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0038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
이 글은 4년 전 (2021/7/06) 게시물이에요

얘 뭐라구하는거야?? 영어ㅔ회화잘하는 익 ㅠㅠㅠ | 인스티즈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시차 완전 반대네! 라고 하구 오늘 뭐했냐구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지금 일하는중 한시간뒤에 끝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꼭 진짜 직업 일 아니고 공부 이런거일수도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닝 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I'm working on it 아니고 I'm working 이거라서 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오오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넹!!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나만 더 물어봐두 될까?ㅠ
늦게까지 일하네
이건 youre working late 맞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I see that you're working late 하면 더 자연스럽G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우아ㅏㅏㅏ 고마워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rn=롸잇나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꼭 직업 일이 아닐 수도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뭔가지금 하고 있다 한시간 내로 끝난다!
일일 수도 공부일수도 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일일 확률 높!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일인가보넹!!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로장려금 받는 익들 얼마 받아??
0:27 l 조회 1
난아직어리구나 나한텐 근장하면 근로장학생이야....
0:27 l 조회 1
쌩퇴사하고 이직 안하고 있는 사람 있어?
0:27 l 조회 2
나 근로장려금 이만큼 나오는거야????
0:27 l 조회 4
아 일하니깐 스트레스받아서 너무먹어
0:27 l 조회 3
근로장려금 궁금한 점 있어
0:26 l 조회 41
쿠팡 망할일 없어?4
0:25 l 조회 15
취준할 때 산업분석이 제일 어려운 것 같아.. 1
0:25 l 조회 11
워터파크에서 부츠컷레깅스입으면 웃긴가..??
0:25 l 조회 9
근로장려금 받는지 아닌지 미리 확인하는 법2
0:25 l 조회 72
와 오늘 미국 경기방어주 다 오르네 ㄷㄷㄷㄷㄷ
0:25 l 조회 13
근장 못 받게 되는 이유가 뭐야
0:25 l 조회 22
무경력이면 체험형 인턴이나 공공근로 그런거는 다빼는거야?
0:25 l 조회 6
익들아 나 최근 지인이랑 손절 쳤는데 내 잘못인지 봐주라...3
0:25 l 조회 10
40 에그스콘 만들었음 2
0:24 l 조회 10
글램팜 고데기 살건데 클리닉 버전 있는거 없는거 뭐 살까 둘이 가격차이 3만원 이라서3
0:24 l 조회 8
벌레를 잘 못보고 살아서 날파리 하나에도 놀라는 우리집 견...4
0:24 l 조회 7
헐 나 근로장려금 받는다!!!!!4
0:24 l 조회 96
3개월만에 약속인데 독감걸랴서 열나는데2
0:24 l 조회 6
러그 원룸 세탁기에 넣고 돌려도됨?
0:24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