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0376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69
이 글은 4년 전 (2021/7/0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유는 코로나 너무 심해서.. 

둘다 일하는데 애인은 특히 교대로 일해서 시간내기 정말정말어려워서 둘이 이렇게 시간맞추려면 정말 한 6개월에 한번정도 있는데 너무 속상하다 

 

시국인지라 이해는 해도 여행 아니니까 2박3일 빼놓은것도 취소야.. 그냥 1박2일로 놀쟤 2박3일이면 같이 일하는사람도 너무 피곤해한다고 미안해서 좀 그렇대.. 

날 좋아하기는하는건지 의심가고 막... 그렇다 그냥..
대표 사진
둥이1
당연한거지 뭐 이시국에 여행은 오바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22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호캉스라도 안되나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2 그니까 호텔에 짱박혀서 둘만의 시간이라도 보내면 안되려나? 2박3일은 같이 일하는 사람이 피곤하다고 하니까 쓰니가 1박으로라도 만족해야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박3일동안 호텔에 갇혀있는건 내가싫어서ㅠㅠ 나가서 이쁜카페 구경하는거 좋아해서 호캉스는 별로 안좋아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쓰니 마음도 충분히 이해가 되지만 지금 시국도 시국이고 또 애인이 일때문에라도 그렇게 말한거면 쓰니가 이해를 해줘야할거같애 저런일로 애인이 쓰니 안좋아한다는 생각은 하지말구!! 난 쓰니도 이해가고 애인도 이해간다 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난 이해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호캉스라도 해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코로나 때문에 여행 취소면 아쉬워서라도 2박하자고 할 것 같은데.. 코로나는 핑계고 좀 식은거 아닌가 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니까... 얘가 날 진짜 좋아하긴하는건가
일이 먼저인가 싶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난 너 애인이 너무 이해되는데.. 지금 안일하게 생각해서 코로나 걸려서 더 오래 못 몰 수도 있자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222 나 할머니랑 같이 살고 동생 고3이고 이래서 진짜 코로나에 예민한데 계속 여행가자고 하는 거 진짜 스트레스… 본인만 안일하게 생각한다고 단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코로나 4차 대유행이라고 하니까 어쩔 수 없는 듯... 호텔안에만 있자니 그건 쓰니가 싫다고 하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호캉스 안할거면 안가는게 낫지 ..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이해가는데… 어딜 돌아다니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나는 솔직히 서운해.. 쓰니 이해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호캉스 안 갈거면 지금은 안 가는게 낫지 않나 ..?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일하는 중이면 회사에 진짜 눈치 보임 ... 만약 그러다 동선이라도 겹치면 내일 다른 사람이 이주동안해여하는데 앞에서야 괜찮다하지 뒤에선 다 욕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난 쓰니 이해 안됨 이시국에 호캉스 아닌데 여행을 간다니 취소할만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둘 다 이해. 쓰니 서운한 것도 이해되고. 남친 생각도 이해되고- 지금 시국이 시국인지라 어딜 돌아다니는 것도 조심해야 해서… 서운한 마음 잘 다독이고 호캉스 하면서1주년 파티라도 하면 좋지 않을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좋아하는 사람 채팅방2
10:02 l 조회 2
연애하면 다 있는 그대로 받아들여야해?
10:01 l 조회 3
헤어지고 어떤식으로 연락하는게 좋을까
9:59 l 조회 9
소개팅 애프터때 스킨쉽한거 망한거지.. 2
9:57 l 조회 15
여자 혼자 여행간거면 애인 없는걸까? 2
9:56 l 조회 10
전애인 물건 줄거있으면 먼저 연락해?? 아니면 기다려?12
9:34 l 조회 33
막 천사처럼 잘해주던 사람이 어느 순간6
9:34 l 조회 68
내 애인 안정형인데 뭔가 나르 안정형....?4
9:28 l 조회 63
이건 환상일거야
9:28 l 조회 9
전애인한테 연락했다 까이면6
9:20 l 조회 48
진지하게 클럽남한테 연락할말 22
9:16 l 조회 46
어제 애인이랑 술마시는거 때문에 싸웠는데 봐줘 7
9:04 l 조회 61
잇팁이 회피형일 확률이 커? 3
8:45 l 조회 25
짝남한테 마음표현 했다가 차인 둥 있어?11
8:41 l 조회 66
소개팅으로 두번 사겨봤는데 둘 다 회피형이야... 1
8:41 l 조회 44
결혼을 약속하고 만난 장거리여도 헤어질 수 있는거야? 2
8:30 l 조회 55
연애라는게 참 신기함2
8:29 l 조회 77
나는 왜 헤어지고 나서 후폭풍이 없을까???7
8:27 l 조회 77
나 소개팅 여러번 해봤는데 소개팅 전에 이렇게 답답한 건 또 처음임…1
8:20 l 조회 46
헤어질때 이런 장문 어때 (고정댓 봐줘)13
8:15 l 조회 8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