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0498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
이 글은 4년 전 (2021/7/09) 게시물이에요
나 화이자1차 맞은지 이틀짼디 지금 속이 너무 매스껍고 숨이 잘 안쉬어지는데 이럴때도 타이레놀먹고 쉬면 되는거야?ㅠㅠ누워서 자고싶은데 토할꺼같아서 잠을 못자겠어 목도너무 타고.. 내가 밥을 많이 먹는것도 아닌디...타이레놀은 열날때만 먹는거 아녀?ㅠㅠ하...어찌해야하는거지 진짜 토가 너무 하고싶고 가슴이 꽉 막힌.느낌난다...
대표 사진
익인1
이상증세 신고해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침에 체끼?있을수있고 쉬라는데 토할꺼같아서 못누워이쎅ㅆ엌ㅋㅋ핳....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난 아프면 먹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응급실 가볼라고..타이레놀 팔 너무 아파서 6시간전에 먹긴했는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급실을 가보는 게 좋지 않을까 난 접종한 병원에서 많이 아프면 응급실 오라고 했었어 매스껍고 이런 건 타이레놀로 안 될 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그래야겠다 간ㄹ다..잠도못잘꺼같다ㅠㅠ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종아리 알 있는건지 없는건지 모르겟음
14:56 l 조회 1
전회사에서 진짜.. 나름 애사심을 갖고 블로그도 홈페이지형 블로그로
14:56 l 조회 1
쿠팡 허브 vs 마컬 냉장 골라줘!!
14:56 l 조회 1
명란마요 소금빵 먹으니까 속이 너무 느글해 …
14:56 l 조회 1
내 주위에 일진? 노는친구들은 죄다 미용쪽으로 다 빠졋네
14:56 l 조회 1
결혼식 안하고 웨딩촬영만 한 사람 있어?
14:56 l 조회 2
부서이동 할때 안갔으면 좋겠다고 하는 사람들은 그냥 입에 발린 말일까?
14:56 l 조회 5
렌즈끼고 화장법 바꾸니까 다른사람같아 넘 재밌어
14:56 l 조회 5
고모가 자꾸 졸업하면 칼취업하는거냐고 그러셔서 개부담ㅋㅋㅋ
14:55 l 조회 8
요즘 면접 옷 뭐입어??2
14:55 l 조회 12
진심 다 스킵하고 취업하면 좋겠다..
14:55 l 조회 8
인사쪽 가려면 무슨 자격증 있어야 하나2
14:55 l 조회 10
남친 카톡 귀엽다4
14:54 l 조회 45
와 사주 진짜 너무너무너무 신기해 !!!!!!2
14:54 l 조회 21
살이 쑥쑥 빠짐..2
14:53 l 조회 41
아직 애플에서 에어팟 한쪽씩은 안 팔지? 3
14:53 l 조회 17
와 진짜 이재명 대단하다1
14:53 l 조회 35
아나운서학원 아는익있어?
14:53 l 조회 8
공부라는거 정말 힘들다1
14:53 l 조회 11
필테하몀서 허리 통증 심해졌는데 뭔운동해야해..?2
14:52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