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상대는 지금까지 1년 이상 연애만 해왔어 (3번 다) 3년 2년반 1년 이렇게 연애했었대 마지막 연애는 2018년이고 그다음에 나 만난건데 썸 2달 사귄건 2달인데 공시공부하다가 내년 합격 목표로 공부에만 신경쓰면서 살고싶다고 너무 미안하다고 덕분에 힘도 많이 되고 행복했다고 이별통보받았어 ,, 헤어진지 한달반인데 짧게 사겨놓고 왜이렇게 못잊는지 내 자신이 한심하면서도 상대는 나 잊고 공부 잘 하면서 살고있을거 생각하면 더 비참하다 .. 짧게 사겨서 미련도 없이 그렇게 나를 보낼 수 있었던거겠지 ..?
인스티즈앱
주식안하는 친구 너무 답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