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1340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36
이 글은 4년 전 (2021/7/14) 게시물이에요
정확히 말하면 주름..?인데 어렸을때부터 있었엉... 오랫동안 바른자세 유지하고 있으면 옅어지긴 하는데 그래도 금방 다시 생김ㅠㅠ뱃살 많아서는 아니야...160/50 하비인디,, 

 

점이 배꼽이면 그 위에 저런식으로.. 

나 배에 줄이 있는데 이거 못없애..?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살이 겹쳐져서 생기는거라 어쩔 수 없지않ㄴㅏ..?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저거있는데 병원갔을때 수술했냐고 물어봄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거 나두 어릴 때부터 있는데 뱃살도 없거든 근데 내가 어깨랑 등 쭈구리고 있는 자세가 제일 편한데 아마 자세때문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동생이 보고 누나 배에 왕자 있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주름인데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렷을땐 왕자잇다~~~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나도 그래 말랐는데 구부정해서 그런듯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미 생긴 주름은 못없앤데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나도 잇어 ~!~!~! 너무 열받앙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바른 자세 유지하면 되자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지해도 약간 핑크색 자국..? 같이 흔적은 남아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자세 안 좋게 십년 넘게 지냈으면 잠깐 자세 좋게 있는 걸로 완전히 없애는 건 당연 힘들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쩝..그렇긴하지 속상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헉 저게 등 허리 계속 구부리고 있어서 생기는고였어 ???? 헐랭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야 야 나도임 나도 말랐는데 자세 안 좋아서 저거 생겼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잇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왕자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나도.. 근데 안없어짐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딱 나다ㅜㅜ나진짜진해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하 .. 나다 .. 진짜 개스트레스받아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전체인기글이네...머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말랐는데 있음ㅎ.. 걍 자세가 안좋은거같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거 어릴 때 자세 때문인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있는데 자세때문인듯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자세때문맞나보다 ㄷㅂ 우리동생은 말랐는데 있고 나는 뱃살 개많은데도 없거든..그냥 올챙이배모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허리펴고 잘 못 앉아있어서 자세 ㅇㅏㄴ 좋거든 그래서 배에 그 주름 있어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자세 진짜 안좋은데 딱 저렇게 있어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뭔가 목주름 배주름 이런 주름종류는 선천적인거 같기도 하고.. 태어날때부터 주름이 있다는게 아니라 뭔가 주름이 잘 생기는 피부..? 자세 안좋고 살집있어도 없는 사람이 있고 마른사람이 있는거보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두 허리 40도휘어잇는데 주름 두줄잇다 삼겹살이양^^... 근데 물론 뱃살도잇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말랐는데 그래! 자세 구부정해서 그래.. 교정하는 방법밖엔 없다 ㅜ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멜론 까먹고 좀 늦게 잘랐는데 푹 익어서 초록 부분까지 말랑달달
12:48 l 조회 1
성인이후 몸매때문에 인기생겨서 현타옴
12:48 l 조회 1
외동딸인데 아빠랑 사이 너무 안 좋음
12:48 l 조회 5
나 첫연애인데 남친이 숙소 예약한다 하거든?
12:47 l 조회 9
고민상담 들어줍니다 단돈 0원
12:47 l 조회 7
아 오늘 한발자국도 안나가려고 했는데
12:47 l 조회 8
와...이거 ㄹㅇ 맛있다!!1
12:46 l 조회 22
밑위 길이가 28~30 이면 하이웨스트야 로우라이즈야?1
12:46 l 조회 7
나 진짜 인생핏 바지를 찾았는데 깔별로 쟁이는거 오바야?1
12:46 l 조회 6
살집 있는데 입짧은 사람은 운동밖에 답이 없어?1
12:46 l 조회 10
피셔맨 샌들은 이제 스테디지??
12:45 l 조회 4
성인돼서 해외여행 첨 가본 사람많겠지? 2
12:45 l 조회 12
익들아 오늘 나의 자유 라이프 저녁 추천해줘라4
12:45 l 조회 10
난 징짜 결혼 못하려나보다 ㅋㅋㅋ5
12:45 l 조회 20
여익들은 인스타 사진 보정 많이해??
12:45 l 조회 8
ai 막장 드라마 왤케 웃기냐
12:45 l 조회 5
마운자로 할거면 연달아해라ㅠㅠㅠ
12:44 l 조회 33
부동산 정상화 쉽다던 이재명대통령, 결과는??1
12:44 l 조회 8
면접 보러가는데2
12:44 l 조회 30
본인표출타로 보고 싶은 사람 질문 남겨줘 16
12:43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