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9259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0
이 글은 4년 전 (2021/7/0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귈생각은 없는데 설렜거나 호감가진적
대표 사진
둥이1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남녀떠나서 애초에 호감이니까 친구인거아닐까? 설레거나 인간적으로 사귀면 좋을 타입이긴 하다 느낀적도 꽤 있는데 또 반대로 절대못사귀겠다 한적도 꽤 됨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설렌적은 몇 번 있지만 그 순간만 잠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응.. 뭔가 나를 배려해줄때. ㅠ 심지어 키랑 목소리랑 얼굴이 다 내스타일인데 배려까지해줄때 서렐ㅆ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있었지만 소중해서 친구로 남기겠다고 다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ㄴㄴ 설레는 거 단 한번도 없음 그런 쪽으로 생각하면 오히려 속 울렁거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ㅇㅇ엉 그래서 자꾸 생각하다가 결국 짝남됐고 썸남된 적이 있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요즘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ㅇㅇ ㄹㅇ 순간이긴 함ㅋㅋㅋㅋ 그걸로 막 연애 감정? 이런 건 절대 안생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2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있지 근데 그 순간뿐이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있음 선넘은적도꽤됨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재회한 애들아 너네 아예 노컨텍이었어?
18:08 l 조회 2
20분? 정도 거리에 서로 사는데 애인이 요즘 바쁘거든
18:06 l 조회 7
모쏠 첫연애 연락이 너무 ㄱ귀찮음
18:05 l 조회 8
?먼저 찼는데 힘든게 1년 넘게 갈 수가 있음???1
18:00 l 조회 13
인티제는 사람 금방 잊지..?2
18:00 l 조회 9
아프다고 약속 깨면 서운해?3
17:55 l 조회 16
이런 급 데이트 신청 너무 좋음3
17:54 l 조회 61
보고는 잘 하는데 전에 비해 연락에 성의가 없음 식은 것 같아?
17:51 l 조회 10
애인이 자취방 오고싶어했는데 집 더러워서 돌려보냄 ㅜ 2
17:47 l 조회 19
헤어지고 언제까지 힘들어? 2
17:45 l 조회 16
카톡으로 도대체 먼이야기 해야해...?3
17:37 l 조회 49
애인 1000일 요리2
17:31 l 조회 27
애인이 못생겨보이면 정 떨어져??????6
17:28 l 조회 69
이런사람들 심리 뭐야?4
17:26 l 조회 44
내 애인보면 신기해... 내가 그 종교인이라면 ㄹㅇ 정떨어질 것 같은데 7
17:24 l 조회 41
애인이 너무 잘나보여서 은연중에 불안감 있는데 이거 어떻게 고침?6
17:21 l 조회 44
보통 데이트하면 뭐하고 놀아? 4
17:20 l 조회 52
둥들아 .. 시간 갖쟤서 알겠다고했는데 22
17:19 l 조회 91
썸남 아직 답 없는데 가눙해?? 6
17:18 l 조회 42
근데 애인 살때문에 꼽줄거면 왜 만나?2
17:18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