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9183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4
이 글은 4년 전 (2021/6/3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만난진 두달 조금 안 되었고 

처음 시작할 때부터 내가 고민을 많이 했어 마음은 가지만 섣부르게 시작하기엔 감당할 게 너무 많은 연애라 처음에 얘가 잘해보자 했을 때 거절했고 .. 결국 맘을 못 이겨서 만났지만 (사내연애) 

 

사귀기 전에 자기 믿고 만나달라길래 만났더니 

갈수록 나에 대한 배려도 없고 (밤 11시에 자기 술자리에 나 보고 싶다고 차끌고 오라고 그럼 , 못간다고 이유와 함께 설명 (심지어 나 술도 못마시는상태였음) , 삐짐) 

만나는데 솔직히 좀 지루하기도 했어 서로 일과를 너무 빠삭하게 아니까 톡 내용이 죄다 나 ~하러간다 , 어디 나왔다 이런 통보 ? 형식이 많았지 

전화할때도 난 원래 오디오 끊길 바에야 나중에 할 말 있으면 다시 전화하라 하는 타입인데 얘는 그냥 전화 걸어놓고 아무 말도 없고 .. 끊자 하면 싫다 그러고 

뭔가 발전적인 대화가 안 되었었음 일상에만 집중해 있는 느낌 

 

내가 얘 만나기 직전까지 썸타던 남자가 있었는데 걔 정리하고 바로 만난 거라 맘 정리도 제대로 안 되었었기도 함 연애 극극초반에 술먹고 걔 앞에서 전 썸남 생일이라 울기도 했었고 

술 먹고 걔는 다정한 타입이었다 라고 얘기하기도 했었대 비교하거나 그런 말은 일체 안 했어 비교하지도 않았고 

근데 그게 맘에 상처가 되었었나봐 충분히 이해는 해 

 

질문도 거의 없고 주로 자기얘기만 해서 내가 관심 좀 가져달라 , 질문 좀 해달라 얘기해왔어 그때마다 자기는 나 엄청 좋아한다 , 그런 말 하지 말라 해왔고 

다만 얘는 데이트할땐 참 베푸는 타입이였긴 했어 좋은 데 데려가고 맛있는 거 먹ㅇㅣ려 하고 .. 

 

헤어지기 전날 밤에 얘가 위에 말한 그 술자리에 날 불러내려 했어 못간다 했더니 삐지고 그 자리에 있던 사람한테 전화오고 .. 

이걸 제대로 풀지 않은 상태에서 난 잠에 들었고 그다음 날 만났지 제대로 피드백도 못 받았어 마무리도 제대로 안 된 상태인데 아무렇지 않게 아무 일 없었던 듯이 굴더라고 

 

점심 먹고 차에서 다퉜어 아직도 화났냐 왜 그러냐 그래서 얘기를 했지 너는 나보다 너 마음이 더 중요해 보인다고 ,, 본인은 내가 질문 해달라 는 말이 부담이 되었대 없는 얘기 지어내서 해야할것 같다고 이때까지 질문 대답 할때마다 니가 나 안좋아한다 느낄까봐 부담 가지고 대했대 

난 너무 충격이더라 부담 주기 싫어서 술먹으러 가겠단 거 다 보내주고 그랬었는데 사랑 달란 말이 부담스러웠고 이때까지 부담 갖고 ㄷㅐ했다는 게 .. 결국 내가 사과하고 있더라고 

나같음 너무 지칠거 같아서 지치지 않냐 물었더니 무슨 대답 원하냐 는 대답을 들었어 진짜 그냥 물어본 거라 하니 어이없단 듯이 웃으면서 진짜 아무 의미 없어 ? 뭔 대답을 원해? 그러는 거 듣고 

걍 차에서 내렸어 더이상 대화도 제대로 안 되고 감정만 다칠것 같아서  

내릴 때도 한번 붙잡더니 내가 문 열고 나가니까 어디가 ? 진심이야 ? 진짜 가 ? 아 그냥 다시 타 얼른 그러길래 문닫고 걍 걸어갔어 

 

전화는 겁나 오더라 한번 받으니까 어디야 당장와 빨리와 다시 와 ••• 안간다고 지금 얘기해봤자 아무의미없다 감정만 다친다 했어 

나랑 얘기 안할거냐 하길래 할거다 할건데 좀이따가 다시하자 감정좀가라앉히고 라고 했고 이 상황에서도 자기 답답함이 내 맘보다 중요해 보였어 

그 상태로 10분 실랑이하다가 자기가 화가 났는지 나 나중에 얘기 안할건데 ? 라고 하길래 ㅇㅇ 하지마그럼 했더니 갑자기 아그럼우리여기서그만하자! 하고 뚝 끊더라 

