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9893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
이 글은 4년 전 (2021/7/05) 게시물이에요
무슨 일하는지 궁금했는데 순위에서 스라졌네 ㅜ
대표 사진
익인1
물리치료사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기업 직딩 월급그거 말하는건가?
나도 궁금해서 댓달았는데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무직이라는거같던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3살 대기업 직딩? 글이면 아직 쓰니 안와ㅛ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표 사진
글쓴이
맨 마지막 댓글에 동일 직장인 또다른 인증 나옴 800만원 ㄷ 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ㄷㄷ 쩐다 생산직 800..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대박 생산직이라 많이 받나보구나...
나도 대기업인데 사무직이라 얼마 못받는거였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본인인데... 월급 뻥튀기로 나와서 그래... 임금협상도 끝나서 21년 6개월 상승분도 포함되어 있었어(최하직급 6개월분 약190 더줌) 세금이랑 건강보험이랑 이것저것 떼서 6월에 실수령 5백 중반 빋았을듯? 다른달은 그것의 반이니 2백 후반대가 세후 실 월급일거야.. 안부러워해도 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도 부러운게 우리 회사 모르는 사람 없고 나 4년차인데 세후180받아... 우리 부서가 다른데에 비해일이 쉽고 직급 낮은 부서라 그런가봐
물론 쓰니가 하는 일이 더 힘들겠지만 정규직4년차에 최저시급보다 조금 더 받는거라 그냥 알바하는게 낫겠다는 생각이 들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유니클로에서 양말 사 본 사람..!!!!
22:09 l 조회 6
로맨스스캠 진짜 조심해라
22:09 l 조회 12
생일축하 안해주는애보다 가격 안맞춰주는애가 더 싫어1
22:08 l 조회 6
야동, 성 이런쪽 대놓고 드러내는 남자 어때?6
22:08 l 조회 16
방금 밥먹었는데 배고파 살찌는 신호인가
22:08 l 조회 3
원피스 우리의 꿈 듣고 우는중1
22:08 l 조회 6
그거 앎? 환율 지금도 방어중인거
22:08 l 조회 9
의사가 진짜 다른 전문직에 비해 넘사벽인게1
22:08 l 조회 10
레깅스에 티 안나는 속옷 추천해줄 사람
22:08 l 조회 3
낼 출근1
22:07 l 조회 10
왜 내일 공휴일이 아닌거야? 왜지?
22:07 l 조회 15
홍명보 기자회견 때 희망 질문 적어봐
22:07 l 조회 3
그냥 어디든 취업해야하는걸까
22:07 l 조회 9
인스타알면 친구 가족 다 아는거아니야?
22:07 l 조회 9
166 67인데 두달만에 -10키로 빼는거 가능할까..?3
22:07 l 조회 13
새끼과외라는 게 진짜 있구나 ...3
22:06 l 조회 19
쿠팡체험단 화장품 리뷰 쓰다 충격 받음 40 2
22:06 l 조회 29
서로 화해하면 끝 아님? 왜 자꾸 피코인척 하는데,,,
22:06 l 조회 29
다들 어떻게 집사고 차사는거야..?6
22:06 l 조회 36
근데 진짜 번호 딸 사람은 어떻게든 따는구나 느낀게 7
22:05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