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유는 코로나 너무 심해서.. 둘다 일하는데 애인은 특히 교대로 일해서 시간내기 정말정말어려워서 둘이 이렇게 시간맞추려면 정말 한 6개월에 한번정도 있는데 너무 속상하다 시국인지라 이해는 해도 여행 아니니까 2박3일 빼놓은것도 취소야.. 그냥 1박2일로 놀쟤 2박3일이면 같이 일하는사람도 너무 피곤해한다고 미안해서 좀 그렇대.. 날 좋아하기는하는건지 의심가고 막... 그렇다 그냥..| 이 글은 4년 전 (2021/7/0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유는 코로나 너무 심해서.. 둘다 일하는데 애인은 특히 교대로 일해서 시간내기 정말정말어려워서 둘이 이렇게 시간맞추려면 정말 한 6개월에 한번정도 있는데 너무 속상하다 시국인지라 이해는 해도 여행 아니니까 2박3일 빼놓은것도 취소야.. 그냥 1박2일로 놀쟤 2박3일이면 같이 일하는사람도 너무 피곤해한다고 미안해서 좀 그렇대.. 날 좋아하기는하는건지 의심가고 막... 그렇다 그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