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0066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43
이 글은 4년 전 (2021/7/06) 게시물이에요
잔여백신 다들 얘기하던데 여유있게 맞을 수 있는 방법은 없나
대표 사진
익인1
8월 이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0대 여자는 백신 못맞앙,,?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특수 직군 아니면 잔여만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남자들은 군대 통해서 맞을 수 있기도 하니까 저렇게 얘기한거 아닐까? 그냥 내 궁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아악 그랬구나
아니아니 내주변 친구덜 많이 맞길래
멀라써!!!곰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대가 아직 시기가 아니기도 하구....나는 여잔데 내친구들은 특수직군이라 맞는다 쳐도 그 외는 어떻게 되는지 몰라서 물어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8월 이후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올해 하반기 예상.... 78월 교직원~ 고딩 맞아야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8월 중순쯤에 예약하니깐 9월쯤 맞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잔여백신 신청해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급한 사람들 먼저 맞고나면 9월쯤부터 맞흘수있을거같은데! 올해안에는 맞을거라고 맘놓고있는중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렇게 생각하고 있었는데 주변에서 확진자 나오니까 빨리 맞고 마음 놓는게 좋은 건가 싶기도 해서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잔여백신도 91년생부터 가능하다면서 20대는 예약 못하게 막아뒀더라 ㅇㅇ.. 그래서 나 동네에 잔여백신있었는디도 못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뭐지...우리 동네는 잔여백신 앖긴 한데 알아봐야겠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네이버로 예약하려고 하니까 그랬어ㅠㅠㅠ 혹시모르니까 한번 확인 ㄱ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혹시 좀 전에 한 거면 7월 5일부터 03년생까지로 풀렸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때는 아스트라만 잔여백신으로 풀려씅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이미 1차 맞았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7월말부터 ㅇㅖ약받는다고 들었는데 기다리기 싫어서 학교에서 단체로 맞는거 신청해서 오늘맞고왔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8월부터 시작해서 9월말까지 1차접종 완료일걸!?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진심으로 러브버그 혐오하는데 전기파리채 들고다녀?
3:16 l 조회 1
옆집 뜨밤 보내네 복도까지 소리 다 울리네
3:15 l 조회 7
키빼몸120이 안날씬할수잇어?ㄷㄷㄷ
3:15 l 조회 7
혹시 바퀴벌레 울어..?8
3:14 l 조회 18
나 무성애자인가
3:13 l 조회 9
스페이스 엑스 165 절대방패네5
3:13 l 조회 15
입원 중인데 방 배정을 잘못 받은 것 같아
3:12 l 조회 15
10키로 빠진 걸로 딴사람같고 글진 않지?2
3:11 l 조회 18
탈모 많이 좋아진 것 같아?2
3:11 l 조회 24
30넘어서 워홀가는 이유는 뭐야??1
3:11 l 조회 7
내기준 현재 최악의 사이트2
3:10 l 조회 47
길 물어봄 자주 당하는 얼굴은 좋은 얼굴일까...?3
3:10 l 조회 18
개솔직한 남자 이상형 적자 7
3:09 l 조회 21
가르마를 어디쪽으로 타야할까
3:09 l 조회 4
애안낳을껀데 결혼서두르는이유가 뭘까?
3:08 l 조회 7
메가커피 토피넛라떼 먹어본사람
3:08 l 조회 38
서울 30대는 결혼 잘 안 해!?1
3:08 l 조회 14
대학생활 좀 억울한게 내가 8
3:08 l 조회 51
간호학과 익 있어?4
3:08 l 조회 18
남자 키 적어도 몇부터 가능?9
3:07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