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0116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4
이 글은 4년 전 (2021/7/06) 게시물이에요
난데..사람들이 나랑 친해지기싫어보여 

특히 알바에서!!!  

내성격은 내가 보기에 예의 있고 낯가리고 ..잘 안웃는 편도 아냐 

일머리없지도 않아. (사장님들이 손빠르다고 말씀하시적많아)
대표 사진
익인1
난데 나는 낯 심하게 가려서 사람 잘 못대하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낯가려서 먼저 안다가가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알바는 원래 잘 못친해지지않아..? 난 알바하면서 친해진적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빼고 친해진 친구들이 있어서 그래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걔네는 뭐 오래했겠지..아님 낯을 안가리는 성격이거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젤 오래했고..한명은 일주일됐나? 하여간 들어온지 얼마안됐어 그래서 내가 더 충격인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낯을 가려서 벽이 느껴지는 경우?
아니면 본인이 모르는 성격 문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첫인상이 무서운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혀ㅜㅜ대학교 친구들이 나완전 순해보였다고 얌전해보였다고. 했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낯가려서거나 아님 그 사람들끼리 이미 친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혹시 대화할때 대화가 자주 끊겨?? 사람이 착해도 티키타카가 안되면 친해지기 어려워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한친구랑은 안그러긴한데. 안친한 애들하곤 그래..알바하다보면 지쳐서 재밌는주제아닌이상 말하기 싫을때도있ㄱ고 안친한애하고 말할땐 긴장이 되가지고 자연스럽게 대화가 안되고 머릿속으로 먼저생각하고 말해ㅡ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구럼 딱 그게 원인일듯.. ㅜ 이제 그게 반복되니깐 대화할 거리가 더이상 없는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성향차이? 대학 소수과 나왔는데 진짜로 술마시는애들은 다 담배피고 단체로 쉬는시간에 나가니까 저절로 조용한애들끼리 모이고 그렇게 두무리로 나뉘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엄청 매력있는거 아닌이상 낯가리는 사람한테 먼저 다가가진 않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중고등학교나 대학교때 먼저 다가와준 친구들한테 고마워해야겠다ㅠ친구들이 거의 먼저 다가와주긴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냥 알바사람들이랑 안 맞는거 아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거같기도 해..애들 텐션이 너무높아 맞추기가 버거워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성격 좋다는 소리 듣고 낯가리기는해도 먼저 말걸고 했는데 알바에 친한 사람 2명 빼고는 없어 말 걸어도 대답만 하고 핸드폰 하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딱봐도 나랑 친해지는거 관심없어보이는 애들)이 사람들이 다른 남자알바생들이랑은 친한거 보면 뭐지 싶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계속 선 긋는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낯가려서..ㅠ 나도 그런데 나중에 친해지면 내가 제일 무서웠다 니가 우리를 싫어하는 줄 알았다 이런말 많이들음 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할일 잘 하면 나중에 다 친해지게 되더라 너무 걱정하진 마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낯가리고 잘 안웃으면 나랑 딱히 친해지고 싶은 마음이 없구나하고 친해질 노력 안하게 되는듯...! 낯가림 심하면 내가 싫나?싶고.. 그래서 그래보이는거 아닐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냥 서로 친해질 생각이 없으면 못친해지는거지
둘중 한명이라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낯가려서가 제일 큼 친화력 좋은 사람도 처음에 다가갔다가 낯가려서 반응 시큰둥하거나 대화가 끊기면 나즁에는 대화 자체를 잘 안하게 되는 듯…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자친구랑 축구 못보겠다 ㅋㅋㅋㅋㅋㅋㅋ
20:22 l 조회 1
대학생들아 다들 성적 나왔어??
20:22 l 조회 1
Biblebee라고 알아??
20:22 l 조회 2
철봉매달리기하고나면 머리에 피쏠리고 어지러움
20:21 l 조회 1
회계 익들 있어??
20:21 l 조회 1
50살이 27살한테 같이 늙어가는 처지라고 하고
20:21 l 조회 10
계절학기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집에서도 제대로 못쉬겠어
20:21 l 조회 5
정혜진 혜진아 잘 니내니? 잘지내지말고 꼭 죽어
20:21 l 조회 13
렌즈 + 노 아이라인
20:21 l 조회 3
역할맥 근데 한번씩 쿨타임 찬다 아님?
20:21 l 조회 2
익들 추구미 뭐야1
20:20 l 조회 11
애비 취업ㄹ하니깐 태세전환하는게 기가 참1
20:20 l 조회 11
머리가 나쁘면 ai도 제대로 못쓰더라
20:20 l 조회 8
같이 사는 할머니만 보면 너무 화나
20:20 l 조회 2
아 병원근무하는데 개짜증난다
20:20 l 조회 15
양띵TV 요즘 노가리 끝나고 1부 보통 언제시작해??
20:19 l 조회 5
20키로 감량했다고 모자가 커지는건3
20:19 l 조회 11
케이크는 배달 시키면 안되겠다1
20:19 l 조회 13
내가 왜 연상을 좋아하는지 생각해봤거든?1
20:19 l 조회 18
예약금에 타임어택 거는거 웃김
20:18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