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9259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이성 사랑방 두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0
이 글은 4년 전 (2021/7/01) 게시물이에요
사귈생각은 없는데 설렜거나 호감가진적
대표 사진
둥이1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남녀떠나서 애초에 호감이니까 친구인거아닐까? 설레거나 인간적으로 사귀면 좋을 타입이긴 하다 느낀적도 꽤 있는데 또 반대로 절대못사귀겠다 한적도 꽤 됨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설렌적은 몇 번 있지만 그 순간만 잠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응.. 뭔가 나를 배려해줄때. ㅠ 심지어 키랑 목소리랑 얼굴이 다 내스타일인데 배려까지해줄때 서렐ㅆ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있었지만 소중해서 친구로 남기겠다고 다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ㄴㄴ 설레는 거 단 한번도 없음 그런 쪽으로 생각하면 오히려 속 울렁거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ㅇㅇ엉 그래서 자꾸 생각하다가 결국 짝남됐고 썸남된 적이 있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요즘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ㅇㅇ ㄹㅇ 순간이긴 함ㅋㅋㅋㅋ 그걸로 막 연애 감정? 이런 건 절대 안생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2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있지 근데 그 순간뿐이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있음 선넘은적도꽤됨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혹시 estp 성향이 회피형 많아??
16:38 l 조회 1
내가 예민한가 40 왤케 짜증나지 4
16:37 l 조회 15
상상되는 미래가 전부 행복이어야 결혼하나?3
16:34 l 조회 9
istp 남자분들 계시나요..
16:34 l 조회 12
잘 끝난거 같은데 생각은나고2
16:33 l 조회 10
이런 경우에 보내줄거임?(사친 관련)4
16:32 l 조회 16
기억력 안 좋은 거 어쩔 수 없어?
16:32 l 조회 5
나를찬 전애인 다가왔다가 멀어졌다가 다가왔다가하는거 뭐야
16:31 l 조회 6
이거 내가 예민했던걸까? 헤어질뻔 (길음) 11
16:26 l 조회 35
이별 힘들당
16:04 l 조회 22
ESFJ 남자 있어?!! 물어볼게 있어ㅜㅜ
16:03 l 조회 18
아니 이 감정 뭐지,, 나같은 사람있나..12
16:02 l 조회 84
내가 애인한테 욕하고 어깨를 밀쳤어 11
16:02 l 조회 63
애인이 날 많이 좋아하는데 일부러 마음 안 주는거 같아 하1
15:56 l 조회 55
이별 전애인이 내 카톡프로필 들어오는거랑 재회랑은 별개지?4
15:49 l 조회 59
연애 환승하고 다시 돌아온 x 받아줄수잇어?11
15:29 l 조회 87
취향 진짜 안변하네
15:28 l 조회 54
이별 당장 연락했던 사람이 없어져서 공허하고 너무 힘든데3
15:25 l 조회 56
사랑방 연령대 13~22로 느껴짐5
15:24 l 조회 120
전애인이 화났을 땐 별 짜잘한 선물 보내면서 자기 미안해용 다시는 안 그럴게용 ㅠㅠ 화 풀어요 이러더니
15:23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