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0164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33
이 글은 4년 전 (2021/7/07) 게시물이에요
친구가 홍대에서 만나자고 하는데…좀….그런데….코로나 때문에…..지금 서울에 많이 나오지 않나….?
대표 사진
익인1
eva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아니 그리고 친구는 서울에 살고 나는 편도 3시간 거리에 살거든? 솔직히 나는 중간쯤에서 만날줄 알았는데 너무 당당하게 홍대에서 만나자고 그래서 당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지마.. 나도 홍대 진짜 자주 가는데 이제 잠잠해지기 전까지 절대 안 갈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하….진짜 만나기 싫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가 더 머니까 그냥 안 가겠다고 하자ㅠ 지금 서울에만 500명인데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 가는 게 낫지 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안 가고 싶은데 안 만나면 또….삐질 것 같아서….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가지마... 괜히 갔다가 코로나걸리면 친구가 책임져줄거 아니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걸리지 않을거라는 생각을 하는 사람들이 모이고 모여서 상황이 더 심각해지는듯…… 그냥 안전하게 집에 있도록 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주말에 홍대에서 만나기로 했는데 고민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걍 약속 취소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친구가 삐지든 말든 할 말은 하고 살자!
애초에 이기적으로 장소잡은건 친구고 아무리 코시국 1.5년이라지만
이시기에 홍대???? 개념까지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금은 쫌 조심하면 좋지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개에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홍대가 혐생지라서 자주 가긴 하는데… 사람 개많아 진심 친구만나러는 에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 상황에 만나는 것도 조심스러운데 심지어 홍대...? 그냥 생각이 없는 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ㅠ 홍대로 학원 다녀서 어쩔 수 없이 가지만 학원만 아니면 가기 찝찝해… 근처라서 밥도 안사먹는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우 나라면 안나가...너무 불안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그래서 동기랑 약속 취소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관계 유지하자고 가족들한테까지 피해 끼치고 싶진 않아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머야 친구 왤케 배려가 없어 넌 3시간이고 지는 서울살아? 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웬만해선 괜찮다고 말하는 편인데 1000명 나온 상황에선 아니야..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홍대 일때문에 맨날 다니는데 사람 겁나 많아ㅠㅠㅠ 무서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코로나 상황이야기해보자ㅠㅠ
이해못해주면 좋은 친구는 아닌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번 주말은 진짜 조금 그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가지마 그리고 3시간오바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이번에 세럼 바꿨는데 대박
11:32 l 조회 1
맥도날드먹을까 닭강정 먹을까
11:32 l 조회 1
남아공때 선수들이 느적느적 걸으면서 한게 홍명보때문이엇어?
11:32 l 조회 1
나도 살찌고 싶은디
11:32 l 조회 1
집데이트하기로 했는데 당일아침에 취소하면 화나?
11:32 l 조회 1
말랑이 좋아하는 익들아 아트박스로 달려가
11:32 l 조회 1
진짜 유튜브 뮤직은 음질이 개쌉구려
11:32 l 조회 2
익들은 생일때 어떻게 보내?
11:32 l 조회 3
5개월반만에 20키로 넘게뺀거면
11:32 l 조회 6
야구모자 쓰면 머리 어따케 해?1
11:31 l 조회 8
젊은여자는 어딜가든 무시받는듯3
11:31 l 조회 13
마른비만이면 유산소가아니라 근력을해야하는거야?1
11:31 l 조회 8
결혼식 가면 다들 스토리 올려?4
11:31 l 조회 9
일본 여행 경비 얼마 정도 들까?
11:30 l 조회 5
와 진짜 부모님이랑 대화를 못하겠다 정신병 걸릴거같아
11:30 l 조회 10
남자 키 170cm라고 적어놨으면 160대일 확률이 높을까3
11:30 l 조회 12
머리손질못하면 기르는게 낫지???
11:30 l 조회 5
미용실 갈 때 머리 감고 가??2
11:29 l 조회 10
00년생 살면서 실업급여 3번받았는데1
11:29 l 조회 14
우베카페라떼 다이어트하면 살찌겠지??3
11:29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