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당히 눈치보면서 폰만지거나 서핑하면 몰라 대놓고 회사컴으로 게임하네 ㅋㅋㅋㅋㅋ 마우스 소리 오져 우리 회사가 원래 프리해서 팀장님들이 팀대팀 겜하자 하면 예~~ 하고 대항전 가끔 하는데 오늘은 팀원 다 일하는데 혼자 딴팀이랑 겜하네.. 팀장님도 얼척없어서 그래.. 해라... 이러고 말았음 눈치 어디다 말아먹은 거지?
| 이 글은 4년 전 (2021/7/09) 게시물이에요 |
|
적당히 눈치보면서 폰만지거나 서핑하면 몰라 대놓고 회사컴으로 게임하네 ㅋㅋㅋㅋㅋ 마우스 소리 오져 우리 회사가 원래 프리해서 팀장님들이 팀대팀 겜하자 하면 예~~ 하고 대항전 가끔 하는데 오늘은 팀원 다 일하는데 혼자 딴팀이랑 겜하네.. 팀장님도 얼척없어서 그래.. 해라... 이러고 말았음 눈치 어디다 말아먹은 거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