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0174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
이 글은 4년 전 (2021/7/07) 게시물이에요
어떤 성향은 누가 낫겠다 이런것두 즇어
대표 사진
익인1
일단 강아지는 산책하는 힘듦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고양이는 털빠짐 생각해야하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강아지는 산책 필수 고양이는 산책 절대 안도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리고 고양이는 사료값에 모래값도 더 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강아지는 겁나 활발 고양이는 얌전 조신.. 그리고 강아지는 똥오줌 직접 치워야되는데 고양이는 냄새안나게 자기가 동글동글 말아놔서 엄청편햇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좀 쳐지는 성격인데 감정기복 심하고..
누가 더 나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쳐지는 성격이면 애교많은 강아지 추천!! 강아지가되게 힐링도 많이되고 막 위로해주는 기분도 들고 근처 공원 강아지랑 산책하면 기분전환도 돼!! 번거로울거같으면 강아지 성격을 가진 개냥이도 좋아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옹 고마웅 !!!!
강아지 종 추천도 가능하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양이나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양이는 치즈나 고등어도 좋구!! 고양이는 사실 종보다는 고양이마다 성격이 다 달라.. 강아지는 말티즈!!!! 포메는 비추.. 내가 포메 키우는데 성격이 살짝 새침햌ㅋㅋㅋㅋ 흰색 말티즈 추천!!! 근데 9-6시면 그시간에 아무도 없는거야?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진짜 ??? 말티즈 먼가 정감은 안가는데 미안하지마뉴ㅠㅠㅠㅠ 포메 이뻐서 키우고싶렀닌뎅 ㅠㅠㅠ 아님 웰시도 귀엽구 ,,,
웅 혼자 자취해서ㅠㅠㅠㅠㅠㅠ
좀 그러면 애견 호텔이나 유치원 보낼려구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그럼 포메 키워봐!! 포메가 근데 진짜 딱 한사람한테만 충성심이 강햌ㅋㅋㅋㅋ 내 주위사람들 포메도 그렇고 딱 자기 1순위가 명확하게 정해져있고 그 뒤로는 뭐 그닥.. 이런식이야ㅋㅋㅋ 근데 그게 쓰니가 된다면 너무 좋징! 애교많은 포메 키우면 진짜 좋앙 단지 우리강아지는 그렇지 않을 뿐..ㅎ 포메 털도 진짜 복슬복슬하고 궁댕이 만지면 힐링돼 가끔 샵데려가서 기분전환겸 곰돌이컷하는것도 볼만하구!! ㅎㅎ 근데 외로움 많이타니까 꼭 산책 시켜주고 가끔이라도 유치원 보내줘ㅠㅠ 강아지한테 그시간은 너무 긴시간이야😣 강아지랑 저녁공기 마시면서 산책하고 앉아서 좀 쉬다보면 진짜 힐링되긴할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그니깡 ㅜㅜㅜㅠㅠㅠㅠ...
너무 길지,,,, 우짜지 이게 젤 걱정이다...ㅜㅠ
완전 고마워 익이나ㅠㅠㅠㅠ
너덕분에 완전 고민 해결되는중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너 익 강아지두 궁근해 사진 뷰여줄수 있어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화이트 포메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첨부 사진3에게
위에껀 내가 찍은 동영상 캡쳐한거고 이사진은 여행갔다오고나서 캐리어 열어놨더니 저기 안에 들어가계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대박이다 고마우...
완전 기엽다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해헤 고마워 그리구 키울거면 끝까지 책임져줘야해 😭😭 우리의 전부는 강아지가 아니지만 강아지는 우리가 전부거든... 울 강아지도 벌써 여섯살이야😣 글쓰니두 강아지건 고양이건 꼭 맞는 애기 만나서 기분 많이 나아졌음 조켓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웅 고마웅 ㅠㅠ!! 당욘당욘
너두 강아지랑 오늘도 좋은 하루보내♥️
완전 친절하구 사랑스럽다 너익
이런 친구 만나구 싶얼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아잌아냨ㅋㅋㅋㅋㅋㅋㅋㅋ 강아지 고양이 둘다 키워봤어서 헐레벌떡 들어와봤다는..ㅎㅎ 칭찬 고마어💓 쓰니도 성격 귀염몽글하다 Infp같어 ㅎ(과몰입 제송) 아무튼 익인이 좋은 밤 보내구 좋은 꿈꿔랑❤️❤️헤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단 강아지 키우려면 부지런해야함
그리고 산책하니까 예방접종 시킬 것도 고양보다 더 많음
돈도 많아야하고 집에 사람이 아무도 없는 시간이 너무 길면 안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양이는 갠차너 ?
출근할때 뺘고는 집에 고의 있을거 같아
9-6 비워진당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고양이는 안 키워봐서 모르겠다
근데 나는 강아지 키우면서 애정결핍이랑 우울증 나아졌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옹 대박 어떻게??
혹시 종도 알려줄수 있어 ㅎㅎ?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이어트 장단점 극명하다..
6:51 l 조회 2
결혼 망한 애들이 결혼 안한사람에게 우월감 느끼는게 제일 초라해
6:49 l 조회 7
요즘 나르 이거 거의 유행처럼 쓰이네4
6:48 l 조회 18
인프제는 원래 f인데 좀 t같나?
6:47 l 조회 9
원래 진짜들은 공격 받아도 타격 안입지 않아?1
6:45 l 조회 16
어제까지 가짜여름이었다.. 와 아침부터 습하고 덥고 장난아냐
6:44 l 조회 19
망혼 vs 못혼 뭐가 더 불행해보여?16
6:44 l 조회 50
너넨 침대 시트 바꾸는 주기 어떻게 돼?2
6:43 l 조회 16
5리터 종량제 찾기 너무힘들다
6:41 l 조회 12
하.. 오늘 일요일인 줄 알았는데 월요일이고 심지ㅇ어
6:40 l 조회 45
아니 살인의 추억 본 사람
6:39 l 조회 26
아침부터 뭘 힘을 빼냐 솔직히 다 알잖아 저런 애들
6:38 l 조회 66
이제 곧 아기낳으러 육아휴직쓰는데 뭐 선물해야 좋을까?1
6:37 l 조회 26
예전에 나르랑 손절했는데 역대급 ㄹㅈㄷ임5
6:36 l 조회 162
조화가 안되는 얼굴이라서 너무 슬프다
6:33 l 조회 10
근데 예전부터 인기글 올라오는것들 보면
6:33 l 조회 46
보통 진짜 착한사람은 자기가 착하다고 말안하던데..2
6:32 l 조회 148
난 ㄹㅇ 쩝쩝박사라 돈 많이 벌어야됨2
6:32 l 조회 38
어제 치킨을 그렇게나 먹었는데도 또 먹고싶어1
6:31 l 조회 8
나르시스트랑 엮이면 안되긴 함4
6:30 l 조회 8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