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2116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98
이 글은 4년 전 (2021/7/1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난 없다^^ 절대 절대 절대.. 없다. 방금도 현질했다...절대 현질 없이 할 수 없는겜이다... 찍먹도 현질하게 될거다 왜냐 내가 그랬으니까
대표 사진
용사1
할 수는 있을텐데 내가 행복하지 못할듯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천원도 안하면 힘든듯,, 난 이번달에 5천원 현질했닼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3
절대 없다........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4
절대 없다
이번달만 30만원 썼는데..^^..불가능..ㅎㅎㅎㅎㅎㅎㅎㅜㅜ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5
할 수야 있지만 그만큼 컨텐츠 진행속도가 느려져서 먼저 지쳐서 접게될듯ㅠ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6
절대 없다
하루만에 접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7
절대 노...일단 로얄 유혹부터 해서 스펙넙까지,,,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8
가능은 한데 얼마나 할지는.... ^^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9
무자본으로 5년째 잘 즐기는 사람 여기있어욥~^^,,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10
가능은 한데 시간이랑 건강 갈아 넣어야 할 듯,,,?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11
할 수 있돠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12
개구릿대님보면 진심 할수잇을거갘은데 코디에 눈뜨고나니까 일단 코디에는 무조건 돈쓰게돼 무과금 불가능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13
코디 포기하면 가능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14
2년차 아직 현질 0원...
근데 이번에 애블리 뽑으면서 느낀게 코디 헤어 성형 이런거 신경쓰면 현질 필수일듯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15
없다 코디는 해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16
코디 욕심 1도 없고 개구릿대님 바이퍼 키운것처럼 키우면 가능인데 그 꼴 못 보지 선코디는 국룰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17
없...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18
할순있는데 노잼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19
없...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20
코디 노관심이면 어느선까진 할수는 있을듯 내가 코디에만 돈 박고 스펙업은 꾸역꾸역 인게임메소로 한걸보면...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28
나도 딱 이래 적어도 템은 돈주고 사면 확정이고 큐브는 코인샵에서만 사서 돌리면 되는데 코디 성형이랑 헤어는 못참지..게다가 확정 아니라서 현질안하고는 원하는거 뽑기 너무 어려워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21
대신 시간을 갈아넣어야함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22
이론상 가능은 한데 나는 아마 안될듯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23
있다 하지만 부질없다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24
할 순 있지만 그렇게 하는 난 노잼된다 고로 못한다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25
나 코디때문에 절대불가능
큐브에쓴돈 해봤자 30안될거같은데 코디는 진짜 못생기면 할맛안나 ㅜ 8년함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26
나 1월에 일터지고 나서 노현질 중 ㅋㅋㅋ 나름 할만 하다 물론 코디나 스펙은 쫌쫌따리로 올라가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27
나 무자본이라 그렇게 하고는 있는데 좀 많이 힘들다.....^^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28
코디 노관심이면 가능할수도…코디랑 템셋 둘 다 챙기는 사람이면 불가능…은 나..^^,,,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29
코디빼면 할수있다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30
코디 안하면 능 코디하면 불가..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31
지금 메소값이 똥값이라 제대로할려면 현질해야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32
나네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33
없다 그래서 휴메하는중…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35
있다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36
없다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37
있다 근데 나는 옷때문에 했지…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38
어우 헤쿠성쿠 메소로 번걸로 돌리면 눈물죌좔임ㅋㅋㅋㅋㅋ ㅠ ㅠ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39
없다!!! 내 캐릭이 못생기면 들어가기 실ㅎ어잉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40
메이플 시작한지 14년 정도 된 것 같은데 아직 안 해 봄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41
있는데 일단 이번달 레드야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42
없다... 코디 포기 못해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43
일단 난 절대 없다
캐 만들자마자 코디부터 해야하는 사람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44
못생기면 안키우는 사람 당연히 현질 필요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45
나 현질없이 12년째 잘먹구 잘사는중. 넥슨플레이로 가끔 캐시 얻어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46
앖다 ㅠ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47
지금같이 메소 잘벌기전에는 현질 필수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48
나 안하고 함!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49
없다ㅏ 헤어 성형은 필수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50
적당한 현질은 정신건강에 조아..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51
건강이랑 시간을 갈아넣으면 가능 ㅎ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52
코디안하면..할 수 있지 않을까?
왜냐면 내가 코디에만! 돈 썼거든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53
없다.. 어제도 5마넌 긁음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54
헤어 성형 돌려줘야 육성 시작하는 나는 절대 불가..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55
시간을 갈아넣지 않는 이상.... 힘들지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58
있다 게임에 돈써본적없음 다만 게임자체를 못함^^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59
있다 나 한번도한적없우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60
피시방에서 하는 이건 돈 들어간다고 할 수 없나 아니 있어ㅇㅅㅇ쿜쿜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61
초중고딩땐 안했는데 성인 되고 겁나 함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62
게임에 현질안하던 나도 하게만든 메이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길드가입하고싶은곳 있는데2
19:16 l 조회 65
배율 딱컷일 때 하진힐 vs 하듄켈 뭐가 더 힘듦?4
19:02 l 조회 119
미트라 값 떨어질까1
18:49 l 조회 21
이번 스라벨 남캐 옷 어때?
18:34 l 조회 15
보조무기 잘 아는 메잘알 용사 있니2
17:17 l 조회 301
검은마법사 0.4퍼 남기고 타임아웃했어
17:16 l 조회 35
루나 왤케 노잼서버가 된거야?9
17:02 l 조회 483
너넨 캐시템 언제까지 묵혀?5
17:01 l 조회 244
본인표출메독방 글 정리하다가 자리비움 생겼으면 좋겠다고 글 쓴 거 발견함7
12:48 l 조회 758
드디어 5석펫+야누스30 해서 첫 사냥 해봄7
12:29 l 조회 305
블루베리 경험치 진짜 달다
12:10 l 조회 109
메이린 재밌다! 깻는데!
11:42 l 조회 113
아이템 버닝이랑 챌린저스 월드 연습모드 클리어도 됐던가??3
11:35 l 조회 277
메린이는 듄켈이 제일 어렵다3
6:48 l 조회 337
미라클 타이밍 레전드네
5:42 l 조회 206
아니 챌섭 다들 어케 골드 사파이어 턱턱 찍는거야?25
2:21 l 조회 1232
다들 챌섭 전투력 얼마까지 올렸어?12
1:23 l 조회 412
4500만 정도면 해방 가능할까?3
06.26 22:53 l 조회 456
뉴비 카이 드디어 깼어!! 주스탯 받아야대 아님 재사용받아야해?2
06.26 22:34 l 조회 244
새턴헤어 할말6
06.26 20:59 l 조회 358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2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