 

난 벙쪄서 카페 들어가있었어 그랬더니 10분 지나서 전화 20통씩 오고 .. 어디냐 얼굴보고얘기하자 미안하다 그래서 얘기나 들어보자 하고 불렀어 

나름 붙잡는 말들을 하던데 내귀엔 하나도 안 들어오더라 

다시 잘해보자는거 의미없다고 했어 헤어지자 해놓고서 뭘 잘해봐 

그냥 그 상태로 1시간반 듣다가 헤어지고 그날 밤에도 장문 톡 보내면서 붙잡고 .. 내가 다 거절했어 

 

그렇게 3일 지났는데 다시 연락와서 오늘 퇴근후에 얘기할 수 있냐고 묻길래 만나기로 했거든 

얘는 헤어지고 너무 힘들어한대 그거 전해듣고 원래 재회는 절대 안해 했는데 맘이 쓰이더라 자기 믿고 한번만 기회 달라고 한거 다 매몰차게 깠는데 .. 

 

사람은 쉽게 안 변하잖아 

재회하자 하는거 받아줄까 아니면 더 상처받기 전에 그냥 끝내버릴까 

얼굴은 자주 봐 바로 옆 부서라서 

 

사람이 화났을 때 어떻게 대처하는가를 봐야 하는데 .. 사실 이렇게 크게 싸운 건 첨이지만 헤어지자 라는 말 쉽게 내뱉는 거 보고 정이 떨어진다 만약 다시 만나더라도 예전으로 돌아갈 순 없을 거야 다만 지금 정 때문에 .. 그리고 얘가 정말 변하려나 라는 생각 하나 때문에 붙잡고 있는 느낌이야 

 

어떻게 해야 할까 정말
대표 사진
둥이1
그냥 헤어지는게 맞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웅 사람 정말 쉽게 안 변해 오래 사귄 것도 아닌데 벌써 그정도면 그냥 정리하구 서로 더 잘맞는 사람 만나는 게 나을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안맞는건 어쩔 수 없는거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응 일단 연락하는 것도 지루하고 형식적이라 느껴지지 않아야함.... 연락 스타일같은것도 잘 맞아야하구.. 안 맞는 게 너무 많다랄까 더 사귀어봤자 싸울일이 더 많을 것 같은 느낌.. 싸우면 헤어지자 한다며 그거 이제 한 번 내뱉잖아? 습관됨 아무리 싸워도 헤어지잔말 쉽게 하는 거 개뱔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말이 .. 한번이 어렵지 두번이 어렵나
긴 댓글 고마워 ㅠㅡㅠ 저녁 맛나게 먹어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들켜버렸네 ..
고마워 참고할게 ㅎㅎ 저녁 맛있게 먹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처음에 좋아했던 모습이 사실 아니면 어떡해?
11:37 l 조회 4
1년에 사람5명 바뀌는사람
11:35 l 조회 4
나 잇팁이고 엔프제랑 연락하는데 진짜 뒤지게 안맞음
11:29 l 조회 7
소개팅에서남자가바라는여자직업8
11:08 l 조회 53
이별이 처음이라 너무 힘든데 6
10:59 l 조회 46
돈 애인보다 훨 잘벌어서3
10:47 l 조회 62
애인이랑 시간을 가져야 될까5
10:37 l 조회 55
연애중 바빠서 휴가 못쓰는데 화나는거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해?5
10:35 l 조회 56
종교 다르면 현실적으로 결혼 못 해? 35
10:23 l 조회 266
너네 애인이랑 월드컵볼때 선수이름이 보ㅈㅣ냐 음보ㅈㅣ 이러면 어케 발음해?2
10:15 l 조회 108
기타 너네도 직상상사가 반말하는 빌런 많냐? 내가 잘못한거야?? 좀봐주실분 ㅠㅠ2
10:11 l 조회 25
소개팅 중 남자 고르기 어렵다 5
10:08 l 조회 50
너네는 애인 100% 신뢰해? 13
9:59 l 조회 282
헤어진 전애인 만났는데 8
9:59 l 조회 47
상대방이 훨씬 애교많고 애정표현 많이 하는 여둥 있어?16
9:53 l 조회 84
장거리인데 한쪽만 개바쁘면 결국 헤어짐? 6
9:53 l 조회 42
자기보다 키 작은 남자 사귀는사람 있니10
9:53 l 조회 74
진짜 불안형은 어케 고쳐… 8
9:41 l 조회 66
이별 잇티제들아 헤어지면 카톡 차단해?18
9:26 l 조회 62
이별 사진 정리하는데 너무 슬프다 5
9:22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