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9449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8
이 글은 4년 전 (2021/7/02) 게시물이에요

시골 사는거 아니면 이런거 못하지?? | 인스티즈

시골 사는거 아니면 이런거 못하지?? | 인스티즈

시골 사는거 아니면 이런거 못하지?? | 인스티즈

시골 사는거 아니면 이런거 못하지?? | 인스티즈

시골 사는거 아니면 이런거 못하지?? | 인스티즈

시골 사는거 아니면 이런거 못하지?? | 인스티즈

시골 사는거 아니면 이런거 못하지?? | 인스티즈

내 맘대로 디자인 해서 만든 아지트라니 뭔가 로망 저런거 하나 만들어서 친구들하고 시끄럽게 놀고싶다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시골도 어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건 시골도 불가능아냐?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일이 진짜 자연에서 나온 재료로 만들던데 지붕도..ㄷ 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건 한국 어디에서든 못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시골도 못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자기 집 앞마당이면 ㄱㄴ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거는 대한민국에서 불가능일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땅이 좀 다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흙질도 달라보이고 우리나라에서 저렇게 할바에는 아파트 사는게 나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나라랑 흙 질이 다른거 같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리고 자기 땅 아니면 저런거 불법거주로 신고 당해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쉽다 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 영상 보면 시간순삭임 ㄹㅇ 꿀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야무지게 잘파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시골도 ㄴ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벌레들의 아지트될듯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시골도 불가능 ㅌ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시골도 어려워.... (시골에서 산 익)
자연환경자체가 다르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황토흙재질인 시골이면 될거같긴한데 내땅아니면 안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시골도 못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벌레 많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시골 살이도 저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한국땅은 딱딱해서 못파
저건 나무로 만든거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땅파서 수영장은 만들어봤지만 저렇게 천장있는건 아마 못할것같은데 다 부서져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보고 있는데 지붕은 긴나무로 프레임 잡고 풀들 막 흘겨놓고 그 위에 그냥 흙으로 다시 덮대?? 근데 마침 주변에 적당한 두께의 긴 나무들이 있고 풀도 있고 어서 날 파달라는것처럼 환경이 잘 되있다🤔 근데 익이 수영장 만들어봤다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는 당연히 못하고 ㅋㅋㅋㅋ아빠가 나 어렸을때 만들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땅파서 거기다 물 받는 그런거였나?? 아님 땅파서 위에 뭘 막 했나?! 색다른 추억이고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앜ㅋㅋ당연히 방수처리했지 흙탕물에서 놀면 안되니까 계곡에서 한번 빠질뻔해서 안전하게 놀라고 만들어주셨던거야 ㅎㅎㅎ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에게
ㅋㅋㅋㅋㅋ아버지 멋져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엥 시골에서도 저걸 어케해…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우리나라 땅이 돌 그런게 많다구...들어본거같은데 그건 산 한정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시골 불가능… ㅋㅋㅋㅋㅋㅋㅋ 어디 무인도 가면 가능 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할머니집 진짜 시골인데 거기서도 못할듯 마당에 있는 흙으로 소꿉놀이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벌레 진짜 많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시골살지만 절대못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한번 파보고 싶은데 팔 땅이 없어
익인이가 한번 도전해 보는것도 나쁘지 않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시골산다고 땅이 있는건 아니야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건 몰랐다!! 아 그렇치..
내가 헛 된 희망을 품었나바
저거 절대 쉽지 않구나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깨 넓은 거야..?
11:00 l 조회 1
남이 나이먹어서 실버타운을가든 말든
11:00 l 조회 1
나 정형외과 카운터 일하고 솔직히 예쁜데
11:00 l 조회 2
남자 키 190인데 170 넘는사람 안만나고
11:00 l 조회 3
속눈썹 길고 숱 많은 익들아
10:59 l 조회 4
홍명보 엄마 같은 게 진짜 같은 게 해버릴라
10:59 l 조회 12
32강 탈락은 좀 충격적이다
10:59 l 조회 11
48강에서 32강 못간 나라중에
10:59 l 조회 13
한국인들 수준 진짜 역겨울 정도임.jpg
10:59 l 조회 26
만화/애니 지금까지 수많은 애니를 봤지만
10:59 l 조회 5
사실 인티에 비밀이 있어 잘봐봐1
10:58 l 조회 19
다이소 노글루 뭐임? 정말 좋잖아?1
10:58 l 조회 10
화장하기 싫은 이유 공감돼?3
10:58 l 조회 9
걍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옌스만 불쌍함1
10:57 l 조회 13
아 너무 배고프다 아직 11시도 안됐는데ㅠㅠ
10:57 l 조회 4
배달음식 안먹는 사람들은 평소에 뭐먹어??4
10:57 l 조회 17
전남친 한달사귀고 헤어졌으면 언제부터 환승임? 1
10:57 l 조회 8
내가 트루먼쇼 주인공이면 어때?1
10:57 l 조회 8
알바 중인데 머리가 너무 아파
10:56 l 조회 6
축구 제발 홍명보와 이민성 동반 사퇴
10:56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