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0447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8
이 글은 4년 전 (2021/7/08) 게시물이에요
제목에 다써서 할멀이 없당...도와줘
대표 사진
익인1
2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튜브 보는거랑 넷플 보는거 안불편해?!?!?!?!? 화면이너 화질은 어때? 그 아이폰은 탈모 있어서 화면 잘라보이는건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안 불편하고 좋고 괜찮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확인해줄수있나?!?!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게임같은거나 다른 기능들 사용할려면 갤럭시가 더 편하구나... 나 핸드폰으로 은행 업무같은것도 보는데 아이폰읔 이런점도 불편할려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이폰은 화면 확대 안하면 잘리는 거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확대만 안 하면 탈모부분에 안잘려?? 아 이게 1순위 고민이였늨데 우선 해결!!! ㅠㅠ 혹시 아이폰 쓰면서 단점은 없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아이폰 통화녹음 빼면 다 ㄱㅊㄱㅊ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맞다... 아이폰음 음성 녹음이 안된다고 했지...ㅠㅠㅠㅠ 중요한 정보 고마워❤ 나 혹시 한가지만 도 물어봐도 될까? 아이폰도 소리 진동 무음 이 세가지로 변경 가능해??? 저번에 친구꺼 보니까 똑딱이로 소리 진동만 가능한거같던데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무음시 진동 기능 있어서 이거 켜두면 똑딱이로 무음해놔도 진동 울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하 다행이다ㅠㅠㅠㅠ 고마워 ㅠㅠㅠㅠㅠ 진짜 뭘로 바뚸야 후허ㅣ안할지 너무 고민된더ㅜㅜㅜ 3분뒤 도착인데ㅜㅜㅜ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애플 제품 (아이패드나 맥북) 있으면 아이폰으로 가는거 추천 근데 프로맥스 정말 무거워..무게 중요하면 갤럭시로 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1 짱 조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영상 크기 딱 맞게 볼 수 있어서 조아 카메라 빵꾸는 있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영상 크키 딱 맞게 볼수 있다는게 화면 양쪽으로 드래그 했을때 확대되는거 말하는 구야???? 커메라 빵꾸는 모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그거로 확대하면 영화 볼 때 핸드폰 베젤 없이 딱 맞게 보임!!! 카메라 빵꾸는 셀카 구멍!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고마워 익인아❤❤❤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지금 갤럭시 s10 쓰고 있어서 그냥 계속 갤럭시 쓸지 아이폰 할지 고민된더...ㅜㅜㅜㅜㅜ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시 어느점에서 제일 만족하고 있는지 말해줄구 있어?!?!?! 삼성페이 음성녹음 빼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영상은 뭐든 ㄱㅊ 아이폰은 자잘한 불편한 게 많아서 별루인거지 취향따라 가면 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익인이가 느끼기에 아이폰쓰면서 자잘하게 불편했던게 뭔지 말해줄수 있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 와이파이 블루투스 완전히 끄려면 설정 앱 들어가서 꺼야한다(제어센터에서 끄면 24시간 유지라 지 알아서 다시 연결됨 핵불편)
2. 데이터를 켜야 mms가 온다(보낸 시간도 데이터 킨 시간으로 찍혀서 언제 온 건지 알 수 없다)
3. 사진 정리를 할 수 없다(복사 개념이라 정리하면 용량 두배)
4. 부가적인 앱을 깔아야 파일 열람이 가능하다
지금 생각나는 건 이 정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간식 와플vs팝콘
19:00 l 조회 1
손님 입장에서 점원들이 자기들끼리 수다떨고 웃고 그런거 ㅂㄹ야?
19:00 l 조회 1
30대 되서 운동 하는 중
18:59 l 조회 8
저녁 골라주ㅓ 🎶🎶🎶3
18:59 l 조회 10
근데 우리나라는 판사라는 직업 없애고 잘잘못따지는 시스템 다르게 바꾸면 안되나ㅋㅋㅋ
18:59 l 조회 4
아오 쌱알 셔틀버스부터 관리자까지 맘에드는구석이없네
18:58 l 조회 2
솜브레/브릿지 옆머리에만 하는거 이상해?
18:58 l 조회 2
5년차 직장인인데도 맨날 혼나는거 넘 힘들다… 2
18:58 l 조회 11
간호사 계약직으로 다니고 있는데 그 병원 3교대 정규직 공고 났는데 지원해도 되나..?1
18:58 l 조회 6
인티 분위기도 많이 달라졌네1
18:58 l 조회 20
전라도에 반도체공장??
18:57 l 조회 8
나 빚 4천 있던거 퇴사하자마자 다 갚았어 아직 늦은거 아니지?
18:57 l 조회 8
대학생 익들아 타자 빠르냐6
18:57 l 조회 14
운동갈까말까2
18:57 l 조회 5
회사 매출액 0원인 날이 있는데 심각한거야?
18:57 l 조회 5
하루 운동으로 350칼로리 빼면2
18:57 l 조회 7
여자친구가 자꾸 친척한테 돈 빌려준 거 받아오래 6
18:57 l 조회 11
소비습관 공부습관 앉는자세<고치기 개어렵다
18:57 l 조회 5
은행 금고에 가짜 돈 채우고 수천만 원 횡령한 지점장
18:56 l 조회 15
민소희 같은 눈물점 111 뺀다 222 둔다3
18:56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