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9385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4
이 글은 4년 전 (2021/7/01) 게시물이에요
나 장점은 세심하고 꼼꼼한거 

단점은 넘 많지만 질투 심하고 감정기복 심한거..? 

그리고 상처 진짜 잘 받는거ㅜ
대표 사진
익인1
장점 : 남 얘기 잘 들어줌
단점 : 너무 잘 들어서 내 인생에 영향을 너무 많이 미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단점은 남 눈치 엄청 보는ㄷ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장점 무던함
단점 덜렁거림 게을러터짐 아니 터져서 죽어도 안움직임•• 그리고 무던한만큼 생각 없이 삶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222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333 완전 나다 ㅋㅋㅋㅋㅋㅋㅋ 생각없이 살아서 힘든 것두 별로 없음 아직까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장점.. 화나는일 있어도 잘잊는다.. 화가 잘 안난다.. 온화함..
단점.. 너무너무 게을러서 할일을 제대로 안하고.. 의욕도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장점은 모든 일에 앵간하면 걍 크게 화내진 않는 편이고 이야기 잘 들어줌. 단점은 이야기 들어줘도 남한테 관심 크게 없고 겁나 게으름.....의욕 없고 엄청 미룸....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미루는건 ㅇㅈㅇㅈ 난 심지어 나가는거 미루고미루고미루다가 지각 개마니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장점은 싸우려하지않는다
단점은 눈치를많이보고 엄청예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엄청 예민한거 나임 진짜 초예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장점 누구와도 다 물 흐르듯이 잘 어울리고 잘 맞춰줘서 나 싫어하는 사람들 못봤어
단점 게으른거..? 진짜 좀 심하게 집에 있는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나다 집에있는 침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타 유형이 보는 isfp
장점: 감정변화의 폭이 크지 않다, 얘기 잘 들어줌
단점: 게으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너무 게을러 지금도 과제해야되는데 누워있잖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난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장점: 무던하다(그러려니 하는 거)
단점: 게으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 나 isfp ㅋㅋ 장점 없음 단점 소심함,할말 잘 못함, 걱정많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장점: 속이 깊은 편이라고 생각
단점: 생각하는거는 많은데 실행으로 옮기는 건 없고 시작해도 뒷심 약함
혼자서 결정하고 행동으로 옮기는 거 못해서 누가 걍 일일이 시켜주면 좋겠다는 생각함 근데 그 누가 상사 이런 느낌이 아니라 비서 같은 느낌이었음 좋겠다 주절주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 맞아 상사였음 싫어 누가 나한테 지시 싫어 계획은 창대하나 행동이 미약ㅎ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단점이 걍 게을러 너무너무 ㄱㅔ을러서 인간관ㄱㅖ에 노력안하는거처럼 보임 남들이 근데 인관관ㄱㅖ 좋아하고 유지하고싶어함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장점 무던하고 남들이랑 잘 안싸움
단점 눈치 많이 보고 사소한 걱정 겁나 많음 그리고 잘 안싸워봐서 화내는 방법을 잘 몰라.. 미룰수있는 최대치까지 미룸 단점 덩ㅇㅓ리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하 왜케 공감되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 여기 댓들 다 공감중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잇프피인데 착함/착함 남한테는 장점인데 내가 느끼기엔 단점이야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장점
: 과거에 크게 연연해하지않는다, 물같은 사람, 누군가 날 욕해도 “어쩌라고?” 마인드 가능
단점
: 계획실행력이 꽝,,, 침대러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isfp는 왜 게으르고 할일을 미룰까
물론 나도ㅎㅎ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장점은 생각을 깊게 안해서 무던한편이고 단점은 매우매우 게으르고 말을 조리있게 잘 못해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94가 아줌마 아저씨야?
14:47 l 조회 1
우라누스한테 끌리는것도 래즈임?
14:47 l 조회 2
다이어트 전후인데 얼굴 차이 좀 나 ?
14:47 l 조회 2
카페앞까지갔는데 문에 러브버그 엄청 붙어있어서
14:47 l 조회 3
당장 물이 없는데 커피로 약 먹어도 돼...?
14:46 l 조회 7
올영 알바도 유니클로처럼 친목있어?
14:46 l 조회 4
부모님 가용 현금 어느정도 되는지 알아? 어느정도야?1
14:46 l 조회 10
맥북에어 충전기 어뎁터 새로 살려고 하는데 추천 좀..
14:46 l 조회 5
아이폰18 나오면 17은 가격 좀 떨어질까?1
14:46 l 조회 5
아니 내 방 개더운가봐
14:45 l 조회 10
비키니시티에서 살고싶지않냐1
14:45 l 조회 13
러브버그 잇는 지역이 ㅇㄷ야?2
14:45 l 조회 9
쿠팡 갓다왓는데 여자 직원들 개싸가지없음 ㅠㅋㅋㅋ2
14:45 l 조회 21
남친이 마음이 식은거같으면 어떻게 해?1
14:45 l 조회 8
앞니 깨진거 레진 비용 얼마나 해??
14:45 l 조회 9
취준생 유일한 낙
14:45 l 조회 8
풀어놓기 에서만 이라도 욕 허용해주면 안 되나..
14:45 l 조회 5
정형외과 물치 효과 있는거 맞어..?2
14:45 l 조회 7
수국 이쁘당1
14:44 l 조회 13
이정도 복지 어때?
14:44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