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걸이나 피어싱끼면 그 자리에 고름생기고 그래서 귀걸이 안 낀지 지금 8~10개월은 된 거 같거든? 방금 다시 끼고싶어서 귀걸ㅇ랑 피어싱 조합해서 껴ㅆ는데 다 부어서 땡땡해 지금 ㅠㅠ 한쪽은 고름 나오고 이거 병원 가야할까 ??
| 이 글은 4년 전 (2021/7/14) 게시물이에요 |
|
귀걸이나 피어싱끼면 그 자리에 고름생기고 그래서 귀걸이 안 낀지 지금 8~10개월은 된 거 같거든? 방금 다시 끼고싶어서 귀걸ㅇ랑 피어싱 조합해서 껴ㅆ는데 다 부어서 땡땡해 지금 ㅠㅠ 한쪽은 고름 나오고 이거 병원 가야할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