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2134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
이 글은 4년 전 (2021/7/19) 게시물이에요
비싼 값어치 해?
대표 사진
익인1
간지로 그냥 그 값어치는 충분히 한다고 생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마스크 써도 폰 열리고 시간 확인 가능하고 회의 할 때나 폰 못보는 경우 톡 볼 수 있고 그냥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운동하면 운동량 체크
카톡 메시지 전화 이런거 워치로 받을 수 있고
뭐 이런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잘쓰는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운동하면 운동량이랑 걸음수 체크된당. 그리고 카톡이나 알림 같은거 알바하면서도 확인할 수 있고 노래도 애플워치로 바꿀 수 있는거?? 약간 사소한 기능들인데 일상에서 되게 편하더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딱히 활용 못 하고 있는 중,,괜히 샀나 싶어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운동할때쓰고 운전할때 문자나 카톡오면 바로 보이고 전화도 받을수잇고 난 잘쓰는듯! 패션으로도 좋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무엇보다 아이폰보다 시리를 더 잘알아들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도 쩔어1
22:08 l 조회 3
퇴사 고민이야..
22:08 l 조회 2
구냥 주식 자기 소신대로 매도해야지 ㅜ 남 따라 어디에팔까하다
22:08 l 조회 3
루미큐브 하는데 판 정리하는거 개킹받아
22:08 l 조회 4
나 쌍수 하나는 진짜 잘됨
22:08 l 조회 7
공유오피스에서 수능공부하는거 좀 그런가
22:08 l 조회 5
와 오늘 미주 무섭다
22:08 l 조회 7
아니왜이렇세 추워 나만추워???1
22:08 l 조회 5
다들 아침에 잔치국수 가능해?4
22:08 l 조회 11
쿠팡 오후조 확정 언제와..?
22:08 l 조회 4
신용점수 낮은편이야?? 3
22:08 l 조회 9
혹시 이런성격의 엠비티아이가 있어?3
22:07 l 조회 17
소규모 > 대기업 경력직 이직 면접보고 왔다
22:07 l 조회 6
신입 며칠차까지는 거의 일안해??2
22:07 l 조회 6
새덕후 영상에 달린 댓글 주작같지만 이런 애들 양성되는 거 무섭다
22:07 l 조회 7
배고플때 예민해지는거 어케 고쳐3
22:06 l 조회 11
닌텐도 리듬천국 해본사람
22:06 l 조회 11
1월 후쿠오카 50만원 뱅기값 긁는다 1
22:06 l 조회 15
남친 하루동안 연락없는데6
22:06 l 조회 15
스카에 있는데 옆에 남성 분 향수를 들이부으심2
22:06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8