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37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
2년 만난 전애인이랑은 상황상 헤어지게 됐었거든
막상 싸운 적은 거의 없고 추억도 많았었지
마지막에 대화 서로 많이 하면서 우리 이러이러해서 만나는 게 어려울 것 같다 
서로 이해 바탕으로 헤어지니까 한 일주일 힘들고 딱 괜찮아 졌었는데 
이번에 한달동안 매일 만나면서 정 많이 들었던 사람한테 잠수이별 당하고 나니까 
3주 째 힘들고 그 고통?도 전보다 더 쎄다 미련도 남고
좋은 부분만 남아있어서 그런걸까
대표 사진
둥이1
다른 이유가 아니고 잠수면 본인은 안끝냈으니까… 미련 쩔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함 붙잡아 보고 싶은데 연락이 안 닿아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잠수라서 더 그렇지.. 원래 인간의 뇌는 미완성된 일을 계속 생각하게 되거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싸우지를 않았는데 공회인걸까 얘가 먼저 호감표시하면서 다가왔었는데.. 뭐 물론 식었을 수는 있지만 잠수 전날까지 여행 어디갈까~? 이러고 있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와 진짜 최악이긴 하다 왜저래...
저런 놈 인생에서 잘 걸러져줘서 다행인 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ㅇㅇㅇ 마자 원래 짧은 연애가더힘들어ㅜ 얼른 털어내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못해본것도 많고 충분히 노력하기엔 짧은 기간이라 더 아쉬운듯 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잠수는 개쓰레기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6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2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즘 인티에는 이별 재회 글이 별로 없네
16:40 l 조회 1
혹시 estp 성향이 회피형 많아??
16:38 l 조회 1
내가 예민한가 40 왤케 짜증나지 4
16:37 l 조회 15
상상되는 미래가 전부 행복이어야 결혼하나?3
16:34 l 조회 9
istp 남자분들 계시나요..
16:34 l 조회 12
잘 끝난거 같은데 생각은나고2
16:33 l 조회 10
이런 경우에 보내줄거임?(사친 관련)4
16:32 l 조회 16
기억력 안 좋은 거 어쩔 수 없어?
16:32 l 조회 5
나를찬 전애인 다가왔다가 멀어졌다가 다가왔다가하는거 뭐야
16:31 l 조회 6
이거 내가 예민했던걸까? 헤어질뻔 (길음) 11
16:26 l 조회 35
이별 힘들당
16:04 l 조회 22
ESFJ 남자 있어?!! 물어볼게 있어ㅜㅜ
16:03 l 조회 18
아니 이 감정 뭐지,, 나같은 사람있나..12
16:02 l 조회 84
내가 애인한테 욕하고 어깨를 밀쳤어 11
16:02 l 조회 63
애인이 날 많이 좋아하는데 일부러 마음 안 주는거 같아 하1
15:56 l 조회 55
이별 전애인이 내 카톡프로필 들어오는거랑 재회랑은 별개지?4
15:49 l 조회 59
연애 환승하고 다시 돌아온 x 받아줄수잇어?11
15:29 l 조회 87
취향 진짜 안변하네
15:28 l 조회 54
이별 당장 연락했던 사람이 없어져서 공허하고 너무 힘든데3
15:25 l 조회 56
사랑방 연령대 13~22로 느껴짐5
15:24 l 조회 12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