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농구
나는 첨엔 3점이 제일 짜릿한줄 알았는데 볼수록 수많은 수비들 사이에서 공간이 생기면서 공이 쏙 들어가는게 크으~~~하게되더라구ㅋㅋㅋㅋ 물론 3점도 기분이 당연히 좋지만ㅌㅋㅋㅋ 아무튼 둘 중 더 취향을 택하자면?!?!| 이 글은 4년 전 (2021/7/07)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농구 나는 첨엔 3점이 제일 짜릿한줄 알았는데 볼수록 수많은 수비들 사이에서 공간이 생기면서 공이 쏙 들어가는게 크으~~~하게되더라구ㅋㅋㅋㅋ 물론 3점도 기분이 당연히 좋지만ㅌㅋㅋㅋ 아무튼 둘 중 더 취향을 택하자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