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쩐내 말고 좀 약한담배? 피는건지 많이 안펴서 그런건지 담배 피고 오면 은은하게 몸에서 나는 담배냄새 진짜 좋아ㅠ 나 그래서 이상형 담배피는 사람임 담배 피는 중 담배냄새는 싫음 나같은 익들 또 있니?
| 이 글은 4년 전 (2021/7/15) 게시물이에요 |
|
담배쩐내 말고 좀 약한담배? 피는건지 많이 안펴서 그런건지 담배 피고 오면 은은하게 몸에서 나는 담배냄새 진짜 좋아ㅠ 나 그래서 이상형 담배피는 사람임 담배 피는 중 담배냄새는 싫음 나같은 익들 또 있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