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9854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
이 글은 4년 전 (2021/7/05) 게시물이에요
그것도 연습해야하능건가…? 그냥 취미로 그려보는데 내건 원도 선도 찌글찌글함ㅋㅋㅋ큐ㅠㅠ뭘 연습해야할까
대표 사진
익인1
예전에 미술학원에서 데생?할 때 빈 종이에 선 긋기부터 시작하더라구 거기서 도망감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잘 그리진 않쥐만 온라인으로 배우고 있는데 선 그리는 거부터 연습해 동그라미 그리는 것두 그거부터 돼야지 담단계 넘ㅇㅓ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선 연습 도형 연습이 그림 연습 기초이긴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뭐든 기본이 중요하니까 형태만 잘 잡아도 잘 그린다 하잖아 그런 거지 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직선 곡선 그라데이션 등등을 연필로 종이에 하루종일 그려봐... 어느샌가 반듯하고 유려한 선이 그려져있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모임에서 전 내향인이라... 못가요 이러는거 지겹다
20:15 l 조회 5
열무냉면에 제육 vs 훈제오리고기1
20:15 l 조회 3
청년미래적금 신청한 익들아!!! 신청할 때 서류 필요해❓️❓️❓️
20:14 l 조회 4
공시 92점 받고 떨어졌는데 재시하는게 맞을까?2
20:14 l 조회 10
1학년인데 전공 B+면 완전 보통인 거지?2
20:14 l 조회 8
결혼전동거3
20:14 l 조회 7
공대 4학년인데 오픽 토스 중에 뭐가 좋을까 5
20:13 l 조회 7
에메필 브라 어디가 조음??1
20:13 l 조회 6
너네는 사랑하는 사람이면 종교도 맞출 수 있어 ?11
20:13 l 조회 16
근데 생리하기전에는 몸무게 어떻게 해도 ㄹㅇ 안빠져? 1
20:13 l 조회 6
담배하는 남자 어때?6
20:13 l 조회 15
하닉이랑 스퀘어는 하루빨리사는게 저점인가봐
20:12 l 조회 14
회사 1년 넘게 다녔는데도 실수 잦아서 퇴사하고싶다
20:12 l 조회 13
올해 중 제일 후회되는 일
20:12 l 조회 33
명품 가방 잘 아는 사람??? 그냥 매장가서 사는게 베스트야??4
20:12 l 조회 19
대학원 안 나온 사람이 교수를 할 수 있어?5
20:12 l 조회 22
조현병은 평생 정신과약 먹어야돼?
20:12 l 조회 17
테무 해본익들 배송출발 써있으면 당일날 왔어?
20:12 l 조회 3
돈키호테랑 편의점 디저트 사러 일본 당일치기 하는 거 오바임?3
20:12 l 조회 9
ㅋㅋㅋㅋ아니 집 안나간걸 집주인이 내탓을 하는데 이게 맞나? 1
20:11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