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히 말하면 주름..?인데 어렸을때부터 있었엉... 오랫동안 바른자세 유지하고 있으면 옅어지긴 하는데 그래도 금방 다시 생김ㅠㅠ뱃살 많아서는 아니야...160/50 하비인디,, 점이 배꼽이면 그 위에 저런식으로..
| 이 글은 4년 전 (2021/7/14) 게시물이에요 |
|
정확히 말하면 주름..?인데 어렸을때부터 있었엉... 오랫동안 바른자세 유지하고 있으면 옅어지긴 하는데 그래도 금방 다시 생김ㅠㅠ뱃살 많아서는 아니야...160/50 하비인디,, 점이 배꼽이면 그 위에 저런식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