 지칠거 같아서 지치지 않냐 물었더니 무슨 대답 원하냐 는 대답을 들었어 진짜 그냥 물어본 거라 하니 어이없단 듯이 웃으면서 진짜 아무 의미 없어 ? 뭔 대답을 원해? 그러는 거 듣고 걍 차에서 내렸어 더이상 대화도 제대로 안 되고 감정만 다칠것 같아서 내릴 때도 한번 붙잡더니 내가 문 열고 나가니까 어디가 ? 진심이야 ? 진짜 가 ? 아 그냥 다시 타 얼른 그러길래 문닫고 걍 걸어갔어 전화는 겁나 오더라 한번 받으니까 어디야 당장와 빨리와 다시 와 ••• 안간다고 지금 얘기해봤자 아무의미없다 감정만 다친다 했어 나랑 얘기 안할거냐 하길래 할거다 할건데 좀이따가 다시하자 감정좀가라앉히고 라고 했고 이 상황에서도 자기 답답함이 내 맘보다 중요해 보였어 그 상태로 10분 실랑이하다가 자기가 화가 났는지 나 나중에 얘기 안할건데 ? 라고 하길래 ㅇㅇ 하지마그럼 했더니 갑자기 아그럼우리여기서그만하자! 하고 뚝 끊더라 난 벙쪄서 카페 들어가있었어 그랬더니 10분 지나서 전화 20통씩 오고 .. 어디냐 얼굴보고얘기하자 미안하다 그래서 얘기나 들어보자 하고 불렀어 나름 붙잡는 말들을 하던데 내귀엔 하나도 안 들어오더라 다시 잘해보자는거 의미없다고 했어 헤어지자 해놓고서 뭘 잘해봐 그냥 그 상태로 1시간반 듣다가 헤어지고 그날 밤에도 장문 톡 보내면서 붙잡고 .. 내가 다 거절했어 그렇게 3일 지났는데 다시 연락와서 오늘 퇴근후에 얘기할 수 있냐고 묻길래 만나기로 했거든 얘는 헤어지고 너무 힘들어한대 그거 전해듣고 원래 재회는 절대 안해 했는데 맘이 쓰이더라 자기 믿고 한번만 기회 달라고 한거 다 매몰차게 깠는데 .. 사람은 쉽게 안 변하잖아 재회하자 하는거 받아줄까 아니면 더 상처받기 전에 그냥 끝내버릴까 얼굴은 자주 봐 바로 옆 부서라서 사람이 화났을 때 어떻게 대처하는가를 봐야 하는데 .. 사실 이렇게 크게 싸운 건 첨이지만 헤어지자 라는 말 쉽게 내뱉는 거 보고 정이 떨어진다 만약 다시 만나더라도 예전으로 돌아갈 순 없을 거야 다만 지금 정 때문에 .. 그리고 얘가 정말 변하려나 라는 생각 하나 때문에 붙잡고 있는 느낌이야 어떻게 해야 할까 정말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