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9252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5
이 글은 4년 전 (2021/7/0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어떻게 보면 아예 정반대인 유형인데 어때??? 성격 잘 맞아???
대표 사진
둥이1
별로 안맞음...isfp가 entj한테 많이 서운해하고 entj는 isfp의 서운한 감정을 진짜 이해 못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만큼 많이 싸우겠지...?? 썸까진 아니고 서로 알아가는 단계인데 뭔가 좀 무섭다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 istp 애인 enfj 인데 (반대긴해..)
너무 잘 맞는데... 나는 무뚝뚝하고 애인은 완전 표현 잘 해주고
내가 무뚝뚝하게 해도 귀여워해주고 힐링된다 하구 ... 서로 아예 달라서 더 신기하고 재밌고 안정적인 것 같아 서로 같으면 너무 싫었을 것 같다고 하더라 내가 무뚝뚝해서 좋대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내가 isfp인데도 enfj랑은 진짜 잘 맞는 것 같더라!!! 세세한 것까지도 잘 챙겨주는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헐 맞아 나는 미안하게도 남한테 (남인데) 관심이 없어서 정말 그냥 그랬는데 걘 나한테 관심 많아서 짧은 시간동안 보고 나 다 파악했더라;... 애가 착하긴 해....
나 isfp-istp 왔다갔단데 ... 원래 좀 잘 맞는거였구나 몰랐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istp enfj는 잘지내던데
isfp entj는 isfp가 스트레스 많이 받더라.. 내 주변에선 그랬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오 나 entj고 애인 isfp야. 처음엔 서로 별세계 사람이었는데, 지금은 각자 스타일 잘 알아서 예쁘게 잘 만나고 있음! 그리고 왜 다들 isfp가 스트레스 받는다고 하는지 모를 일... 커뮤에 잇프피가 많아서 그런가. entj도 똑같이 상대가 나랑 다른 점 때문에 답답하고 스트레스 받을 때 있음. 지나친 감정적 요구를 하면 그들이 받는 스트레스만큼 엔티제도 스트레스 받기 때문에.. 여튼 애정어린 관계이기만 하면 충분히 좋은 관계로 발전 가능!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헉 넘 친절하게 답해 줘서 고마워ㅠㅠㅠㅠㅠㅠ 나 궁금한 게 하나 있는데 혹시 답 해 줄 수 있어...?? 위에 둥이가 말했던 것처럼 답답하고 스트레스 받는 등 isfp랑 안 맞는다 생각드는 경우에는 뭐가 있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음.. 나는 의견이든 감정이든 표현을 솔직하게 하는 편인데, 애인은 그런 표현을 잘 안 해ㅠㅠ 어떤 일이 생겼을 때도 나는 빠릿하게 처리하는 편인데, 애인은 그걸 좀 미루고..! 특히 연인간의 갈등 상황에서 나는 그걸 빠르게 해결하고 싶어하는데 애인은 충분히 생각할 시간이 필요한 스타일이라서 초반엔 이해하기 힘들었다ㅠㅠ 그치만 이제는 서로의 성향을 이해하고 잘 맞춰나가서 괜찮아! 무엇보다 이런 단점들이 있음에도 이제는 다 귀여워보이더라구..? 사랑스러운 부분도 많아서 잘 만나는 듯해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이고 저거 보내고 자버려서 이제야 확인했다ㅠㅠㅠ 헉 맞아 내가 생각해도 난 내 속마음을 말하거나 표현 같은 걸 진짜 안 한다고 생각해... 할 일 엄청 미루는 것도 그렇고ㅋㅋㅋㅋ큐ㅠㅠㅠ 그래서 상대방이 날 아무것도 못하는 게으름뱅이라 생각할까 두려워ㅠㅠ 정반대인 성향임에도 불구하고 잘 맞춰나가는 둥이랑 둥이 애인이 정말 대단한 것 같아!!! 그만큼 서로 사랑꾼인 것 같고ㅎㅎㅎ 덕분에 궁금했던 점이 다 풀렸어 시간 내서 친절하게 답해 줘서 넘 고마워 좋은 밤 보내!!! 💛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너가 가진 너만의 매력이 있으니깐! 걱정 말구 행복하게 좋아하면 될 것 같아ㅎㅎ 예쁜 사랑 하길!🥰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재회한 애들아 너네 아예 노컨텍이었어?
18:08 l 조회 6
20분? 정도 거리에 서로 사는데 애인이 요즘 바쁘거든
18:06 l 조회 7
모쏠 첫연애 연락이 너무 ㄱ귀찮음 1
18:05 l 조회 11
?먼저 찼는데 힘든게 1년 넘게 갈 수가 있음???1
18:00 l 조회 14
인티제는 사람 금방 잊지..?2
18:00 l 조회 11
아프다고 약속 깨면 서운해?3
17:55 l 조회 16
이런 급 데이트 신청 너무 좋음3
17:54 l 조회 66
보고는 잘 하는데 전에 비해 연락에 성의가 없음 식은 것 같아?
17:51 l 조회 12
애인이 자취방 오고싶어했는데 집 더러워서 돌려보냄 ㅜ 2
17:47 l 조회 21
헤어지고 언제까지 힘들어? 2
17:45 l 조회 16
카톡으로 도대체 먼이야기 해야해...?3
17:37 l 조회 50
애인 1000일 요리2
17:31 l 조회 27
애인이 못생겨보이면 정 떨어져??????6
17:28 l 조회 69
이런사람들 심리 뭐야?4
17:26 l 조회 45
내 애인보면 신기해... 내가 그 종교인이라면 ㄹㅇ 정떨어질 것 같은데 7
17:24 l 조회 42
애인이 너무 잘나보여서 은연중에 불안감 있는데 이거 어떻게 고침?6
17:21 l 조회 44
보통 데이트하면 뭐하고 놀아? 4
17:20 l 조회 53
둥들아 .. 시간 갖쟤서 알겠다고했는데 22
17:19 l 조회 91
썸남 아직 답 없는데 가눙해?? 6
17:18 l 조회 42
근데 애인 살때문에 꼽줄거면 왜 만나?2
17:18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